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오딘 앱플레이어 종류 중에 녹스로 공략 방법은? 그런데 오딘 pc버전 따로 있었나!?

by 핑구야 날자 2021. 7. 7.
반응형

오딘 앱플레이어 중에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해 공략하면 좋을까요. 역시 앱플레이어 순위 1위를 기록한 녹스 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 9이 어떨까 싶어요.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모바일게임 오딘의 인기를 반영하듯 주가에서 급상승 그래프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물론 오딘의 실적에 대한 기대감이 선반영 될 수도 있겠지만 분위기는 좋아 보입니다. 모바일게임 오딘을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분도 많겠지만 요즘에는 모바일게임도 PC에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오딘 앱플레이어 중에 녹스를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오딘pc버전이 따로 있는 게 아니라 녹스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면 PC에서도 모바일게임 오딘을 공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모바일게임 오딘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모바일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이 지난 6월29일 그랜드 오픈을 하면서 인기 급상승 중인데요. 오딘은 전쟁의 서막이라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오딘의 세계관을 보면 오딘의 눈 밖에 난 로키를 숭배하는 군단이 인간계를 공격하게 됩니다. 인간계는 로키에 대항할 수 없지만 힘을 합쳐 대항하게 됩니다.

 

 

오딘에 등장하는 캐릭터는 워리어, 소서리스, 로그 그리고 프리스트 등 4가지 직업군으로 나뉩니다. 워리어는 공격과 수비의 벨런스가 잘 맞는 직업으로 1vs1 상황에서 로그와 함께 최상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소규모 전투에서도 능력을 기대해도 되지만 다양한 스킬과 공격력으로 스피디한 사냥속도를 발휘합니다. 손맛이 좋은 캐릭터로 타격감이 장난 아니죠.

 

 

로그는 게임 초보나 과금은 절대 용납하지 않는 게이머들에게 추천 받는 직업입니다. 워리어처럼 1vs1 상황에서 최상의 능력을 발휘하는데 좀 더 경쟁력이 있는 것 같아요.

 

 

로그는 대인전에 강한 직업군으로 소규모 전투에서는 상대에 따라서는 예상 밖의 성능을 발휘하기도 합니다. 암살자 포지션으로 단독전투에 강하지만 대인전에서 로그끼리 함께 싸우면 시너지가 예상외로 강합니다.

 

 

소서리스는 일반 모바일게임의 마법사라고 보면 됩니다. 포지션은 딜러와 군중제어로 진영을 파괴시키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밀집대영을 무너뜨리는데 아주 적합한 직업군으로 몰이사냥에 유용하고 특히 사냥에 관련해서 매우 탁월하며 무기성능이나 멥에 따라 활 이상의 사냥 능력을 발휘합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단일기에 약하다는 것은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프리스트는 서포터 포지션으로 아군 보호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언급할 만한 성능은 없으며 오딘을 즐기면 누구나 좋아하는 캐릭터라고 하면 맞을 듯합니다.

 

 

게임을 하는 것보다는 사람들과 소통하는 걸 더 좋아한다고 할까요. ㅋㅋ 그러나 레이드 대규모 전투에서는 꼭 있어야 할 직업군으로 아군을 보호하고 힐과 소생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딘 앱플레이어 녹스로 공략

 

모바일게임은 이동 중에 또는 장소에 관계없이 공략할 수 있어 자주 즐기게 되는데요. 그런데 화려한 3D 그래픽과 고사양을 자랑하는 오딘을 장시간 즐기다 보면 불안 불안합니다.

 

 

스마트폰의 발열도 발열이지만 배터리 소모량 떄문에 불안~ 하거든요. 물론 퇴근 전에 배터리를 풀로 채웠다면 괜찮은데 그렇지 않은 날은 난감하죠.

 

 

그리고 장시간 스마트폰게임을 하면 눈도 쉽게 피로하고 집중해서 작은 화면을 보게 되면서 인상을 찌푸리게 되기도 하구요. 그래서 빨리 퇴근하고 PC에서 녹스 앱플레이어로 오딘을 하게 됩니다.

