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금성오락실이 있는 성수동데이트코스!! LG올레드 고화질로 게임 스탠바이미와 함께 휴식

by 핑구야 날자 2021. 10. 21.
반응형

성수동 수피에 생긴 LG 올레드TV 팝업스토어에서 고화질 화면으로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소식에 간만에 성수동 핫플레이스를 찾아보았습니다. 성수동은 데이트코스로도 잘 알려진 곳이라 일반인보다는 연인들이 더 많이 보였습니다. 아마도 힙한 도시를 떠올린다면 성수동이 상위권에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는 구두 및 가죽과 관련된 도시로 알려졌는데 지금은 과거와 현재를 잇는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며 성수동 데이트코스로도 잘 알려져있습니다. 성수역 3번 출구에서 나와 성수거리로 직진하면 300m가 채 안된 곳에 있는 수피가 금성오락실(엘지전자오락실)로 탈바꿈되어 다녀왔습니다.

 


성수동 핫플레이스 수피에 있는 금성오락실

 

금성은 LG전자의 예전 브랜드랍니다. ㅋㅋ 성수역 3번 출구에서 내려 수피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아요. 길 따라 쭈~욱 가다 보면 300m 채 안되어 금성오락실을 찾을 수 있거든요.

 

 

 

전전날에 갑자기 추워진 날씨 때문에 깜짝 놀랐는데 성수동의 분위기로 초겨울 분위기가 살짝 나는 거 있죠. 이런 날에는 붕어빵이나 호떡을 사 먹던 추억이 솔솔~ 오늘은 대신 추억의 게임이 생각나는 금성오락실~

 

 

10월21일 부터 오픈하는 LG올레드TV로 꾸민 팝업스토어 금성오락실은 11시부터 21시까지 무료로 운영이 됩니다. 듣기로는 12월19일까지 운영이 된다고 했으니 참고하세요.

 

 

금성오락실에 입장하면서 체온 측정 및 방문 기록 그리고 손 소독은 필수~ 입장하면서 마치 우주공간에 온 듯한 느낌의 조명~~ 끝에 「스스로 빛나는 나~」와 금성 로고가 설레게 하는 거 있죠.

 

 

LG 올레드TV 팝업스토어에 뭐가 있나?

 

와우~ 팝업스토어는 금성오락실, 스타바이미, 금성굿즈샵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생각이상 기대이상으로 잘 꾸며 놓아  놀랐는데요. 적지 않은 분들에 게임도 즐기고 기념사진도 촬영하며 즐기고 있었어요.

 

 

LG올레드TV로 꾸며진 금성오락실~ 선명한 고화질의 올레드TV로 게임을 할 수 있어 몰입도가 장난 아닌 거 있죠. 게임은  크게 PC게임, 콘솔게임, 레트로게임 그리고 레이싱 게임 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PC게임은 크레이지 아케이드, 카트라이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피파온라인4 등이 있었는데요. 48인치 올레드TV 대화면으로 카트라이더 한판~ 한판이 두판이 되고 세판이 될 정도로 몰입감이 장난 아닌 거 있죠.

 

 

한참 게임을 하다 보니 예전 생각이 나는 거 있죠. 오락실 앞에서 먹던 뽑기와 달고나 ㅋㅋ 요즘은 오징어게임 덕분에 더 유명해져서 더 생각나는 거 있죠. 아쉽게도 금성오락실 주변에는 없었지만 12월19일까지 운영이 되니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레트로 게임 스페이스 인베이더, 문크레스타 그리고 1942는 제일 인기가 많아 자리를 차지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게임도 게임이지만 게임에서 나는 사운드가 추억속으로 내달리게 만들어 꼭 가보라고 권하고 싶네요. 더구나 OLED 때문에 아마도 주말마다 찾는 데이트코스를 찾는 연인들이 성지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ㅋㅋ

 

 

금성오락실의 회전문을 열고 나오면 스탠바이미 테라스가 분위기 극 반전~ 포토존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어 MZ세대들의 멋진 인생샷 향연이 펼쳐질 듯~

 

 

프라이빗 무선 스크린 LG 스탠바이미(StanbyME)를 활용한 공간도 공간이지만 모닥불이 타는 사운드가 분위기 장난 아닌거 있죠. 그리고 금성오락실 화면과 함께 추억 속의 레트로 게임 사운드가 와우~~

 

 

스텐바이미 테라스에 이어 이번에는 금성굿즈샵~ 실내공간이라 체온 측정과, 방문 확인 그리고 손 소독을 마쳐야 입장할 수 있어요. 금성오락실 긋즈와 신세계분식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함께 만나기로 한 친구들은 벌써 신세계분식에서 맛난 것을 냠냠~~레어 아이템이 될 수 있는 금성오락실 굿즈~ 키오스크로 결제해 구매하면 됩니다.

