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성비 쪄는 브리츠 무선충전 이어폰 Vogue TWS3!! 생활방수도 가능하지만 아쉬움도

by 핑구야 날자 2022. 6. 2.
반응형

브리츠의 무선이어폰 라인업 중에 무선충전이 가능한 신제품 Vogue TWS3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브리츠에서 무선이어폰  중 무선충전이 지원되는 신제품이 출시되기를 은근 기다렸거든요. 무선충전과 생활방수가 되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웠어요. 물론 그렇다고 아쉬운 부분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요즘 스마트폰들은 대부분 3.5mm 이어폰잭을 지원하지 많기 때문에 무선이어폰을 많이 찾게 되는데요. 브랜드별로 가격대별로 다양한 제품이 있지만 부담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중에 브리츠도 추천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디자인과 컬러 등 호불호의 문제가 있기는 하지만 가성비를 생각하면 완전 쪄는 무선이어폰이죠.

 

 

가성비 쪄는 브리츠 Vogue TWS3 언박싱

 

브리츠 보그 TWS3(Vogue TWS3)은 무선충전과 방수가 되는 모델로 3만원대 초반의 가격은 완전 만족이죠.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지원되는 걸 진작 출시하지 않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컬러는 블랙으로 단일 색상만 출시되었습니다. 아무래도 가성비를 생각하면 최대한 가격에 부담을 주는 요인을 제거해야 했겠죠. 블랙이라 선택의 고민도 없어 맘 편하구요. ㅋㅋ

 

 

브리츠 Vogue TWS3의 구성품은 이어폰 본체, 충전 케이스, USB Type C 케이블 그리고 3쌍의 이어팁으로 되어 있습니다. 무광케이스라 파우치가 없어도 전혀 허전함이 없었어요. 다만 이어팁은 좀 거시기 했지만~ㅋㅋ

 

 

무게는 총 47g이며 블루투스 이어폰은 4.5g  충전케이스는 38g으로 가볍고 충전케이스 사이즈도 66.2 x 33.2 x 28.7mm로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에 너무 좋았어요.

 

 

충전케이스를 열면 좌우 무선이어폰 Vogue TWS3이 보입니다. 에어팟과 같은 콩나물 스타일을 싫어하는 분들에게는 더 좋아할 만한 스타일이죠.

 

 

그리고 무선이어폰 각각의 사이드에는 Britz이라고 쓰여 있어 브랜드면이 없는 일반 무선 이어폰보다 훨씬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충전케이스의 가운데 벨트 스타일의 라인이 있어 밋밋하지 않은 디자인입니다. 다만 미세하지만 살짝 들떠 있어 보이지만 문제는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3만원대 초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5W 무선충전은 제일 만족스러운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충전 잭을 찾으려면 짜증 나거든요. 저렴한 가격대에 제공을 하다니~ 완충하고 최대 21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완전 방수는 아니지만 IPX5정도의 방수등급이면 일상생활에서 비나 눈이 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니 뭘 바라겠습니까? 이 정도면 가성비 쪄는 무선이어폰이라고 해도 되겠죠.

 

브리츠 Vogue TWS3의 특징과 사용 후기

 

브리츠 Vouge TWS3의 사운드와 특징은 무엇이 있을까요. 물론 5만원대 내외의 무선이어폰의 사운드에는 큰 차별성이 없기는 하지만 사운드가 편했어요.

 

 

 

브리츠 Vouge TWS3은 타 무선이어폰과 마찬가지로 블루투스로 연동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충전케이스에서 무선이어폰을 꺼내고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모드에서 찾으면 바로 연결할 수 있어요.

