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과 애플워치의 고가 한정판을 통해 0.01% 안에 속한 누군가는 구매할 수도 있겠디는 생각은 했었습니다. 물론 러시아의 Caviar사에서 해마나 애플이나 삼성의 스마트 디바이스들이 출시되면 고가의 한정판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2억원이 넘는 아이패드 프로 역시 마찬가지구요. 태블릿에 금이나 다이아몬드를 둘렀나? 맞습니다. ㅋㅋ 개인적으로는 한정판이라는 희소성은 출시되는 댓수도 중요하지만 누가 판매를 하느냐도 중요한 것 같아요. 아이패드 프로의 한정판이라면 역시 의미를 담아 애플이 출시해야 더 의미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야 진정한 희소성이 있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한정판 아이패드 프로 디자인
Caviar사의 한정판 아이패드 프로는 어떤 디자인을 했는지 간단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태블릿 후면에 직경 3mm의 81개 이상의 스파클링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사과나무 디자인이 보입니다.
자세히 보면 아이패드 프로 후면에 디자인된 사과나무에는 사과도 열려 있습니다. 그리고 스티브잡스의 명언 "마음과 직관을 따를 용기를 내라", 팀 쿡의 "먼 목표가 아닌 여정에 기쁨을 두십시요" 명언도 보입니다.
한정판 아이패드 프로 케이스는 1kg 이상의 18 캐럿 골드로 장식되어 있어 놀랍습니다. 애플의 드레이드 마크인 사과를 통해 한정판의 의미를 더하고 단 한 개만 제작하였다고 합니다.
아이패드 프로 128GB 2억원대 가격
애플의 아이패드 프로 128GB 11인치 한정판의 시작 가격은 184,310 달러 (128GB)로 한화로 약 209,050,000원 입니다. 혹시 13 인치 모델을 원하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누가 2억원대를 호가하는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하게 될까요? ㅋㅋ 11인치와 13인치는 모두 128GB, 256GB, 512GB 및 마지막으로 1TB의 4 가지 메모리 종류가 있습니다.
물론 좀 더 낮은 가격의 한정판도 있지만 1,400만원대 부터 시작하지만 역시 넘사벽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다이아몬드 버전과 그랜드 애플 버전이 있는데 그랜드 애플 버전은 훨씬 적은 양의 금이 사용됩니다.
추가로 아이패드 프로 골든 애플 모델도 있는데 사과 나무가 서있는 지구는 18 캐럿 금이 아닌 나무로 만들어졌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골든 애플의 판매량은 99개입니다. 가격은 약 900만원 부터 시작합니다. 아이패드프로 한정판은 판매의도 보다는 Caviar사의 메케팅의 일환이 아닌가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