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Q51의 찐 컬러~ 실속형 스미트폰 LG Q51를 한마디로 말한다면 예쁜 스마트폰이라고 하고 싶습니다. 그 동안 엘지가 만든 스마트폰 중에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든 컬러가 있었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LG Q51의 컬러를 보고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확 들 정도로 예뻤어요. 이런 느낌을 주는 LG 스마트폰을 간만에 보는 듯 했습니다. 여러가지로 어려운 상황이라 지출을 줄일 수 밖에 없는데요. 100만원이 넘은 프리미엄 스마트폰이 갖고 싶다면 어쩔 수 없지만 그렇지 않다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을 좀 더 오래 사용하는 게 어떨까 싶기도 해요. 그러나 꼭 교체해야 하는 분이라면 실속형 최신 스마트폰 찐 컬러 LG Q51은 어떨까 싶어요.



실속형 스미트폰 LG Q51 구성품과 디자인


예쁜 실속형 스미트폰 LG Q51이 이렇게 마음에 드는 컬러와 디자인을 가지고 있을 줄은 몰랐어요. 흔한 실속형 스마트폰이겠지~ 뭐  그런 생각을 했는데 아닌거 있죠.




LG Q51의 포인트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6.5인치 대화면과 함께 프로즌 화이트와 문라이트 티탄의 예쁜 컬러와 디자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스마트폰의 스펙을 보면 프리미엄 스펙이 아니기 때문에 아쉬움 부분도 있겠지만 일상적인 사용을 하는 분이라면 문제 없을 듯 합니다.



언박싱을 단계별로 촬영해 보았는데요. 프로즌 화이트의  LG Q51의 구성품은 본체, 이어폰, 충전기, 간단 사용설명서로 되어 있습니다.



3.5mm이어폰 잭은 유지가 되었구요, 좌측에는 볼륨버튼과 구글 어시스턴트키가 있으며 우측은 전원버튼과 유심트레이가 있습니다. USB C TYPE 충전잭과 양방향 스테레오 스피커가 장착되었습니다.



후면은 트리플카메라가 장착되어 있고 전면은 싱글카메라로 되어 있어요. 역시 프로즌 화이트를 선택은 잘 한것 같아요. 문라이트 티탄과 마지막까지 선택하는데 고민이 되었지만 ㅋㅋ 실제로 보면 푸른빛의 미묘한 컬러의 변화가 더 매력적이랍니다. 지문인식센서는 후면에 있어 전면에 지문이 덜 묻겠죠.



6.5인치 대화면 풀비전 디스플레이


호불호의 문제이겠지만 찐 컬러 LG Q51의 프로즌 화이트가 너무 예뻐서 세팅을 하지 전에 후면를 보면서 이렇게 만들 줄 알면서~ 하는 푸념도 하게 되는 거 있죠. 아마도 프리미엄 최신 스마트폰을 곧 출시하게 되면 흡족한 컬러와 디자인을 보여주지 않을까 기개해 봅니다.



전원을 공급하자~~ LG Q51이 뙇~~ ㅋㅋ 실속형스마트폰으로 당분간 지출을 줄여야 하는 분들에게 좀 더 많은 선택을 받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스픽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명 : LG Q51

디스플레이 : 6.5” HD+ 대화면 디스플레이

칩셋 : MT6762

메모리(RAM/ROM) : 3GB / 32GB

카메라 : 전면 - 13MP / 후면 - 일반13MP, 초광각 5MP, 심도 2MP

사이즈(mm) : 166.9 x 77.9 x 8.4

무게(g) : 204

배터리 : 4,000mAh

내구성 : 미국 군사 규격 테스트 합격

페이 : LG페이

오디오 : 스테레오 스피커 / DTS:X 3D 입체음향 / DMB라디오

컬러 : 프로즌 화이트, 문라이트 티탄

가격 : 319,000원


제조사의 지원금 보다는 매월 요금의 2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통신사 지원금을 받는 게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셈이 되겠네요. LTE폰이라 온라인 유플러스샵에서 구매하면 7%의 추가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 광각


프로즌 화이트 컬러의 LG Q51은 6.5인치 HD+ 대화면 풀비전 디스플레이라 화면이 넓어서 좋은데요. 예전에 5인치 이하의 스마트폰은 어떻게 사용했는지 모르겠네요. 6.5인치 대화면이라 영상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더욱 몰입해서 볼 수 있답니다.


▲ 일반각


카메라는 후면에 트리플 카메라를 장착함으로해서 실속형스마트폰으로도 다양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사진을 선택하고 바로 왼쪽에 있는 아이콘을 누르면 광각과 일반각으로 번갈아 가면서 원하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요.



