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씽큐 레시피앱에서 식단계획과 아마존 배달까지 스마트 키친시대 성큼!! 18000개 레시피로 즐거운 요리를

by 핑구야 날자 2022. 1. 2.
반응형

LG 씽큐 레시피앱은 유튜브나 일반 레시피앱과는 차원이 다른 스마트 키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무려 18000개의 레시피를 제공하여 요리와 식재료 구매까지 연결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배달음식은 빠르고 편하지만 직접 만들어 먹는 음식과는 또 다르죠. CES2022에서 공개되는 LG 씽큐 레시피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정말 놀랍죠. 현재는 미국에서부터 스마트 키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LG전자가 미국 유명 레시피 기업인 사이드셰프가 제공하는 18000개 레시피도 활용하고 관련된 식재료를 바로 구매할 수 있으니 요리할 맛 나겠죠.

 

 

스마트키친 기능을 강화한 씽규 레시피(ThinQ Recipe)

 

LG전자가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LG ThinQ)의 스마트 키친 기능을 강화하면서 씽큐 레시피 서비스를 미국에서 선보입니다. 한국에서도 빨리 서비스가 되면 좋겠네요.

 

 

사용자는 오븐, 전자레인지 등에 연동된 LG 씽큐 앱의 씽큐 레시피에 접속해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고 음식 조리법을 제품에 원격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식단 계획 작성과 식재료 구매 등 다양한 스마트 키친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일반 레시피와 다른 점입니다.

 

 

씽큐 레시피는 사용자의 식습관, 선호하는 식재료, 알러지 음식 등 고객이 미리 선택한 정보에 맞춰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 고객이 관심 있게 살펴본 요리 검색 기록을 바탕으로 매일 새로운 레시피를 제안합니다.

 

 

따라서 씽큐 레시피를 통해 직접 선택한 요일에 음식을 추천 받아 요일별 식단 계획도 세울 수 있어 여간 똘똘한 것이 아닙니다. 레시피나 요일별 식단을 카트에 담으면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LG 씽큐 앱은 아마존 프레쉬, 월마트 앱과 연동돼 사용자가 선택한 식재료를 해당 앱에서 결재만 하면 원하는 식재료를 집에서 받게 됩니다. 정말 편한 세상이죠.

 

 

18000개의 다양한 레시피로 K 스타트 키친을

 

LG전자는 씽큐 레시피앱에 미국 유명 레시피 기업인 사이드셰프와 협업해 무려 18,000여 개 레시피와 음식 관련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씽큐 레시피는 LG전자 식품과학연구소가 직접 개발하고 미국 현지 셰프가 직접 검증한 자체 레시피인 LG 오리지널 시리즈도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LG 씽큐 앱을 통해 광파오븐의 레시피 기능을 선택하면 명절요리, 아이들 간식, 홈 브런치, 빵&과자 그리고 패밀리레스토랑 따라잡기 등 테마별 요리법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광파오븐은 LG씽큐앱과 연결해 레시피를 고르고 선택한 뒤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조리법이 원격으로 제품에 전송돼 별도의 온도와 시간 설정이 필요 없어 편리하다.

 

 

LG 광파오븐의 전면 도어를 노크하면 안쪽 조명이 켜져 음식의 조리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국내 판매 제품인 LG 디오스 광파오븐에서도 비슷한 스마트 키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엘지 인덕션(BEY3MT) 교체 사용 9개월 가스레인지 비교돼!! 최근 화구 갯수의 민감한 변화 보여 놀라

 

엘지 인덕션(BEY3MT) 교체 사용 9개월 가스레인지 비교돼!! 최근 화구 갯수의 민감한 변화 보여 놀

LG 디오스 인덕션(BEY3MT)으로 교체 사용한지 9개월이 되어 갑니다. 가스레인지와 비교해 여려가지 고민이 있었지만 잘 판단한 것 같습니다. 화재의 위험이나 사용의 편의성에서 만족도가 높았는

jongamk.tistory.com

우리집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 1년 6개월 사용 중!! 세균 및 바이러스 제거 성능 어떤가?

 

우리집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 1년 6개월 사용 중!! 세균 및 바이러스 제거 성능 어떤가?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를 사용한 지 벌써 1년 6개월이 되었네요. 처음에는 엘지 스팀 식기세척기(DFB22S)가 세척도 잘되고 편해서 자주 사용했는데 중간 쯤은 간단한 설거지는 몸이 기억하는

jongamk.tistory.com

의류관리기 선택과 관리 방법!! LG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을 사용하면 5벌 용량 추천하게 돼

 

의류관리기 선택과 관리 방법!! LG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을 사용하면 5벌 용량 추천하게 돼

의류관리기 LG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을 사용한 지 2년이 되어가면서 거짓말 살짝 보태서 없었으면 어떻게 살았나 싶네요.ㅋㅋ 그만큼 온 가족이 편하게 사용하고 있는데 멋 부리기 대장 막대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