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1억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R과 루이비통모에헤네시가 보유한 명품 보석 브랜드 불가리 무슨 관계?

by 핑구야 날자 2021. 4. 24.
반응형

세계 최대 명품그룹인 루이비통모에헤네시가 보유한 명품 보석 브랜드 불가리를 아시는 분도 계실 텐데요. 아마도 불가리 보다는 루이비통이 좀 더 친숙하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은 갖고 싶은 TV 중에 하나입니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CES2019에서 직접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을 본 감동은 아직도 잊을 수 없습니다. 세계에서 몰려든 관람객들이 놀라는 모습을 생각하면서 얼마나 자랑스러웠던지 몰라요. 국내에서 런칭행사를 할 때도 많은 분들이 감동했었지만 워낙 고가이다 보니 구경하는 것만으로 만족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1억대 TV!! 명품 보석 브랜드 불가리와 VVIP 마케팅

 

1억대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R를 찾는 해외 소비자들을 위한 VVIP마케팅을 명품 보석 브랜드 불가리와 협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스위스 제네바와 취리히에 있는 불가리 매장에서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을 만나게 하였습니다. 스위스에 있는 불가리 거래선과 양사 VVIP 고객을 초청해 프라이빗 행사를 진행했다.

 

 

아무래도 1억원이나 하는 고가 TV이다 보니 구매 여력이 되는 VVIP 고객을 위해 특화 마케팅을 하는 것이 맞기는 하겠죠. 그리고 LG 올레드 TV의 팬덤 강화에도 한 몫을 했을 겁니다.

 

 

세계 최대 명품그룹인 루이비통모에헤네시의 불가리는 세계 최고라고 평가 받은 보석과 시계 분야에서 예술 가치와 기술은 이미 정평이 나있습니다.

 

 

LG전자는 2020년 출시 전에도 LG 시그니처 올레드 R과 세계적 명차 브랜드 벤틀리와도 공동 마케팅을 통해 알려나가기도 했습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은 어떤 TV인가?

 

엘지 올레드TV는 자체발광 다이오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영상을 보여주기 위한 백라이트 때문에 두꺼울 수 밖에 없는 LCD TV와는 태생부터 다릅니다.

 

 

그래서 3.85mm의 얇은 디스플레이로 거실의 인테리어 품격을 높여 주고 백라이트가 필요없기 TV 폼팩터가 달라질 수 있는 것입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은 화면이 말려 스피커 본체로 들어갈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화면이 말려서 들어가는 정도에 따라 3가지로 나뉘는데요.

 

 

전체 화면을 시청할 수 있는 풀뷰, 화면 일부만 노출되는 라인뷰 그리고 화면을 완전히 없애주는 제로뷰 등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됩니다.

 

 

백라이트가 있어 올레드 TV보다 두꺼울 수 밖에 없는 LCD TV(LED TV)는 가격경쟁력 때문에 여전히 유지되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올레드 TV도 빠르게 대중화 되면서 많이 찾고 있죠.

 

 

올레드 TV는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기 때문에 블랙을 구현하기 위해 소자를 끄면 됩니다. 그래서 퍼팩트 블랙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죠. 어두운 것과 블랙의 차이를 기회가 되면 확인해 보세요.

 

 

더 강력해진 LG 올레드 evo의 무엇이 바뀌었나? 올레드4S 특징까지 깔끔 정리

LG 올레드TV는 우수한 화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그리고 다양한 라인업으로 대중화에 안착하고 있는 모습니다. 거실에서 터줏대감 역할을 해 오던 기존 TV가 올레드 TV로 교체되면서 고화질의 영

jongamk.tistory.com

 

최신 올레드TV와 최신 LCD TV(QNED 미니 LED TV) 차이는 TV 변찬사를 통해 비교해 보면 쉽다.

최신 올레드TV와 최신 LCD TV 중에 QNED 미니 LED TV와 비교해 보는 분도 있을 텐데요. TV는 한번 구매하면 10년을 쓰는 가전제품이라 고민이 안될 수가 없습니다. 화질을 중요하게 여긴다면 올레드TV로

jongamk.tistory.com

 

세계 최초 롤러블TV의 정점 LG 시그니처 올레드 R 클라스 인정!! 온스테이지 언팩 행사로 재확인하

최신TV의 정점은 역시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난 10월20일 온라인을 통해 『LG 시그니처 올레드 R DIGITAL STAGE UNPACK』 행사를 진행하면서 이슈가 확산되고 있는데요. 이유는 LG 시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