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제2의나라 공략 편하게 하는 방법!! pc에서 앱플레이어를 이용해봐!!

by 핑구야 날자 2021. 6. 10.
반응형

제2의나라 공략을 편하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 제2나라를 기다려 온 게이머라면 고민이 들텐데요. 제2의나라 공략을 위해 pc에 앱플레이어를 설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앱플레이어도 종류가 많은데 앱플레이어 순위 1위에 랭크된 녹스를 이용하면 더 좋을 듯 합니다. 제2의나라가 6월10일 공식 런칭하면서 빠르게 공략을 하기 시작할 텐데요. 아무래도 이동간에는 스마트폰이 유리하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는 대화면 모니터에서 편하게 제2의나라 공략을 해야 장시간 게임에도 덜 피곤하겠죠. 스마트폰 게임을 pc에서 빨리 공략할 수 있는 것은 녹스 앱플레이어로 기다렸던 제2의나라 공략을 시작해 보세요.

 

 

녹스 앱플레이어 전세계 최초 안드로이드9 버전 출시

 

앱플레이어로 제2의나라 공략을 하기 위해 타이밍이 참 좋은데요. 왜냐면 앱플레이어 1위인 녹스가 최근 안드로이드9 버전으로 앱플레이어를 업그레이드 했거든요.

 

 

 

참고로 녹스가 앱플레이어 1위 업체답게 전세계 최초로 앱플레이어를 안드로이드9버전에서 구동이 되게 만들어 발표했답니다. 역시 1위 업체다운 발빠른 행보가 아닌가 싶습니다.

 

 

제2의나라를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때 스마트폰으로 장시간 플레이하면 아무래도 폰이 뜨끈뜨끈 해지기도 하고 작은 화면이다 보니 피로도 증가가 좀 빠른 편입니다.

 

 

그래서 마음먹고 스마트폰 게임을 즐길 때는 PC에 설치된 녹스 앱플레이어로 제2나라 뿐만 아니라 세븐나이츠2 등 모바일 게임을 공략할 때 정말 편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는 스마트폰 게임에 최적화된 PC 앱플레이어로 특별한 이슈가 없이 안전하게 이용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낮은 PC 사양에도 구동되는 안드로이드 9 BETA 버전 출시는 더욱 반가운 일입니다.

 

 

제2의나라 공략은 역시 녹스 앱플레이어로 PC에서 

 

퇴근길 복잡한 지하철에서 운이 좋아 자리를 잡으면 모르지만 그렇지 않으면 스마트폰으로 제2의나라 공략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을 듯 합니다. PC에 설치한 녹스 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9으로 여유있게 오늘 런칭한 제2의나라 공략을 하려구요.

 

 

니노쿠니의 인기는 극장판 에니메이션으로 제작될 정도였기 때문에 10여년전의 추억을 되세기며 설레이는 마음으로 제2의나라 런칭을 기다렸을 겁니다. 아마도 오늘 공식 런칭을 했으니 많은 관심이 쏟아지겠죠.

 

 

오늘 공식 오픈한 제2의 나라는 국내에서만 40여개의 서버를 구동시킬 예정이며 추후 킹덤 이마젠 탐험(가제), 용암골 대난투, 시련의 미궁, 에피소드 '스토리:수확제' 등도 만나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제2의 나라에는 소드맨, 위치, 엔지니어, 로그 그리고 디스트로이어 등 5명의 캐릭터가 있어 각각의 특징과 스킬에 따라 선택하면 됩니다. 제2의 나라 리세마라도 필요에 따라서 할 수도 있겠죠.

 

 

이미 제2의나라 공략을 시작한 게이머들은 아시겠지만 퇴근 하면서 공략하실 분도 있을 텐데요. 제2의나라는 이마젠이라는 동료시스템이 제공되어 최대 3마리를 보유할 수 있고 각각 스킬과 속성을 활용하면 좀 더 빠른 공략이 가능합니다.

