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최신 무선청소기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를 사용한 지 1개월이 넘어가는데요. 거치도 편하고 먼지통도 열 필요 없이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비워져 위생적이라 핑계를 못 대고 열심히 청소하게 됩니다. ㅋㅋ 최신 무선청소기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를 1개월 정도 사용하면서 언 듯 보면 깨끗해 보여도 막상 청소를 하다 보면 머리카락이나 먼지가 보이는 거 있죠. 처음에는 아쉬운 게 있을 때 아부하느라 청소를 도와주곤 했는데 지금은 최신 무선청소기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로 머리카락이나 먼지는 물론 물걸레 청소도 동시에 하기 때문에 TV를 보면서 슬슬 하고 있어요.

 

 

추천하고 싶은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 특징과 아쉬움

 

최신 무선청소기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를 처음 받아 보면서 웬 박스가 2개나 되나 싶었는데요. 막상 언박싱을 해 보니 올인원타워가 별도로 있는 거 있죠.

 

 

 

무선청소기 종류 만큼이나 다양한 청소도구들이 많아서 처음에는 청소하는 재미도 있겠지만 별도로 보관을 하고 나면 늘 쓰던 것만 사용하게 된다고 합니다.

 

 

최신 무선청소기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는 이러한 고민을 올인원타워로 해결을 했답니다. 청소도구를 올인원타워 외부 및 내부에 거치를 할 수 있거든요.

 

 

청소도구를 거치할 수 있으니 일단 뭔가 정리정돈이 된 듯 한 느낌이 들고 원하는 청소도구도 간편하게 장착해 사용할 수 있으니 꿩 먹고 알 먹는 무선청소기가 아닌가 싶어요.

 

 

그러나 살짝 아쉬운 것은 물걸레를 비롯한 일부 소모품도 올인원타워에 거치할 수 있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청소를 해 본 사람이라면 머리카락이나 먼지 등을 청소하는 것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는 것을 아실텐데요. ㅋㅋ 청소 후에는 꼭 물걸레질을 해야 마무리를 해야 귀염 받거든요.

 

 

그런데 두 번 청소를 하는 것이라 짜증도 나고 두 번째라 설렁설렁하게 됩니다. 그러다가 상전으로부터 등짝 스매싱을 맞기도 하죠. 그렇게 하려면 하지마~ 이리줘~~ ㅋㅋ

 

 

최신 무선청소기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는 3단계 물공급량 조절이 가능한 파워드라이브 물걸레로 먼지와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어 두 번 청소를 안하게 되어 너무 편하답니다.

 

 

LG 코드제로 A9 보다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의 흡입구가 11mm 낮아졌다는 사실은 상전이 먼저 알아 보더라구요. ㅋㅋ 청소를 하다 보면 쇼파 아래를 청소하게 되는데 흡입구가 짜증이 날 수 있거든요.

 

 

 

그리고 무선청소기는 역시 흡입력이 중요한데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는 스마트 인버터모터와 2중 터보 사이클론, 스마트 인버터 모터에 개선된 배기필터로 강력한 흡입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청소를 하는 사람은 잘 모르지만 거실에 누워 있는 사람은 무선청소기의 흡입구에서 제대로 마무리가 안된 미세먼지 때문에 기분이 안좋아 질 수 있는데요.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는 5단계 미세먼지 차단시스템을 제공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최신 무선청소기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를 사용하면서 바닥의 청소 상태에 따라서는 1차 마루 흡입구 사용해 큰 먼지 청소하고 잔여 미세먼지들이나 바닥에 눌러 붙은 오염물질들을 물걸레로 청소하는 게 효율적이더라구요.

 

 

그럼 결국 두 번 청소하는 상황이 될 수 있지만 위에서도 언급 했듯이 TV보면서 눈에 쉽게 보이는 큰 먼지들을 청소하기 때문에 2~3일에 한번 파워드라이브 물걸레 청소로 마무리해요. 매일 무선청소기로 청소를 하면 좋지만 그렇게 부지런 하지 못해서리~~ 1주일에 두 번은 분리수거도 해야 해서 ㅋㅋ

 

 

주기적으로 먼지통을 비우지 않고 눈으로 보고 비워야 겠다라고 판단되면 비움버튼을 눌러 미세먼지 걱정 없이 깔끔하게 정리합니다.

 

 

처음에는 먼지비움 버튼만 눌렀는데 몇 번 사용해 보니 올인원타워 먼지비움 기능을 사용하기 전에 청소기 먼지통의 압축 레버로 먼지를 압축시킨 후, 먼지비움을 하면 먼지통 속 먼지가 더 깔끔하게 청소가 되더라구요.ㅋㅋ 물론 먼지비움 기능 작동 중에 먼지통의 압축레버를 몇차례 누르면, 먼지통 속의 먼지가 더 효과적으로 청소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2.5L 대용량이라 그런지 아직은 비울 정도는 아니기도 하고 올인워타워에 있는 먼지봉투를 모여진 먼지는 한 번에 정리하면 되거든요.

 

 

너무 인터벌이 긴 게 아닌가 싶겠지만 먼지봉투 내부에 쌓인 먼지 표면의 세균 증식을 억제시켜 주고 고성능 배기 필터와 고성능 미세먼지 차단시스템을 제공하기 때문에 크게 걱정되지 않아요.

