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노캔이어폰 엘지 톤프리 무선이어폰 2021년형!! 특징과 달라진 점을 확인해 보니 TONE-TFP8 선택!!

by 핑구야 날자 2021. 7. 29.
반응형

노캔이어폰 엘지 톤프리 무선이어폰 TONE-TFP8 모델 이외에 TONE-TFP9와 TONE-TFP7도 출시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스펙을 보면서 사용하게 된다면 어떤 모델을 선택할까? 고민을 했는데 TONE-TFP8이 제일 좋을 것 같았어요. 깜찍하고 귀여운 스타일의 노캔이어폰 엘지 톤프리 무선이어폰은 에어팟과 디자인이 비슷하다고 말하는 분도 있을 텐데요. 전체적인 모양은 비슷하다고 하지만 차이는 있고 막상 보면 나름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노캔이어폰 톤프리 무선이어폰은 전작과 비교해 어떤 부분이 달라졌을까요. 있어야 할 기능은 다 있고 가격적인 부담도 적은 편이라 고민해 볼만 합니다.

 

 

노캔이어폰 TONE-TFP8의 특징

 

노캔이어폰 TONE-TFP8과 TONE-TFP9의 차이는 블루투스 송신 기능과 무선충전을 제공하느냐 여부의 차이입니다. 물론 가격도 3만원 차이가 나기는 합니다.

 

 

TONE-TFP9은 블루투스 송신 기능을 제공하고 무선충전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반면 TONE-TFP8은 블루투스 송신 기능은 제공하지 않고 무선충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TONE-TFP8을 기준으로 특징과 달라진 점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LG전자와 오랜 협업을 하고 있는 메리디안의 프리미엄 사운드 기술을 제공해 일반 무선이어폰과 차별화된 음색을 들을 수 있습니다.

 

 

톤프리 무선이어폰은 하이브리드 진동판을 적용해 거슬림 없이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저음을 구현했기 때문에 청음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요.

 

▲ LG HBS-TFN7

 

아무래도 귀에 장착하는 디바이스다 보니 위생도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인데 TONE-TFP8은 케이스에 5분만 넣어도 대장균 등 유해 세균 99.9% 제거하여 위생관리 기능을 강화하였습니다.

 

 

TONE-TFP9에만 적용된 플러그&와이어리스 기능은 블루투스 기능 없는 기내, 러닝머신 등에서도 케이스를 활용해 무선 사용이 가능해 유용합니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10시간(TONE-TFP7 8시간) 동안 음악을 들을 수 있고 5.2g 가벼운 무게로 휴대는 물론 착용시 부담도 거의 없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요즘에는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많이 탑재하는데요. 그 만큼 무선이어폰 기술이 발달하고 온전히 음악에만 몰입하고 싶은 사용자의 니즈가 크다고 하겠죠.

 

 

외부 소음이 차단된 상황에서 메리디안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들을 수 있어 소음을 최소화하고 좋아하는 음악에 더욱 몰입할 수 있답니다.

 

최신 톤프리 무선이어폰의 스펙과 가격

 

최신 톤프리 무선이어폰를 기다려 온 분들은 스펙과 가격이 궁금할 텐데요. 간단하게 표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가격도 20만원대라 부담이 적은 편이라 괜찮은 것 같아요.

 

 

TONE-TFP8은 액티브 노이즈캔슬링은 물론 무선충전과 IPX4의 생활방수도 제공되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스펙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로 메리디안의 명품사운드와 함께 좋아하는 음악을 몰입해서 즐길 수 있구요.

 

 

TONE-TFP8을 비롯해 이번에 출시된 톤프리 무선이어폰 2021년형의 사운드는 전작과 크게 업그레이드 된 부분은 적어 보입니다. 전작대비 더 강화된 위생관리 기능과 TONE-TFP9의 블루투스 송신기능이 달라진이 눈에 띄는데 톤프리 무선이어폰을 사용하게 되면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후기로 만나겠습니다.

 

방수가 되는 무선 스테레오 이어폰 써봤니!! 브리츠 어쿠스틱TWS Pro의 장점과 단점

 

방수가 되는 무선 스테레오 이어폰 써봤니!! 브리츠 어쿠스틱TWS Pro의 장점과 단점

브리츠의 완전 무선 스테레오 이어폰 어쿠스틱TWS Pro는 방수가 되는 모델로 튀지 않는 디자인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리츠의 무선 이어폰 라인업 모델 중에 몇 가지 사용해 봤는데

jongamk.tistory.com

4세대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소니 WF-1000XM4!! 헤드폰의 사운드와 편의기능 탑재에 놀라

 

4세대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소니 WF-1000XM4!! 헤드폰의 사운드와 편의기능 탑재에 놀라

소니가 4세대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를 출시하면서 기존 오버 이어 헤드폰 영역에 대한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과연 기존 무선이어폰 제조사들에게 얼마나 영향을 주게 될지 궁금

jongamk.tistory.com

애플 최신 무선이어폰 에어팟3 디자인 변화와 가격인하는 반갑지만 노이즈캔슬링 제외는 아쉬워

 

애플 최신 무선이어폰 에어팟3 디자인 변화와 가격인하는 반갑지만 노이즈캔슬링 제외는 아쉬워

애플의 최신 무선이어폰 에어팟3에 대한 소식이 타전되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에어팟의 트레이드마크인 스템의 길이가 더 짧아진다는 소식이 눈에 먼저 들어 옵니다. 이미 국내에서 출시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