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세련된 디자인 최신 스마트워치 몽블랑 서미트2 플러스의 매력 포인트는?

by 핑구야 날자 2020. 3. 21.
반응형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몽블랑의 최신 스마트워치 몽블랑 서미트2 플러스에 대한 소식입니다. 스마트워치하면 애플워치, 갤럭시워치, LG워치를 떠올리는데요. 물론 순토나 가민 그리고 중국 스마트워치도 있지만요. 최신 스마트워치 출시 소식이 들리면 가장 먼저 디자인과 배터리를 보게 됩니다. 혁신적인 기술이나 밴드와 같은 수준이 아니면 당분간은 배터리에 대한 욕심을 채워 줄 스마트폰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물론 태양열을 이용한 스마트워치도 있지만 출시 이후에는 특별한 소식을 접하기 어렵네요. 명품시계 몽블랑의 최신 스마트워치 몽블랑 서미트2 플러스은 어떤 매력이 있을까요.



몽블랑 서미트2 플러스의 매력 


CES2020에서 소개된 몽블랑 서미트2 플러스의 가장 큰 맬겨 중에 하나는 아날로그 감성을 베이스로 한 스마트워치라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물론 디자인에 대한 취향은 각자 다르겠지만요.



요즘에는 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 시계를 찬다기 보다는 패션 악세서리로도 차기 때문에 디자인은 참 중요한데요. 이런 면에서 최신 스마트워치 몽블랑 서미트2 플러스는 좋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몽블랑 서미트2 플러스는 곡선의 사파이어 돔 크리스탈로 만들어져 고급집니다. 서미트2 플러스는 구글웨어OS를 탑재 하였으며 화웨이가 처음으로 적용했던 eSIM기술을 제공합니다.



eSIM 기술로 몽블랑 서미트2 플러스는 셀룰러가 지원됩니다. 물론 구글웨어 OS의 전화 앱으로 설정을 하면 됩니다. 구글 앱으로 짇접 셀룰러로 사용할 수 있는 최초의 고급 스마트워치라고 볼 수 있죠.



통화를 하려면 이어폰으로 할 수 없으니 스피커가 있겠죠. 개인적으로 통화는 큰 의미를 두지 않습니다. 오리혀 빼는 게 맞다고 봅니다. 이유는 배터리 소모를 걱정하지 앉고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몽블랑 서미트2 플러스의 스펙


몽블랑 서미트2 플러스는 1.28인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사용합니다. 스틸 케이스는 43.5mm, 스트랩은 22mm이니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컬러는 블랙, 로즈골드, 브론즈 컬러입니다.



퀄컴 스냅드래곤 3100프로세서와 1GB램과 8GB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GPS를 탑재하였습니다. 배터리는 440mAh이지만 GPS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라이트하게 사용하면 최장 5일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최신 스마트워치 몽블랑 서미트2 플러스는 고도계, 기압계 나침판 그리고 심박수 추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IPX8의 방수기능도 제공하기 때문에 일상에서 좀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몽블랑 서미트2 플러스는 스마트워치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스마트워치의 기능은 대부분 지원됩니다. 세련된 디자인 최신 스마트워치 몽블랑 서미트2 플러스의 가격은 약 140만원으로 명품시계라 좀 비싼 편입니다.

[관련글]

로지텍 G633s 개봉기를 작성하면서 게이밍 헤드셋 추천 받을 만한 디자인과 특징을 찾아보니

최신 스마트워치 애플워치6 출시되면 뇌졸증 관련 기능 탑재되어 헬스케어 리드할까?

2020년 최신 핀란드 스마트워치 순토7의 컬러 종류와 네비게이션 모드를 포함한 특징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