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엘지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종류에 따른 최저가격과 최고가격 그리고 구매하고 싶은 이유

by 핑구야 날자 2021. 6. 20.
반응형

엘지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장고는 가격과 기능보다는 디자인 때문이라도 교체하고 싶어지게 만듭니다. 냉장고는 한번 구매하면 10년 이상을 사용하기 때문에 교체 타이밍도 참 중요한 듯 합니다. 물론 가전제품이야 시간이 지날수록 더 좋은 기능과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출시가 되기 마련이지만~ LG전자가 오브제컬렉션 시리즈를 선보이면서 거실과 주방의 뷰가 확실히 바뀌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요. 우리집도 엘지 오브제컬렉션 청소기와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엘지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장고의 최저가격과 최고가격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교체나 구매 계획이 있는 분들은 고민해 볼만 하답니다.

 

 

LG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장고 종류와 가격

 

엘지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장고는 용량과 기능, 컬러 그리고 구매처에 따라서 모델이 다양하고 가격도 차이가 있습니다. LG전자 홈페이지 기준으로 몇 가지만 정리해 보았습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베이직(M871MBB041S)은 870리터로 2,708,600원으로 패턴은 오브제컬렉션 블랙 블랙이며 도어 스타일과 재질은 메탈입니다. 가격적인 부담은 적은데 컬러가 블랙단일이라 아쉽습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베이직(M871GPB041)은 870리터로 가격은 3,009,600원으로 패턴은 오브제컬렉션 핑크 베이지 이며 도어 스타일과 재질은 글라스입니다.

 

 

LG 오브제컬렉션 냉장고(M870FBS451)은 870리터로 가격은 4,915,600원으로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기능을 제공하고 패턴은 오브제컬렉션 보타닉 샌드이며 도어스타일과 재질은 페닉스입니다.

 

 

LG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의 기능

 

엘지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장고가 제공하는 기능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기능은 도어 전면을 노크하면 냉장실 안쪽 조명이 켜져 보관중인 음식물의 종류와 양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얼음정수기 기능은 도어의 디스펜서에서 각얼음과 조각얼음을 제공하고 하단 냉동칸에서 호텔 라운지나 대형 바 등에서 쓰이는 고급스러운 원형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를 각각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수납을 위한 매직스페이스를 한쪽 또는 양쪽 상단 도어에 적용할 수도 있어 사용환경에 따라 선택하면 될 듯합니다.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미국 팬톤컬러연구소와 협업해 제공하는 15가지 컬러의 조합으로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의 경우 4개 도어에 각각 원하는 오브제컬렉션 컬러로 조합할 수 있겠죠.

 

LG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장고 내맘대로 선택

 

LG전자의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는 프리미엄 냉장고의 디자인과 기능을 동시에 만족시킨 모델로 다양한 모델을 확대하여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혀 주었습니다.

 

 

예전에는 냉동고가 상단에 있고 냉장이 하단에 있던 스타일을 오랫동안 유지했지만 요즘에는 자주 사용하게 되는 냉장고를 상단에 위치시켜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엘지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장고는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얼음정수기 등의 유무와 개수에 따라 총 8가지 조합으로 취향에 따른 사용패턴 까지 선택할 수 있답니다.

 

 

LG전자는 제조사가 제공하는 기능과 디자인 중에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기능과 디자인을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조합으로 선택할 수 있어 가전의 명가임을 재확인시켜 주었습니다.

 

 

선택과 결정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이라면

 

선택을 즐기고 결정에 큰 고민을 하지 않는 고객이라면 엘지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장고를 교체 또는 구매하는 것 자체가 즐거움일 텐데요.

 

 

소비자에 따라서는 선택이나 결정이 스트레스인 경우도 있기 마련입니다. LG전자는 다양한 조합의 패키지를 제공해 소비자의 집과 취향에 맞는 색상을 보다 쉽게 고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재질도 마찬가지구요.

 

 

홈 아틀리에 패키지, 홈 가든 패키지, 홈 카페 패키지, 홈 테라스 패키지 등 컨셉에 맞춰 전문 디자이너가 조합한 컬러 패키지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니 도움을 받으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사를 하거나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으면 엘지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장고의 전면 색상과 재질도 변경할 수 있으니 트렌드에 맞게 인테리어에 어울리게 늘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겠죠.

 

 

엘지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의 가격은 260만원 ~ 570만원이며 음성인식 기능을 탑재한 오브제컬렉션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도 이달 말 출시할 예정입니다.

 

저렴헤진 LG 디오스 상냉장하냉동 냉장고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실내공기를 위한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AS351NNFA)의 업그레이드 된 기능 사용해 보니

 

실내공기를 위한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AS351NNFA)의 업그레이드 된 기능 사용해 보니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AS351 NNFA)를 사용하면서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추가된 인공지능센서 등 달라진 특징으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미세먼지와 황사가 갈수록

jongamk.tistory.com

최신 무선청소기 LG오브제컬렉션 청소기개봉기!! 완전 달라진 올인원타워 스타일

 

최신 무선청소기 LG오브제컬렉션 청소기개봉기!! 완전 달라진 올인원타워 스타일

최신 무선청소기 가 거실 분위기를 더욱 달라지게 만들었습니다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는 거실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 선택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안정적인 거치가 마음에 들었습니

jongamk.tistory.com

엘지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와 워시타워의 컬러 종류!! 클레이 브라운과 레드 우드 컬러 어떨까?

 

엘지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와 워시타워의 컬러 종류!! 클레이 브라운과 레드 우드 컬러 어떨까?

디자인으로 사용하는 가전제품 엘지 오브제컬렉션의 컬러베리에이션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의류관리기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를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