 

 

특히 4종의 필드보스 4종과 1종의 월드보스를 필드에서 마주치게 되면 프리 페스티벌 영상을 통해 여러 정보를 사전에 확인했던 게이머라면 좀 더 수월할 것으로 보입니다.

 

 

게이머라면 그동안 확률형 아이템 정책 이슈에 대해 제2의나라는 어떻게 할지 궁금하실테데요. 제2의 나라는 확률형 아이템이 존재하지만 아이템을 구매하고 오픈 전까지 핵심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을 지속적으로 고지하기로 했으니 참고하면 될 것 같아요.

 

 

제2의나라 공략!! 녹스 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9 추천해도

 

일반적으로 앱플레이어들은 pc사양에 영향을 많이 받을 수 밖에 없는데 녹스 앱플레이어도 이전 버전에서는 아쉬움이 있었던 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최근 안드로이드9 베타 버전은 많은 모바일 게임과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최적화 환경을 제공하며 전 버전에서 실행이 불가능했던 모바일 게임들을 실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구글 플레이와 안드로이드도 공식적으로 안드로이드 9버전 이상의 환경에서 개발을 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녹스 팹플레이어는 현재 서비스 중인 앱플레이어 중에서 안전하고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고 할 수 있갰죠.

 

 

제2의나라 공략을 녹스 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 7버전과 9버전으로 플레이할 경우 성능을 위의  비교에서 확인할 수 있듯히 확연한 차이를 느끼게 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9 베타 버전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바로 PC에서 스마트폰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시면 좀 더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녹스 안드로이드 9 BETA는 아직 완전체가 아닌 베타 버전이지만 더 많은 스마트폰 게임을 PC에서 플레이하고 싶다면 녹스 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9 정식버전을 조금만 더 기다리면 될 듯 합니다.

 

제2의나라 출시 이벤트 녹스표 여행 패키지!!

 

아무래로 새로운 게임이나 서비스가 출시되면 이벤트를 놓칠 수는 없는데요. 녹스앱플레이어와 녹스 앱 스토어를 통해서 제2의나라 출시 기념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참여해 행운을 잡아보세요.

 

 

녹스 앱플레이어로 제2의나라 게임을 즐기시는 게이머들은 게임 쿠폰함을 통해서 녹스에서 준비한 제2의나라 여행 패키지를 특템할 수 있어요. 1등 여행 패키지 구성은 구글 기프트 카드 5만원 + 헤드셋 + 베스킨라빈스 쿼터 + 웹툰 플랫품 무료 코인 등이며 2등, 3등도 있는데 생각보다 당첨 확률이 높으니 도전해 보세요.

 

녹스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9 구경하기

 

아이패드프로 5세대 초광각카메라 포함 듀얼카메라!! 최대 10시간의 올데이 배터리 용량은?

 

아이패드프로 5세대 초광각카메라 포함 듀얼카메라!! 최대 10시간의 올데이 배터리 용량은?

M1 칩셋을 탑재한 아이패드 프로 5세대는 화각 125도의 초광각카메라를 포함한 후면의 듀얼카메라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5세대의 특징 중에 입출력 단자는 USB-C지만 내부 규격을 썬

jongamk.tistory.com

최신 레노버 노트북 요가 슬림 7i 프로 개봉기

 

최신 레노버 노트북 요가 슬림 7i 프로 개봉기

레노버의 최신 노트북 요가 슬림 7i 프로(Yoga Slim 7i Pro)는 고사양 작업이 가능한 프리미엄 노트북입니다. 요가 슬림 7i 프로는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장착하고 최신 인텔 아이리스 Xe 그

jongamk.tistory.com

대학생 노트북 삼성 갤럭시 북 프로 개봉기!!

 

대학생 노트북 삼성 갤럭시 북 프로 개봉기!!

삼성 갤럭시 북 프로를 사용하면서 슬림하고 가벼워 대학생 노트북으로 제격인 것 같았어요. 가볍고 슬림하면 스펙이 약한 경우도 있지만 삼성 갤럭시 북 프로는 최신 인텔 11세대 코어 프로세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