 

 

오딘은 다른 모바일 게임과 마찬가지로 퀘스트를 통해 레벨업을 하는 게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퀘스트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좀 더 빨리 캐릭터를 키우고 싶으면 로그를 선택하는 게 좋은데요. 다른 캐릭터에 비해 특별하게 뭘 하지 않아도 빠르게 레벨업을 할 수 있답니다.

 

 

과금을 싫어하는 게이머들에게 설원시리즈를 제작하는 게 좋은데요. 왜냐면 MP자연회복량4라는 중요한 옵션이 있기 때문입니다. MP물약이 없는 오딘을 플레이할 경우 가장 중요한 옵션입니다.

 

 

투구는 푸른 서슬 투구를 제외하고 고급장비를 +6강하여 이용하면 좋은데 발키리의 전투투구를 권하고 싶습니다. 물론 설원시리즈 베이스 입니다.

 

안드로이드9 버전 앱플레이어를 사용해야

 

PC에서 녹스 앱플레이어 덕분에 모니터의 큰 화면으로 모바일게임을 즐길 수 있어 여간 편하게 압니다. 그러나 혹시 사용하고 있는 앱플레이어가 안드로이드9 미만의 앱플레이어라면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왜냐면 오딘은 안드로이드9 버전 미만의 앱플레이어라면 완전한 최적화가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만족스러은 플레이를 할 수가 없거든요.

 

 

일단 안드로이드9 미만의 모든 앱플레이어는 게임 다운로드, 업데이트 속도가 늦기 때문에 오딘을 해 보기도 전에 지칠 수 있갑니다.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9 미만의 모든 앱플레이어는 가끔 튕기는 현상도 감수해야 하거든요.

 

 

오딘 발할라 라이징 공략을 녹스 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 7버전과 9버전으로 플레이할 경우 성능을 위의 표에서 비교되듯이 차이를 느끼게 됩니다. 일반 앱플레이어도 마찬가지기 때문에 안드로이드9 버전인지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녹스 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9 버전은 안드로이드7 버전과 비교해 CPU점유율도 낮을 뿐만 아니라 게임 업데이트 속도에서도 일반 앱플레이어보다 빠르기 때문에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겠죠.

 

 

녹스 앱플레이어는 국내 PC방 소프트웨어 점유율 앱플레이어 순위 1위로 알고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이머들과 끊임없는 소통으로 완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안정적인 앱플레이어를 찾는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게 아닌가 싶어요. 다만 녹스 안드로이드 9 BETA로 아직은 베타 버전이며 게임을 즐기는 분이라면 녹스 정식 버전을 이용하면 더 좋을 듯합니다.

 

오딘 녹스 앱플레이어 바로가기

 

4세대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소니 WF-1000XM4!! 헤드폰의 사운드와 편의기능 탑재에 놀라

 

4세대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소니 WF-1000XM4!! 헤드폰의 사운드와 편의기능 탑재에 놀라

소니가 4세대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를 출시하면서 기존 오버 이어 헤드폰 영역에 대한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과연 기존 무선이어폰 제조사들에게 얼마나 영향을 주게 될지 궁금

jongamk.tistory.com

삼성 갤럭시워치 액티브4 40mm와 44mm 디자인 변화 감지!! 돔 스타일 대신 플래트하게

 

삼성 갤럭시워치 액티브4 40mm와 44mm 디자인 변화 감지!! 돔 스타일 대신 플래트하게

삼성의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 액티브4의 디자인이 달라질 듯 합니다. 갤럭시워치 액티브4 40mm와 44mm의 워체 페이스의 모습이 돔형에서 플래트 스타일로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이 해외 IT매체를

jongamk.tistory.com

 

로지텍 G913 TKL 클릭키 후기 - 일반 게이밍 키보드와 비교되는 무선보고율과 배터리 용량

 

로지텍 G913 TKL 클릭키 후기 - 일반 게이밍 키보드와 비교되는 무선보고율과 배터리 용량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913 TKL 클릭키와 G604 무선마우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일반 무선 게이밍 키보드보다 무선보고율에서 차이를 느낄 수 있고 한번 충전으로 40시간(밝기 100% 기준)을 사용해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