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가장 저렴한 최신 아이폰을 찾는다면!! 아이폰SE3 또는 아이폰SE 플러스를 기대해야

by 핑구야 날자 2021. 10. 26.
반응형

아이폰SE3 또는 아이폰SE 플러스라는 이름으로 출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데 아마도 가장 저렴한 최신 아이폰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플렉스하고 싶은 디자인으로 아이폰13프로 맥스를 사용하고 싶자면 고민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아이폰SE3를 기다려 보는 것은 어떨까 싶네요. 가격이 저렴해도 아이폰SE3로도 사용하는데 큰 문제는 없습니다. 라이트한 사용자들에게는 오히려 아이폰13이 오버스펙일 수도 있습니다. 좋아하는 음악을 듣고 원하는 콘텐츠를 즐기며 실속있게 사용하고 싶다면 아이폰SE3가 어떻게 출시될 예정인지 해외IT 매체들의 소식을 통해 확인해 볼까요.

 

 

아이폰SE3 출시일과 가격은 어느 정도?

 

A13 바이오닉 칩을 사용하는 아이폰SE를 사용해 본 분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안정적인 OS에 만족해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물론 아쉬운 부분도 몇 가지 있기는 했지만

 

 

2022년에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아이폰SE3는 크게 2가지 부분에서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5G 통신과 연결할 수 있다는 부분과 아이폰13에 탑재된 강력한 A15 바이오닉 탑재된다는 것입니다.

 

 

다만 아이폰SE의 디자인과 아이폰SE3의 디자인에는 큰 변화가 없을 것이라는 중론이 안타깝게 합니다. 그러나 디자인 변환에 대한 니즈는 분명하기 때문에 좀 더 지켜볼 필요도 있다고 봅니다.

 

 

아이폰SE3는 2021년 12월에 생산하기 시작해 2022년 3월에 출시한다는 소식과 함께 가격은 50만원 정도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예상대로라면 6개월 정도만 기다리면 되겠죠.

 

아이폰SE3 스펙과 기대하고 싶은 것은?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아이폰SE3는 아이폰13에 탑재된 A15 바이오닉 칩을 사용해 강력한 퍼포먼스로 가장 빠르고 저렴한 스마트폰이 되겠죠.

 

 

그리고 아이폰 SE3는 5G를 사용할 수 있는데 국내 5G 통신 서비스는 100% 만족할 수준이 아닌게 오히려 아쉬움이죠. 따지고 보면 구글 픽셀 5a도 5G를 제공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과는 상관이 없어 보입니다.

 

 

안타까운 것은 아이폰SE3의 디자인이 바뀌기를 기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현재까지 아이폰 SE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실재와 같다고 하니 말이죠.

 

 

아이폰SE3는 4.7인치 디스플레이 그리고 비교적 두꺼운 베젤과 물리적 터치 ID 버튼이 신상이면서도 올드한 느낌을 동시에 느끼게 하지 않을까 싶네요.

 

 

디스플레이에 있는 노치로 얼굴인식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지만 터치ID를 더 선호하는 분들도 있겠죠. 펀치 홀 셀카 카메라를 사용하고 아이애프 에어2020과 유사한 전원 버튼에 지문 스캐너를 넣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SE3에 초광각 렌즈가 추가되면 싱글렌즈라도 아쉬움이 적지 않을까 생각이 되며 좀 더 욕심을 내보자면 야간모드도 추가되기를 바랍니다. 배터리는 전작보다 물리적인 용량이 늘었으면 좋겠지;만 일단 A15를 사용하기 때문에 논리적으로는 5G만 제대로 터진다면 더욱 오래 사용하겠죠.

 

 

아이폰SE3는 올레드 디스플레이와 전작보다 높은 해상도와 배터리 용량 증가를 기대해 봅니다. 카메라는 야간모드와 1200만 화소의 광각카메라를 적용한다면 더 좋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디자인 부분에서는 베젤을 좀 더 슬림하게 만들고 두께도 마찬가지로 슬림해진다면 새 폰답지 않을까 싶네요.

 

금성오락실이 있는 성수동데이트코스!! LG올레드 고화질로 게임 스탠바이미와 함께 휴식

 

금성오락실이 있는 성수동데이트코스!! LG올레드 고화질로 게임 스탠바이미와 함께 휴식

성수동 수피에 생긴 LG 올레드TV 팝업스토어에서 고화질 화면으로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소식에 간만에 성수동 핫플레이스를 찾아보았습니다. 성수동은 데이트코스로도 잘 알려진 곳이라 일반인

jongamk.tistory.com

에어팟 3세대 출시 소식과 맥프로(14인치,16인치) 애플 이벤트에서 발표될 내용은?

 

에어팟 3세대 출시 소식과 맥프로(14인치,16인치) 애플 이벤트에서 발표될 내용은?

지난 12일 발송된 애플 이벤트 초대장에 따르면 오는 10월18일 두 번째 가을행사가 개최된다는 소식입니다. 애플 이벤트는 단순 행사로서가 아니라 새로운 제품을 통해 새로운 디자인과 기술에

jongamk.tistory.com

S펜 탑재한 갤럭시Z 폴드 노트 에디션 출시되면 이런 디자인일까? 디스플레이 내구성 고민?

 

S펜 탑재한 갤럭시Z 폴드 노트 에디션 출시되면 이런 디자인일까? 디스플레이 내구성 고민?

S펜 탑재한 갤럭시Z 폴드 노트 에디션에 대한 소식이 들리면서 갤러시노트 라인업의 입지가 더 좁아지는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갤럭시Z 플립3와 갤럭시Z 폴드폰과 같은 폴더블폰의 인기로 충분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