그리고 200만 화소의 심도카메라가 추가되어 아웃포커스를 촬영할 수 있어 배경은 흐리게 촬영하고 강조하고 싶은 피사체를 더욱 선명하게 대비시켜 촬영할 수 있어요. 그래서 주로 인물사진을 촬영할 때 사용하면 좋아요.



그 밖에 다양한 카메라 기능도 제공되고 있는데 AI카메라는 인식속도가 프리미엄 스마트폰과 비교는 되니 참고하시구요. 자동으로 놓고 촬영하는 게 더 편할 겁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이 5인치 이하라면 6.5인치 대화면 스마트폰을 온라인 사이트에서 일단 비교해서 보세요. 실제로 보면 너무 크다~ 라는 말이 먼저 나오게 되는데요. 막상 사용하다 보면 반대로 5인치 이아 스마트폰은 작아서 못 쓴다는 말을 하게 될 겁니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스마트폰 LG Q51에는 DTS:3X 3D가 제공되기 때문에 일반 이어폰으로 입체음향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스테레오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어 아이폰 없이도 만족스러운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요. 영화나 유튜브 동영상을 볼 때 기존 스마트폰 보다 더 몰입하게 되어 재미나게 시청할 수 있어요.



6.5인치 대화면 풀비전 디스플레이에 HD+화질로 FHD와 비교해도 육안으로 차이르 잘 느끼지 못할 정도로 화질은 괜찮은 편이구요. 배터리 소모율도 FHD나 QHD에 비해서 적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여기에 배터리도 4,000mAh 대용량이랍니다. 미국 군사 규격 테스트(MIL-STD-810G) 합격해 내구성도 좋습니다.



LG Q51 출시 이벤트


대화면으로 더 많이 볼 수 있고 초광각으로 더 넓게 촬영할 수 있는 LG Q51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LG Q51의 프로즌 화이트와 라이트 티탄 등 2가지 컬러 중 자신에게 딱 맞는 컬러를 골라 보면 됩니다. 그럼 갖고 싶은 매력적인 디자인의 대화면 스마트폰 LG Q51을 선물로 받을 수 있어요. 기간은: 2020년 2월 26일(수) ~ 3월 3일(화)입니다.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진 나는 푸른빛의 미묘한 컬러 변화가 돋보이는 『프로즌 화이트』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을 가진 나는  달빛에 따라 은은하게 빛나는 『문라이트 티탄』

LG Q51 보러가기

[관련글]

접사카메라 스마트폰 LG K61 K51S K41S 스펙 비교!! 국내 파이어족에게 관심 받을까?

5G폰 LG V50 ThinQ의 출고가 인하와 통신사 공시지원금 인상으로 스마트폰 가격 부담 확 낮춰

홈트레이닝도 5G서비스 시대!! 유플러스 스마트홈트로 전문가의 운동프로그램을 마음대로

Posted by 사용자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북두협객 2020.02.28 06: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엘지 보급형은 항상 가격대비 제품 사양이 부족한 듯 하지만
    배터리 용량이 넉넉해서 이거 하나는 마음에 듭니다

  2. *저녁노을* 2020.02.28 07: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많은 사람들이 탐내겠는데요.
    ㅎㅎ
    잘 보고가요

  3. kangdante 2020.02.28 07: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LG폰은 사용하지 않지만
    여러모로 멋진 폰 같아요.. ^^

  4. 공수래공수거 2020.02.28 07: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최신 폰중에는 괜찮은가 보군요
    소품을 하나 장만하셨네요^^

  5. 포우_ 2020.02.28 10: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색상 되게 예쁘네요 ㅎ
    아 S20 예약하지말고 이쪽 보급형으로 보는것도 나쁘지 않았을꺼 같네요 ㅎㅎ

  6. 청결원 2020.02.28 12: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도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7. 갬성남 2020.02.28 12: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뒷면 색상 진짜 너무 이뻐요 ㅠㅠ 휴대폰 관련 포스팅 중 정리 잘 되있는거 같네용 구독하공 앞으로 자주 올게용!! 친해져요 ㅎ

  8. 『방쌤』 2020.02.28 12: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디자인이랑 색은 정말 대박이네요
    너무 예쁜데요~^^

  9. 물레방아토끼 2020.02.28 18: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깔끔하게 디자인 잘뽑았네용^^

  10. 파아란기쁨 2020.02.28 21: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Q51 화면도 대화면이고 디자인도 이쁘네요.
    잘 보고 갑니다.

  11. 가족바라기 2020.02.28 22: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디자인 잘나왔네요
    색상도 이쁘고 괜찮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