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스웨덴 스트릿 패션 국민브랜드 WESC의 후드 입학선물로 어때!! 미니멀한 로고가 마음에 들어

by 핑구야 날자 2020. 1. 26.
반응형

스웨덴 국민브랜드 WESC의 후드 중 그레이 컬러와 블랙 컬러를 아이들에게 선물해 주었습니다. 대학교나 고등학교 입학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때 마침 명절이라 설빔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더라구요. 가격도 62%나 할인하고 있디도 하구요. ㅋㅋ 특히 스웨덴 국민브랜드 WESC의 미니멀한 로고를 참 마음에 들어 하더라구요. 일단 쇼핑몰에서 보는 것과 실제로 봤을 때와는 다를 수도 있기 때문에 살짝 걱정이 되기는 했어요. 스웨덴 국민브랜드 WESC 시그니쳐 Icon Hoodie는 해외뿐 아니라 공유, 황정음, 비 등 국내의 많은 셀럽에게도 사랑받고 있다고 하니 안심은 되었어요.



스웨덴 국민브랜드 WESC


WESC는 패셔니스타가 아니다 보니 사실은 좀 낯선 브랜드입니다. 물론 아시는 분들도 있고 심플란 WESC 로고를 보면 아~ 하시는 분도 있겠지만요.




WESC는 1999년 『스트릿 문화안의 의류 브랜드』라는 모토로 탄생한 스웨덴의 패션 브랜드입니다. 물론 현재는 스웨덴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스트릿패션으로 인기있는 브랜드도 성장하였습니다.



WESC를 대표하는 시그니쳐 Icon Hoodie는 2019에 신제품으로 리뉴얼 되어 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Icon의 의미는 사람이 기도할때의 손 모양을 형상화 한 것으로 평화를 기원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WESC 후드의 원단은 3단기모로 되어 있어 다소 중량감이 느껴지기는 것은 참고해야 할 듯 합니다.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WESC의 로고가 미니멀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심플한 로고를 선호한다면 마음에 들겠죠.



전체적으로 최신 트렌드 패턴에 맞추어 제작된 신제품 WESC 후드는 로고처럼 심플한 느낌과 과하지 않은 오버하지 않지만 트렌디한 오버핏 입니다.



스트릿 패션 WESC는 스웨덴의 거리에서 쉽게 보일 정도로 대중화된 브랜드지만  한국에서는 이제 막 알려지기 시작한 브랜드라 유니크하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생각도 해 봅니다.



WESC는 세계적으로 매니아 층을 넓히고 있고 스트릿 패션이라는 가치를 확실하게 이끌고 가려고 한다는 것을 디자인과 옷 패턴에 사 쉽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스웨덴 스트릿 패션 국민브랜드 WESC


보통 아이들이 부모가 권하는 옷은 잘 선택하지 않은 편입니다. 아무래도 보는 눈이 다르고 세대차가 있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첫째는 무던하지만 패션에 좀 더 관심이 있는 막내까지 쉽게 Pick를 하는 걸 봐서는 일단 합격입니다.



주말이 되어 막내와 함께 잠깐 밖에 나왔는데요. 그레이 컬러의 WESC 후드에 블랙 컬러의 코드를 입었는데 생각이상으로 잘 어울리는 거 있죠. 물론 기럭지가 좀 있다보니 그런면도 있지만 ㅋㅋ



그리고 날이 풀리면 코드를 벗고 후드만 입어도 되니 여름만 빼고 입어도 될 듯 합니다. 특히 모자가 있어 스트릿 패션을 좋아하는 10대와 20대 그 이상도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어 보입니다.



모자 라인에 끈의 끝 마무리도 WESC 브랜드명이 새겨져 깡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성별과 관계없이 입을 수 있어 커플티로도 괜찮아 보이는 거 있죠.



WESC 후드에도 모자가 있기는 하지만 모자를 좋아하거나 좀 더 패셔너블하게 입고 싶다면 챙이 있는 모자를 쓰고 입어도 되겠죠. 개성이 넘치는 다양한 소품을 활용하면 만족도가 더 높아질 수 있어 보입니다.



스웨덴 스트릿 패션 국민브랜드 WESC 후드는 반바지나 청바지를 비롯해 웬만한 스타일도 잘 소화시킬 수 있어 부담없이 입을 수 있겠습니다.



WESC 후드를 입기전에 한번은 세탁을 하는 게 좋을 듯합니다. 후드 안감에 뭍은 먼지가 티셔츠에 뭍더라구요. 깔끔한 막내는 입고 나서는 LG 스타일러스 블랙 에디션에 넣고 한 번 더 털어 주더라구요.



2019년 12월10일부터 시그니쳐 icon hoodie가 WINTER SALE에 들어사서 62%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세일 기간이 끝나면 원래 가격대로 158,000에 판매가 된다고 하니 일찍 구매한 게 다행입니다.



봄까지 입을 수 있는 스웨덴 스트릿 패션 국민브랜드 WESC 후드를 구매하면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배송은 무료라 부담이 덜 하기도 하네요.


WESC 공식몰 구경하

[관련글]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이 찐 스타일러인 이유!! 의류관리기술 4가지와 미세먼지코스

CES2020 가상 피팅 시스템 LG전자의 씽큐 핏 콜렉션을 비롯해 인공지능과 혁신 가전 주목

클로이 수트봇으로 허리근력을 키우는 세상!! 직접 보면서 로봇과 함께 살고 있음을 실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