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삼성 갤럭시Z 폴드3 5G 스펙보다 사전예약 사은품!! 각 국가별 차이는 있겠지만 조금은 아쉬워

by 핑구야 날자 2021. 8. 11.
반응형

드디어 삼성 갤럭시Z 폴드3가 공개되었습니다. 아마도 이미 해외IT 매체를 비롯해 국내외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알려져 다소 아쉬움이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Z 폴드3가 더욱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과연 소비자들에게 어떤 판단을 받게 될지도 기대가 됩니다. 삼성 갤럭시Z 폴드3를 출시하는 각 국가마다 다소 차이는 있겠지만 사전예약시 삼성이 제공하는 사은품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S펜이 제공되는 것은 기정사실로 알려졌는데~ TMI~ 갤럭시노트를 좋아하는 분들은 좀 더 고민이 깊어질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앞으로 통신사마다 다양한 사전예약 사은품을 제공하겠지만 일단 삼성에서 제공하는 사은품만 보겠습니다.

 

 

삼성 갤럭시Z 폴드3 5G 스펙

 

이유야 어찌 되었든 삼성 갤럭시Z 폴드3 스펙이 유출되면서 이미 알고 있는 분도 적지 않을 듯합니다. 가격 때문에 아예 관심을 갖지 않는 분도 있겠지만~

 

 

 

삼성 갤럭시Z 폴드3의 컬러는 팬텀 블랙, 팬텀 그린 그리고 팬텀 실버로 3가지입니다. 컬러는 호불호의 문제지만 그린은 적응하기 힘드네요. 팬텀 실버는 기존의 컬러와 다른 듯~ 실물을 봐야 더 정확할 듯합니다.

 

 

폴더블폰은 아무래도 내구성이 늘 관심사가 될 수밖에 없는데 갤럭시Z 폴드3는 알루미늄을 사용해 내구성에 좀 더 신경을 썼습니다.

 

 

7.6인치 메인 디스플레이를 갖고 있는 삼성 갤럭시Z 폴드3 5G는 2208 x 1768 해상도에 120Hz 화면재생율을 제공합니다. 커버 디스플레이는 6.2인치이며 해상도는 2260 x 832입니다.

 

 

카메라는 후면에 트리플 렌즈로 모두 1200만 화소로 광각, 초광각, 망원 카메라입니다. 메인 디스플레이에는 400만 화소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 그리고 커버 디스플레이에는 1000만 화소 카메라가 탑재되었습니다.

 

 

주목할 것은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로 평상시에는 콘텐츠를 볼 때 카메라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집중도가 높지만 400만 화소는 다소 아쉽습니다.

 

 

통상 최신 스마트폰의 방수등급은 IPx7이 평균인데요. 이번에 갤럭시Z 폴드3는 IPx8로 장시간 침수가 되어 수압을 받아도 보호되는 등급으로 IPx7(1m까지 침수되어도 보호)보다는 훨씬 안전합니다.

 

 

거의 완벽한 방수를 제공한다고 보여 역시 삼성이다라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스펙은 이 정도로만 하고 사은품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볼까요.

 

 

삼성 갤럭시Z 폴드3 5G 사전예약 사은품

 

금일 삼성의 갤럭시Z 폴드3 5G 언팩 출시 행사를 앞두고 사전 주문한 고객에게 무료 노트 팩을 제공한다고 소식입니다.  출시국별로 다를 수는 있겠지만~

 

 

사은품은 S펜 플립 커버(S펜 포함)와 25W 용량의 충전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은품으로 제공이 된다는 것은 사운품은 기본 구성품에서 뺀다는 말이 되겠죠.

 

 

기존에 출시된 갤럭시 폴드와 갤럭시Z 폴드2의 디스플레이는 내구성이 아쉽다는 평가도 있었는데 갤럭시Z 폴드3는 이러한 부분에서 내구성을 강화해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입니다.

 

아이폰14 프로 티타늄 소재 사용 가능성 있지만 해결해야 할 2가지 문제

한정판 최신 16인치 노트북 엘지 그램 블랙 라벨(16Z95P-XD70K) 혜택 그리고 스펙과 가격은?

노캔이어폰 엘지 톤프리 무선이어폰 2021년형!! 특징과 달라진 점을 확인해 보니 TONE-TFP8 선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