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로지텍 G PRO X SUPERLIGHT(지슈라)로 게임을 해보니 게이밍 마우스 추천할 만한 이유가

by 핑구야 날자 2021. 7. 10.
반응형

게이밍 마우스 추천을 받는 제품 중에 어떤 모델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최근에 로지텍 G PRO X SUPERLIGHT(지슈라)를 사용하고 있는데 일단 기존 무선 마우스보다 가볍고 반응속도가 빨라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우스는 다 거기서 거기지 라고 할 수도 있는데 게임을 하거나 장시간 사용하다 보면 차이는 분명 있습니다. 지난번에 로지텍 G PRO X SUPERLIGHT(지슈라) 게이밍 마우스에 대한 개봉기와 디자인 그리고 스펙에 대해 정리했는데 이번에는 사용 후기를 중심으로 어떤 부분이 게이밍 마우스 추천을 받을 만했었는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로지텍 G PRO X SUPERLIGHT(지슈라)가 가벼운 이유

 

로지텍의 게이밍 마우스는 다양한 특징을 가진 제품들이 많은데요. G PRO X SUPERLIGHT(지슈라)는 기존 PRO 무선 마우스와 비교해 무려 약 25%더 가볍게 설계된 것이 특징입니다.

 

 

 

장시간 PC를 사용하거나 게임을 할 때 좀 더 가벼운 마우스의 유연성 때문에 몰입도를 높여 주고 미묘한 차이지만 승률도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게이밍 마우스 추천을 받는 로지텍 G PRO X SUPERLIGHT(지슈라)는 RHS버튼을 제거해 4.3g의 무게를 감소시키고 파워플레이 슬롯 무게를 1.6g 줄여 물리적으로 5.9g의 더 가볍습니다.

 

 

그리고 로지텍은 구조 정제화로 4.2g, PCB개선으로 5.0g, MISC 무게 감소로 1.9g이 줄어 총 17g을 줄였습니다. 그래서 63g으로 로지택에서 가장 가벼운 마우스라는 타이틀을 갖게 되었습니다.

 

게이밍 마우스 추천할 특징 뭐가 있을까?

 

로지텍 무선 게이밍 마우스 G PRO X SUPERLIGHT(지슈라)는 유선마우스와 견주어도 차이를 거의 느끼지 못할 정도로 뛰어난 반응속도와 끊기지 않는 연결 속도 제공을 제공합니다. 이는 로지텍의 LIGHTSPEED 무선 기술이 적용되기 때문입니다.

 

 

로지텍 G의 특별한 HERO 25K 센서를 탑재되어 최고의 정확성, 속도, 일관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고 PRO X 슈퍼라이트는 최대 25,600 DPI의 감도를 제공해 유연성이 높습니다.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를 통해 버튼을 프로그래밍하거나 DPI 등을 자유롭게 설정 가능한 G HUB 소프트웨어로 좀 더 확장성을 높여 사용해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마우스 밑면에 새로 추가된 대형 ZERO-ADDITIVE PTFE 피트는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추가로 지급되는 개구부도 무첨가제 PTFE로 처리되었으며 컬러를 맞춰 보기 좋았습니다. G PRO X SUPERLIGHT(지슈라)는 화이트와 블랙 2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G PRO X 슈퍼라이트로 리그오브레전드 공략해 보니

 

게임을 시작하면 3~4시간은 훅~ 지나가게 되기 때문에 주중보다는 주로 금요일이나 토요일에 하게 됩니다. 최근에 출시한 스마트폰 게임 트릭스터m을 녹스 앱플레이어로 PC에서 공략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 PRO X 슈퍼라이트로는 스마트폰 게임보다는 리그오브레전드 같은 온라인게임을 공략하는 게 맞겠죠. ㅋㅋ 일단 장시간 게임을 하면서 손에서 느끼는 피로감이 적었어요. 63g의 가벼운 무게와 그립감이 좋은 G PRO X 슈퍼라이트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는 스킬 재사용 시간이 짧기 때문에 반응속도와 정확성이 중요한데 G PRO X 슈퍼라이트는 LIGHTSPEED 무선기술 덕분에 반응속도가 빠르고 HERO 25K 센서로 만족스러운 정확성을 보여 주었습니다. 25,600 DPI 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감도는 각자 맞게 조절하면 되는데 개인적으로는 3,200 DPI가 적당했어요.

 

 

정신없이 게임에 몰입하다 보면 마우스의 부드러운 움직임이나 유연한 스윙 정도에 따라 예민해지기도 하는데요. 새롭게 추가된 대형 ZERO-ADDITIVE PTFE 피트가 63g의 가벼운 무게와 함께 부드럽게 움직여 마치 손만 움직이는 듯 했어요.

 

 

더구나 로지텍 무선충전 마우스 패드 파워플레이 덕분에 깔끔한 마우스의 움직임이 확보되어 더욱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충전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었구요.

 

 

로지텍의 아이덴티티에 1,680만개의 컬러로 RGB조명을 G PRO X SUPERLIGHT(지슈라)에서는 제공하지 않아 살짝 아쉬웠습니다. 물론 마우스를 쥐기 때문에 게임 중에는 RGB조명을 볼 수 없지만~ 

 

 

가볍고 반응속도가 만족스러운 게이밍 마우스를 찾는다면 로지텍의 G PRO X SUPERLIGHT(지슈라)를 추천합니다. 한 번 충전으로 70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고 방전되어도 충전을 하면서 게임을 할 수도 있지만 로지텍 무선충전 마우스 패드 파워플레이를 욕심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최신 레노버 노트북 요가 슬림 7i 프로 개봉기

 

최신 레노버 노트북 요가 슬림 7i 프로 개봉기

레노버의 최신 노트북 요가 슬림 7i 프로(Yoga Slim 7i Pro)는 고사양 작업이 가능한 프리미엄 노트북입니다. 요가 슬림 7i 프로는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장착하고 최신 인텔 아이리스 Xe 그

jongamk.tistory.com

대학생 노트북 삼성 갤럭시 북 프로 개봉기!!

 

대학생 노트북 삼성 갤럭시 북 프로 개봉기!!

삼성 갤럭시 북 프로를 사용하면서 슬림하고 가벼워 대학생 노트북으로 제격인 것 같았어요. 가볍고 슬림하면 스펙이 약한 경우도 있지만 삼성 갤럭시 북 프로는 최신 인텔 11세대 코어 프로세

jongamk.tistory.com

 

텐키리스 기계식 키보드 로지텍 G913 TKL 리니어로 리그오브레전드 공략하면 좋은 이유

 

텐키리스 기계식 키보드 로지텍 G913 TKL 리니어로 리그오브레전드 공략하면 좋은 이유

텐키리스로 컴팩트한 디자인의 기계식키보드 로지텍 G913 TKL 리니어로 간만에 리그오브제전드를 공략하면서 역시 키감은 로지텍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울트라 슬림 키보드 디자인으로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