 

 

LG전자 전신인 금성사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 머그컵, 텀블러, 그립톡, 비니, 티셔츠 등 금성오락실 전용 굿즈가 있었습니다. 가격은 플렉스 할 수 있을 정도~~

 

 

아무래도 쉽게 구할 수 있는 굿즈가 아니다 보니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금성 로고가 있는 굿즈를 부모님께 선물하면 아마도 무척 좋아하지 않으실까 싶네요. 추억 소환으로 행복해하시는 모습이 상상되네요.

 

 

금성오락실에서 실컷 게임도 하면서 시간을 보내다 보니 출출~~ 금성긋즈샵 옆에 있어 그렇지 않아도 냄새가 솔솔~~ 역시 먹거리도 추억 소환하기에 딱~ 그런데 맛도 기가 막힌 거 있죠.

 

 

뭘 먹을지 고민된다면 세트메뉴로~~ 떡볶이와 어묵 강추 그리고 옛날 통닭도 너무 맛있어 보이는 거 있죠. 신세계분식에서 개발한 메뉴라고 하더니 역시~ 주말에 또 찾아가 먹고 싶어지는 거 있죠.

 

 

정말 정신없이 먹게 된다는~~ 올레드TV로 몰입도 높은 게임을 실컷하고 스텐바이미 테라스에서 사진도 실컷 찍고 금성굿즈샵에서 실컷 구경하고 신세계 분식에서 실컷 먹고~~ 정말 실컷 한 하루였어요.

 

 

놀이공간 가득한 성수동 데이트코스 LG올레드TV 팝업스토어

 

금성오락실은 다양한 게임을 고화질 올레드TV로 12월19일까지 11시~21시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어 꼭 가보라고 권하고 싶은데요. 특히 올레드TV의 화질 때문에 몰입도가 높아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된 다는 점은 참고하시구요.

 

 

성수동 핫플레이스 수피에 꾸며진 LG올레드TV 팝업스토어가 올해 데이트코스의 성지로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주말에  금성오락실에 들려 추억 속에서 또 추억을 만드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어떨까 싶네요.

 

 

이벤트가 빠지면 서운하죠. 금성오락실 등에서 즐기고 사진&영상을 2개 이상 해시태그(#LG올레드 #금성오락실 #스탠바이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금성오락실에서 체험했던 LG OLED TV를 추첨을 통해 선물로 받을 수 있으니 꼭 참여해 행운도 누려보세요. (인스타그램 채널 바로가기)

 

2021.10.16 - 엘지 올레드TV를 2021 최고 TV 브랜드 점수를 준 호주 소비자 매거진 초이스의 선택 모델과 특징

 

엘지 올레드TV를 2021 최고 TV 브랜드 점수를 준 호주 소비자 매거진 초이스의 선택 모델과 특징

엘지 올레드TV의 인기가 지속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좋은 평판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호주의 대표적인 소비자 매거진 초이스(CHOICE)로 부터 2021 최고 TV 브랜드 점수를 획득했다는 반가운

jongamk.tistory.com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502 HERO KDA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게이밍 기어 컬렉션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502 HERO KDA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게이밍 기어 컬렉션

힙한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502 HERO KDA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디바이스 세트를 맞춰 사용하고 있는데요. 게이머에 따라서는 최고의 성능을 갖고 있는 게이밍 마우스를 비롯해 키보드, 헤드셋을

jongamk.tistory.com

최신 스마트워치 애플워치 7세대 41mm 알루미늄 케이스 스포츠밴드 개봉기!! 필요한 악세서리?

 

최신 스마트워치 애플워치 7세대 41mm 알루미늄 케이스 스포츠밴드 개봉기!! 필요한 악세서리?

최신 스마트워치 애플워치 7세대 사전예약을 하고 몇 일전에 받았습니다. 애플워치 7세대를 구매하기전에 미리 구매한 것은 충전잭이었어요. 애플 제품을 사면 추가로 구매해야할 악세서리 때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