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퇴직금 탈탈 털어서 막상 Open은 했는데 어떻게 소문을 내야하나!!

by 핑구야 날자 2009. 12. 7.
반응형


퇴근길에 들려오는 품바타령, 흥겨운 음악과 함께 댄서의 광고멘트로 신규로 오픈한 상가를 알게 됩니다.
예전에는 전단지나 매장앞에 신장개업이라고 크게  써붙이며 알렸지만 문화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실패가 남의 일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몇 달을 영업이 잘되는가 싶더니 다시 댄서가 등장하고 품바가 울려퍼집니다. 참 안타까운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물론 문제는 여러가지 사유가 있겠죠. 아이템을 잘못 선정하거나 무리한 시설투자로 여유자금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겠죠. 부족한 경험이 원인이 될 수도 있을 겁니다. 세상이 만만하게 아니거든요.
대부분 6개월가량은 신규고객과 주인의 지인들로 어느정도 버틴다고 하더라구요. 

직장생활을 하고 있기때문에 상가를 하시는 분들입장에서는 『쥐뿔도 모르면서 뭐라고 씨부리쌋노』하실겁니다.
맞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 실제로 그럴 수 밖에 없죠. 저도 귀동냥으로 들은 얘기거든요.


광고의 새로운 흐름



블로그를 이용한 타켓광고로 자신의 상가를 홍보하며 영업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품바,댄서등등을 이용해서
광고하는 방법과 효과와 비용면에서의 비교는 사실 어렵습니다. 객관적인 근거나 Data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객관성있는 자료는 타겟광고를 전문으로 하는 Site에 문의하시면 판단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광고하는 것은 엄청 많은데 KT에서 운영하는 로컬스토리를 소개할까합니다.
로컬스토리는 블로그와 같은 성격의 상가Review도 있으며 고객의 소리를 핸드폰을 통해 등록하면 온라인에
바로 연동이 되는 장점을 포함하고 있어 괜찮은 홍보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관심을 가져보세요.

고객을 매출로 연결하려면 홍보와 관리를 한번에 그리고 언제나 실시간으로 현황파악이 중요하겠죠


비즈로그가 뭐예요


회사,점포를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고객의 Needs를 신속히 파악, 효율적인 운영에 도움을 주는 동반자입니다.



번거롭지만 효과적인 일을 로컬스토리의 비즈로그가 대신합니다. 



언제나 즐거운 무료 SMS 수신서비스



상가를 운영하시는 사장님에게 제공되는 여러 기능


로컬스토리 비즈로그를 통한 고객관리
로컬스토리 비즈로그를 통한 예약/쿠폰
로컬스토리 비즈로그를 통한 이벤트/구인
로컬스토리 비즈로그를 통한 공지사항/문의
로컬스토리 비즈로그를 통한 통화내역관리


프리미엄서비스를 받고 싶은 야심찬 사장님이라면




등록하면 홍보는 자동으로


신규로 등록하면

 

방문자수,조회수로 우선순위가 처리됨으로 빨리 등록할수록 유리합니다.



업종별 베스트기능도 방문자수,조회수로 우선순위가 처리되는 원리입니다.

114문의 베스트를 통해 위치정보가지 제공하는 똑똑한 로컬스토리의 비즈로그
지역별,업종별 그리고 위치까지 제공하는 똘똘한 놈이죠



골치 아픈 인력관리 구인광고라도 편하게



지역별,업종별로 구분이 되어 있어 많은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향후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음식점만 되나요




정보는 돈이 아니고 속도가 돈인 세상입니다.


소중한 여러분의 영업점 홍보를 무료로 해주는 로컬스토리의 비즈로그서비스를 활용해보세요.

효과가 입증이 된다면 프리미엄서비를 신청하셔도
늦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절차가 어렵다구요.
자제분은 뭐에 쓰시게요.
아니면
직접 문의해서 도움을 받아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바로가기


쓴소리

자영업자분들은 로컬스토리에 등록하는 절차를 아무리 쉽게 설명을 해도 잘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동영상교육자료를 제작하여 접근성을 강화해야 합니다.

상담전화는 운영하고 있는데 아쉽게도 전화상담을 통한 대행등록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전화상담을 통한 대행등록서비스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LocalStory에서는...』이라는 창에 실시간으로 점포에 대한 고객의 의견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방문자,조회수로 우선순위가 결정됨으로 서둘러 선점하시고 등록하시는게 유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