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탭 S8 스펙 기대되지만 갤럭시탭 S7 TV CF 배우과 광고 음악 때문에 고민 깊어져

by 핑구야 날자 2021. 6. 8.
반응형

갤럭시탭 S8 출시 소식이 들리면서 갤럭시탭 S7을 고민하고 있던 분들을 주춤하게 만듭니다. 더구나 삼성전자의 태플릿 갤럭시탭 S7의 TV CF에 출연한 배우와 광고 음악이 은근 중독성이 있어 사용해 보고 싶게 만들거든요. 아닌가요. ㅋㅋ IT제품은 시간이 지나면 중고제품이 되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계속 새제품만 기다리다 보면 평생 사용해 보지 못할지도 ㅋㅋ 참고로 갤럭시탭 S7의 광고 음악은 DANGER TWINS가 부른 Celebrate입니다. 참고로 여배우는 배우 박서준이 소속되어 있는 어썸이엔티 차정현입니다. 잠깐 삼천포로 빠졌는데요 갤럭시탭S8에 대한 소식을 정리해 볼께요.

 

 

삼성 갤럭시 탭 S8 출시일

 

삼성 갤럭시 탭 S8은 올해 출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아마도 더 고민이 깊어질 수 있는데요. 당장 갤럭시탭 S7이 필요하다면 수매하는 게 정답이겠죠.

 

 

구글이 디자인 한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슬레이트가 많지 않기 때문에 최근 안드로이드 태블릿 환경은 매우 드물지만 인상적인 슬레이트를 출시하는 데 삼성 밖에 없고 갤럭시 탭 S 라인업이 아이패드의 대안이 되기도 하죠.

 

▲아이패드 8세대

 

참고로 아이패드 8세대는 보급형 모델로 가장 저렴하며 입문용으로 10.2인치 크기로 필기나 문서작업 하기에 적당합니다. 참고로 애플펜슬 1세대와 호환이 됩니다.

 

 

아이패드 7세대에서 8세대로 바뀌면서 A12바이오닉 AP칩셋이 탑재되어 고성능 게임도 가능합니다. 더욱 중요한 포인트는 7세대와 가격 차이가 없다는 부분으로 가성비가 높다고 하겠습니다. 

 

 

갤럭시 탭 S8은 더 커진 화면과 스타일러스, 키보드 액세서리 등으로 애플의 아이패드와 비교하는 분들이 많아질 정도로 관심을 받을 듯 하다는 것이 해외IT 매체의 시선입니다.

 

 

삼성의 갤럭시 탭 S8과 갤럭시 탭 S8 플러스는 현재 출시 대기 중인데 갤럭시 탭 S6과 갤럭시 탭 S7의 출시일을 보면 7월에서 8월로 갤럭시 탭 S8 출시일을 현재 2021년 8월 정도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갤럭시 탭 S8의 스펙 간단 정리

 

갤럭시 탭 S8은 11 인치, 12.4 인치 그리고 14.6 인치로 출시 될 예정으로 14.6인치 출시 소식은 잘 믿겨지지 않네요. 14.6인치는 12GB RAM과 512GB 저장 용량을 제공하고 5G를 지원합니다.

 

 

3가지 모델의 후면카메라는 1300 만 화소와 500만 화소를 제공하는 듀얼카메라를 제공하게 되며 120Hz 재생률과 스냅드래곤 888을 탑재할 것으로 보입니다.

 

 

디스플레이는 11인치는 LCD이며 나머지 모델은 아몰레드를 사용하며 베젤이 좀 더 얇아질 수 있지만 포트는 USB-C 포트만 제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터리 용량도 궁금하실 텐데요.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8,000 mAh ~ 10,900 mAh로 전작과 동일할 수준이지만 갤럭시탭 14.6인치 모델의 경우는 더 많아질 수 있겠죠.

 

 

램은 8GB ~ 12GB로 제공이 되며 1TB까지 지원하는 SD카드 슬롯이 제공됩니다. 갤럭시탭 S8의 가격대는 적작과 비슷한 수준으로 유지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아이패드프로 5세대 초광각카메라 포함 듀얼카메라!! 최대 10시간의 올데이 배터리 용량은?

 

아이패드프로 5세대 초광각카메라 포함 듀얼카메라!! 최대 10시간의 올데이 배터리 용량은?

M1 칩셋을 탑재한 아이패드 프로 5세대는 화각 125도의 초광각카메라를 포함한 후면의 듀얼카메라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5세대의 특징 중에 입출력 단자는 USB-C지만 내부 규격을 썬

jongamk.tistory.com

최신 레노버 노트북 요가 슬림 7i 프로 개봉기

 

최신 레노버 노트북 요가 슬림 7i 프로 개봉기

레노버의 최신 노트북 요가 슬림 7i 프로(Yoga Slim 7i Pro)는 고사양 작업이 가능한 프리미엄 노트북입니다. 요가 슬림 7i 프로는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장착하고 최신 인텔 아이리스 Xe 그

jongamk.tistory.com

대학생 노트북 삼성 갤럭시 북 프로 개봉기!!

 

대학생 노트북 삼성 갤럭시 북 프로 개봉기!!

삼성 갤럭시 북 프로를 사용하면서 슬림하고 가벼워 대학생 노트북으로 제격인 것 같았어요. 가볍고 슬림하면 스펙이 약한 경우도 있지만 삼성 갤럭시 북 프로는 최신 인텔 11세대 코어 프로세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