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반려동물용 엘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알파 오브제컬렉션!! 일반 공기청정기와 차이는?

by 핑구야 날자 2021. 8. 3.
반응형

엘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알파 오브제컬렉션은 반랴동물용 공기청정기이지만 일반용으로 사용해도 됩니다. 그렇다면 우리집에 있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AS351NNFA) 오브제컬렉션과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반려동물을 키우지는 않지만 가능성이 있다면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 게 유리할까요? 아니면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AS351NNFA) 오브제 컬렉션을 사용한다면 반려동물용 모델의 필터만 교체하면 되는 게 아닌가? 뭐 이런 의문이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마치 LG 코드제로A9S를 사용하는 분이 올인원타워만 구매하면 LG오브제컬렉션 무선청소기가 되는 것 처럼 말이죠.

 

 

엘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알파 오브제컬렉션 특징

 

확실히 예전과는 달리 반려묘, 반려견을 비롯한 다양한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이 늘어난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원이나 길가에서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으니까요.

 

 

반료동물을 키우는 가구들이 늘면서 관련 산업도 많이 생겨나고 성장세도 놀라운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그 만큼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것도 사실이죠. 부지런하지 않으면 키우기도 쉽지 않은 것 같아요.

 

▲ AS351NNFA

 

LG전자는 2019년부터 펫 전용 모델 공기청정기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면서 새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얼마 전에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AS351NNFA) 오브제컬렉션이 출시되었는데요.

 

 

이번에는 반려동물용 엘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알파 오브제컬렉션을 출시해 관심을 받고 있어요. 새 모델은 펫 모드가 제공되고 광촉매필터, 부착형 극세필터 등을 사용해 왔습니다.

 

 

신제품의 펫 모드는 자체 실험한 결과 오토모드 대비 약 64% 더 강한 풍량으로 반려동물이 활동하는 공간을 청정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또 부착형 극세필터는 필터에 달라붙은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고 물세척 후 재사용도 가능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엘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오브제컬렉션과 차이

 

그렇다면 엘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오브제컬렉션과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일단 펫모드가 있으며 광촉매필터, 부착형 극세필터를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 AS351NNFA

 

따라서 엘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오브제컬렉션을 사용한다면 광촉매필터, 부착형 극세필터를 구매하여 사용하면 반려동울용으로 변신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팻모드가 없기는 하지만~

 

 

그러나 차이는 분명있죠. 퓨리케어 360° 알파 오브제컬렉션과 비교해 탈취 성능이 더 좋다는 부분입니다. 반려동물용이라 그렇겠죠. 그러나 이러한 역할을 하는 것은 광촉매필터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하면 광촉매필터가 반려동물 배변 냄새의 주요 성분인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 아세트산 등 필터에 누적된 유해가스를 기존 필터보다 약 55% 더 제거할 수 있다는 말이 되지 않을까요. 물론 필터이외의 차이는 감안해야겠죠.

 

 

우리집에는 엘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오브제컬렉션과 함께 인공지능 센서를 함께 사용해 공기질 관리가 집중적으로 필요한 곳에 설치해 사용하지 않을때 보다 약 5분 더 빠르게 오염을 감지하여 청정시킵니다. 물론 인공지능 센서는 추가 구매이며 3개까지 연동해 사용할 수 있어요.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알파 오브제컬렉션은 엘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오브제컬렉션와 같이 항바이러스·항균 효과가 있는 V트루토탈케어필터를 사용하며 운전모드 변경, 필터 교체시기 등을 알려주는 음성안내 등 다양한 편의 기능과 위생 기능를 제공합니다.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알파 오브제컬렉션은 레드 우드 컬러가 추가로 적용되었으며 청정면적은 114㎡이며 출하가는 199만원입니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우려 집안 분위기도 좋아지겠죠.

 

최신 공기청정기 1개월 사용 후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인공지능센서로 편해져

아이폰12 탈부착 맥세이프 배터리 팩 용량으로 완전 충전 하는 방법!! 사이즈는 아이폰12 미니 기준

최신 엘지 톤프리 무선이어폰 TFP9 TFP8 TFP5의 스펙 비교!! 블루투스 송신과 무선충전 기능 고민되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