 

-한국의과학연구원 시험 결과 자사가 제시한 기준으로 올인원타워(모델명 : VDS-ST1*U) 의 먼지 봉투에 IEC 62885-2 7.2.2.3절에서 명시하는 시험 먼지(Simulated household dust)를 약 280g 채우고 시험 먼지 위 대표 위치 9군데에 시험균 4종(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간균, 대장균 - 각 시험균 별 농도 약 107CFU/㎖)이 접종되어 있는 샤레를 놓고 핸디스틱 청소기 제품을 올인원타워에 거치하여 UVC LED를 약 2시간 동안 동작시켜 먼지 봉투 내부의 샤레를 비추도록 한 후, UVC LED를 비추지 않은 대조군과의 생균수를 비교하여 각 시험균의 증식 억제 효과가 있음을 확인함 [시험 환경 : (23 ± 2) ℃, (45 ± 5) % R.H.] -먼지 봉투는 교체 가능하며 올인원타워 조작부의 봉투 교체 알림 표시가 켜지거나 제품 성능 유지 및 먼지 표면 세균 증식 억제 기능을 위해 3개월에 한 번씩은 교체를 권장드립니다 -먼지 봉투 내부 먼지 표면 세균 증식 억제 효과 및 먼지 봉투 교체 주기는 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해세균을 줄여주는 UVC(자외선C) LED는 LG전자의 다양한 생활 가전 제품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바꾸고 싶다면 최신 무선청소기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

 

스마트폰과 연동해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그 중에 필터 청소 주기 알림 기능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필터 교체 시기도 알려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혹시 무선청소기 구매 계획이거나 오래 되어 교체하고 싶다면 최신 무선청소기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가 어떨까 싶네요. 1개월 정도 사용해 보니 추천해도 되겠더라구요.

 

 

물론 무선청소기라 배터리 걱정이 되어 유선청소기를 생각하고 있을 수도 있는데요.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는 배터리 2개를 충전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최대 120분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많은 청소도구를 올인워타워에 깔끔하게 거치해서 별도로 보관해 공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어요. 그리고 보기에도 깔끔하게 수납이 되기 때문에 인테리어에도 좋구요. 그래서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랍니다.

 

 

최신 무선청소기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로 매일 청소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출근하기 바쁘고 퇴근하면 쉬기 바쁘기 때문에 쉽지 않아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먼지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한번에 할 수 있는 파워드라이브 물걸레와 2.5L 대용량 먼지통이 있어 자주 비우지 않아도 되는 최신 무선청소기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라면 한결 수월하겠죠.

 

 

홈가드를 제공하는 엘지 M9 인공지능 물걸레 로봇청소기!! 스마트폰으로 원격지에서 집안을 확인

인공지능 물걸레 로봇청소기를 사용한지 한 달이 되어갑니다. 덕분에 매일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깨끗하게 물걸레 청소를 해 주어 만족스러웠습니다. 기본 기능인 물걸레 청소 이외에 필요한 유

jongamk.tistory.com

 

엘지 휘센 상업용 스탠드 에어컨(PW083PT2SR)의 특징!!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엘지 휘센 상업용 스탠드 에어컨(PW083PT2SR)가 출시 되면서 소상공인들이나 기업인들의 부담도 다소 줄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엘지 휘센 상업용 스탠드 에어컨(PW083PT2SR)은 국내 첫 에너지소비효율

jongamk.tistory.com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 7개월째 사용!! 활용 꿀팁 소개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을 사용한 지 벌써 7개월이 되었네요. 의류관리기가 생소했던 아이들이 오히려 더 많이 사용하는 거 있죠. 퇴근이나 외출을 하고 오면 옷을 벗어 운동기구에 걸

jongamk.tistory.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용자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空空(공공) 2021.03.23 06: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무선청소기 사용해 보고 싶어지는군요

  2. 참교육 2021.03.23 07: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리집 청소기도 무선으로 바꿔야겠습니다 전깃줄이 여간 부담스럽지 않아요...ㅜ

  3. kangdante 2021.03.23 07: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LG 무선청소기 정말 좋아요
    잘 보고 갑니다.. ^^

  4. 청두꺼비 2021.03.23 07: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번에 선물 받을 청소기네요!!! 보니까 매일매일 청소하고 싶어집니다 ㅎ 덕분에 잘 보고 가요!!

  5. jongpary 2021.03.23 08: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압도적이네요 ㅋ

  6. 달공이가 사는 법 2021.03.23 09: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리집 청소기보다 lg오브제가 더 좋아보여서 눈독중인데
    탐나네요 ㅋㅋ
    오뜨카지 지르까~~

  7. ChiTu 2021.03.23 09: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무선청소기 좋네요 ㅎㅎ 싼거 사려고 보니 모터힘이 약해서 유선으로 싼거 사서 만족하고 쓰고있는데... 돈좀 모으면 무선 하나 사보고 싶네욧

  8. 『방쌤』 2021.03.23 10: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금은 다이슨 사용중인데
    다음에는 엘지도 한 번 써보고 싶어요.

  9. 둥가디디 2021.03.23 12: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깔끔하고 좋네요 ㅎㅎ
    요즘 엘지 청소기가 잘 나오는거 같아요

  10. 팡이원 2021.03.23 14: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오늘도 화이팅 되는 하루 보내세요~

  11. Deborah 2021.03.23 19: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참 좋네요. 남편님 꼬셔서 하나 장만 할까 봅니다.

  12. 지후니74 2021.03.23 19: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청소기도 나날이 발전하고 있음을 느끼게 됩니다.

  13. ilime 2021.03.23 23: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무선인데다가 디자인도 정말 좋군요. 편리해보입니다.
    잘 보고 갑니다 😊

  14. *저녁노을* 2021.03.24 03: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괜찮아 보이네요.
    ㅎㅎ
    잘 보고가요

  15. 뉴론7 2021.03.24 03: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제품 소개 잘 보고 가요

  16. 파아란기쁨 2021.03.24 08: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엘지 오브제컬렉션 보관하기도 용이하고 사용하기도 편리해 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17. 하신 2021.03.28 16: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TV옆에 청소기 갖다놓기 마시고 베란다에 좋습니다.
    (거실에 청소기 안보이는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