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이어폰잭 있는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M13!! 대용량 배터리 5000mAh 까지

by 핑구야 날자 2022. 5. 29.
반응형

유선이어폰잭이 있는 스마트폰을 찾기 어려운데 삼성이 갤럭시M13에 탑재되어 출시될 전망입니다. 그리고 갤럭시M13은 가격적인 부담이 적은 보급형 스마트폰으로 대용량 배터리(5,000mAh)를 제공해 관심을 갖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요. 물론 고사양 게임을 하는 사용자들에게는 아쉬움이 있겠지만 라이트하게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괜찮을 것 같아요. 전화, 카톡, 카메라, 유튜브, 웹서핑 그리고 음악 등을 주로 사용하는 입장이라면 고가의 스마트폰이 필요할까 싶기도 합니다. 물론 플렉스하고 싶거나 특별한 이유가 있는 분이라면 이어폰잭이 있는 스마트폰 갤럭시M13은 세컨폰으로 밖에 보이지 않을 것 같아요.

 

 

부담 없는 스마트폰을 찾는다면

 

삼성이 신상품으로 출시하는 갤럭시M13은 한국보다는 유럽 사용자들을 타켓으로 만든 폰이라고 합니다. 유럽 사람들도 사용자층이 다양하기 때문에 실속 있는 소비자들도 있겠죠.

 

 

마음에 드는 고가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싶어도 여유가 되지 않는 경우도 있을 수 있으니 갤럭시M13과 같은 보급형 스마트폰이 제격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렇다고 디자인이 후진 것도 아닙니다. 깔끔한 외관에 트리플카메라로 예전처럼 보급형 스마트폰 티가 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삼성이 만들었으니 신뢰할만하지 않겠어요.

 

 

삼성전자가 2022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라인업 중에 저렴한 가격으로 갤럭시M13를 출시하여 부담 없이 대용량 배터리로 넉넉하게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환영을 받을 것 같아요.

 

갤럭시M13 특징과 스펙

 

이어폰잭이 있는 스마트폰 갤럭시M13은 위에서도 언급을 했듯이 프리미엄 스마트폰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삼성 갤럭시M13은 6.6인치 FHD+ 해상도의 IPS 디스플레이를 제공해 아몰레드를 선호하는 분에게는 아쉬울 수 있지만 가격적인 부분을 생각하면 충분한다고 생각합니다.

 

 

갤럭시M13은 엑시노스850 칩셋으로 구동되며 4GB RAM 및 64GB / 128GB 내부저장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128GB를 선택하는 게 좋겠죠.

 

 

OS는 최신 안드로이드12 버전과 함께 최신 One UI 4.1이 함께 제공됩니다. 일반적인 무선 연결 옵션 외에도 15W 고속 충전 호환성, NFC, 측면 장착 지문 센서를 제공합니다.

 

 

지문센서는 언더 디스플레이 방식이 아니기는 하지만 측면의 버튼을 이용해 지문센서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무엇보다 3.5mm 이어폰잭을 제공하는 부분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배터리는 5,000mAh로 대용량이며 전면에는 800만 화소의 카메라가 후면에는 5000만 화소 기본 카메라, 500만 화소 초광각 렌즈 및 200만 화소 Depth 센서로 구성된 트리플 카메라가 탑재됩니다.

 

 

유선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M13은 딥 그린, 오렌지 코퍼 그리고 라이트 블루 등의 컬러로 출시가 됩니다. 가격은 20만원 내외로 정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싼 스마트폰이면 어때!! 원플러스 노드(Nord) N20 5G의 스펙과 가격을 보면 시간 문제!!

 

싼 스마트폰이면 어때!! 원플러스 노드(Nord) N20 5G의 스펙과 가격을 보면 시간 문제!!

비싼 스마트폰으로 부담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원플러스 노트N20 5G와 같은 30만원대 내외의 보급형 중국 스마트폰 영향으로 중급폰 이하의 스마트폰 성능이 더욱 좋아지거나 프리미엄 스마트

jongamk.tistory.com

중급폰 6.7인치 갤럭시M53 가격과 스펙은 어떨까? 배터리 5000mAh 마음에 드네!!

 

중급폰 6.7인치 갤럭시M53 가격과 스펙은 어떨까? 배터리 5000mAh 마음에 드네!!

삼성전자의 중급폰 갤럭시M53의 가격과 스펙은 동급의 갤럭시폰과 비슷한데요. 그중에 마음에 드는 것은 배터리 용량입니다. 아무래도 중급폰을 갤럭시M53을 사용한다면 배터리가 일단 넉넉한

jongamk.tistory.com

달라진 애플워치SE2 출시로 기대되는 AOD와 ECG 업그레이드 뭐가 달라질까?

 

달라진 애플워치SE2 출시로 기대되는 AOD와 ECG 업그레이드 뭐가 달라질까?

애플워치8을 구매하고 싶어도 잘 사용하지 않게 되는 기능 때문에 더 비싼 가격을 지불해야 하는 것이 불만일 수도 있습니다. 2년 만에 업그레이드된 애플워치SE2 2022가 출시되면 불만이 해소되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