 

 

브리츠 Vogue TWS3은 블루투스5.1 버전으로 블루투스5.0을 좀 더 업그레이드 되었는데 차이는 크지 않지만 좀 더 안정적인 연결로 사용할 수 있다는 느낌적 느낌 정도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가볍게 충전케이스를 열면 무광의 무선이어폰과  Britz 브랜드명이 스타일리시해 보인답니다. 케이스가 일반 무선이어폰 보다 작고 두께가 얇아 주머니에 넣어도 잘 티가 나지 않아 좋았어요. 물론 그만큼 배터리 타임이 작기는 하지만~

 

 

음악재생과 핸드프리 모드 사용방법을 볼까요. 재생과 일시정지는 MFB버튼을 짧게 한번 누르면 됩니다. 이전 트랙이동은 왼쪽 다음 트랙은 오른쪽 MFB버튼을 짧게 두 번 누르면 됩니다. 전화가 올 때는 한 번만, 수신거부는 2초간 MFB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전화를 끊고 싶으면 통화 중 MFB버튼을 짧게 한 번만 누르면 됩니다. 음악을 듣다가 음성명령을 사용하려면 MFB버튼을 짧게 3번 그리고 중단하려면 한 번만 누르면 됩니다.

 

 

출퇴근, 외출 그리고 운동 등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게 되는 무선이어폰은 게임이나 유튜브 그리고 OTT서비스를 즐길 때도 필수템이죠. 베이스 부스터 기능과 6.0mm 유닛 덕분에 저음은 물론 좌악 펼쳐지는 듯한 웅장한 사운드가 편했어요. 

 

 

그러나 오케스트라 연주와 같이 다양한 사운드를 디테일하게 듣기에는 좀 부족하지만 가성비를 생각하면 아쉬움이라고 언급하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브리츠 Vogue TWS3의 착용감은 괜찮았는데 너무 꽉 끼면 이어팁이 분리될 수도 있어요. 이어팁이 무선이어폰의 스피커 헤드 부분을 꽉 조여주지 않기 때문에 염두하면 좋을 것 같아요.

 

 

6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음악이외에도 게임을 즐길 때 좀 더 박진감이 넘치는데 고음보다는 중저음이 더 강하더라구요. 통화음은 무난해서 문제가 특별히 없었습니다.

 

 

착용 시 외부에서 보이는 모습을 보면 과도하게 튀어나오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다만 블랙 컬러가 무난하지만 좀 더 다양한 컬러를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손안에 쏙 들어오는 무선이어폰 브리츠 Vogue TWS3는 3만원대 초반으로 만나볼 수 있는 부담없는 제품으로 무선충전과 생활방수가 되어 좋았습니다.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깔끔한 디자인과 중저음이 매력적인 사운드로 일상이 즐겁지 않을까 싶네요.

 

브리츠 무선이어폰 Vogue TWS3 저렴하게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브리츠 무선이어폰 어쿠스틱ANC10(AcousticANC10) 게임모드 어때!! 노이즈캔슬링과 방수는 기본

 

브리츠 무선이어폰 어쿠스틱ANC10(AcousticANC10) 게임모드 어때!! 노이즈캔슬링과 방수는 기본

브리츠가 최신 무선이어폰 어쿠스틱ANC10(AcousticANC10)을 출시하면서 다양한 라인업과 가격대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히고 있습니다. 최신 스마트폰들이 3.5mm 이어폰 잭을 없애면서 유선이어폰도 기

jongamk.tistory.com

신제품 무선이어폰 수디오 T2 블랙 감사 선물로 어떨까?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 활용해봐!!

 

신제품 무선이어폰 수디오 T2 블랙 감사 선물로 어떨까?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 활용해봐!

수디오의 최신 무선이어폰 T2는 가볍고 실용적인 제품으로 감사선물로 준비하면 어떨까 싶네요. 연말연시 어렵고 힘들 때 도와준 분 중에 꼭 성의를 표시하고 싶다면 신제품 무선이어폰 수디오T

jongamk.tistory.com

최신 노캔이어폰 브리츠 어쿠스틱ANC5(BRITZ AcousticANC5) 실버 후기!! 장점과 아쉬운점은?

 

최신 노캔이어폰 브리츠 어쿠스틱ANC5(BRITZ AcousticANC5) 실버 후기!! 장점과 아쉬운점은?

최신 노캔이어폰 브리츠의 어쿠스틱 ANC5 실버를 사용하면서 마음에 든 부분도 있었지만 살짝 아쉬운 부분도 있었습니다. 100% 장점만 있는 노캔이어폰이라면 더 좋겠지만 호불호가 갈리거나 아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