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엘지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와 워시타워의 컬러 종류!! 클레이 브라운과 레드 우드 컬러 어떨까?

by 핑구야 날자 2021. 5. 16.
반응형

디자인으로 사용하는 가전제품 엘지 오브제컬렉션의 컬러베리에이션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를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엘지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에 적용되는 클레이 브라운과 레드 우드 컬러 중에 하나로 교체할 수 있다면 하는 생각도 해 봅니다. 도어만 교체하면 엘지 오브제컬렉션이 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ㅋㅋ 얼마 전에 올인원타워만 구입하면 기존 코드제로A9과 코드제로A9S도 엘지 오브제컬렉션 청소기가 되도록 했기 때문에 개인적인 바램이 생기더라구요. 이번에 공개된 클레이 브라운과 레드 우드 컬러가 너무 마음에 들었거든요.

 

 

디자인으로 사용하는 가전제품

 

기능적인 면으로 사용하던 가전제품들이 이젠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선택을 망설이게 되는 소비 패턴으로 바뀌고 있는 것 같아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LG 오브제컬렉션 초반에는 가격적인 부분이 부담되기도 햇지만 최근에는 대중화에 속도를 내고 있는 듯 합니다. 한 번 구매하면 10년 정도는 사용하게 되는 것이 가전제품이기 때문에 더 그렇습니다.

 

 

너무 원색에 가까운 컬러로 디자인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당장은 예뻐 보일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고 트렌드가 바뀌면 식상하고 촌스러워질 수 있기 때문에 망설여지는 부분도 있습니다.

 

 

원색에 가까운 컬러는 집 안의 컬러와 매칭을 잘 하지 않으면 쌩뚱맞거나 포인트가 되거나 극과극의 인테리어가 될 가능성이 높지 않나 싶습니다.

 

 

물론 컬러의 대헌 선호도는 호불호가 강한 부분이기 때문에 추천하기도 어렵고 기업에서 제안하기도 참 애매한 부분이 있기는 할 겁니다. 그래서 무난한 그레이나 화이트로 선택하게 되는 지 모르겠네요.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 컬렉션

 

전문가들이 엄선한 컬러로 선보이고 있는 공간 인테리어가전 LG 오브제 컬렉션의 컬러 베리에이션은 경쟁사와 비교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LG전자를 선호하하기도 하지만 자연의 흙빛을 연상시키는 순수하면서도 절제된 갈색 계열의 클레이 브라운과 나무의 풍부한 색감에서 영감을 얻은 깊이 있고 매혹적인 적색 계열의 레드 우드는 느낌이 다른 거 있죠.

 

 

아무래도 기존에 가전제품을 선택하던 컬러 습관이 있어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클레이 브라운이 좀 더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과감하게 레드 우드를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지만~

 

 

이 번에 추가된 클레이 브라운과 레드우드는 스타일러(209만원)와 워시타워(359만원)에 먼저 적용을 한다고 합니다.

 

 

현재 엘지 오브제컬렉션의 컬러는 솔리드 맨해튼 미드나잇,솔리드 실버,솔리드 그린,미스트 베이지,미스트 핑크,미스트 민트,미스트 실버,네이처 그레이,네이처 블랙,네이처 화이트, 패닉스 보타닉, 패닉스 샌드, 패닉스 스톤, 클레이 브라운, 레드우드 등 총 15가지 되었습니다.

 

 

LG전자의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의 컬러는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미국 팬톤컬러연구소와 협업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다양한 세대에게 선택의 폭을 넓게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을 기대해 봅니다.

 

 

엘지 신발관리기 슈 스타일러 출시로 명품구두, 한정판 운동화 관리 제대로 할 수 있을까?

엘지 신발관리기 슈 스타일러로 명풍구두와 한정판 운동화를 제대로 관리할 수 있게 될 것 같아요. 무슨 신발관리기냐라고 하는 분도 있을 수 있겠지만~ 한정판 운동화로 슈테크를 하는 분들도

jongamk.tistory.com

 

최신 무선청소기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 1개월 사용후기!! 추천하고 싶은 5가지 이유와 아쉬웠던

최신 무선청소기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를 사용한 지 1개월이 넘어가는데요. 거치도 편하고 먼지통도 열 필요 없이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비워져 위생적이라 핑계를 못 대고 열심히 청소하게

jongamk.tistory.com

 

최신 공기청정기 1개월 사용 후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인공지능센서로 편해져

최신 공기청정기를 사용한 지 1개월이 넘어가는데요. 인공지능센서를 탑재한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 덕분에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실내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기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