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애플워치SE 가격 하락 이유? 애플워치8 고급 기능 없지만 확인하면 실속~

by 핑구야 날자 2022. 6. 27.
반응형

애플워치SE의 가격이 하락세라 실속 있는 소비자들은 관심을 가져 볼 만합니다. 애플워치7 가격의 절반 가격 내외로 구매할 수 있다면 고민해 볼 만하죠. 물론 출시 예정인 애플워치8의 고급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기다리는 분이라면 모르지만 그렇지 않고 일반적인 기능을 사용한다면 애플워치SE가 어떨까요. 막상 헬스케어 기능이나 피트니스 기능을 사용할 것 같아도 시계나 알림 확인 정도만 사용한 경우가 더 많지 않나 싶습니다. 그럼 애플워치7과 비교해 애플워치SE에서 제공되지 않는 기능은 무엇일까요. 애플워치SE의 디자인을 비교해 보면 더욱 고민해 볼 문제라는 것을 알게 될 겁니다.

 

 

애플워치SE 가격 내려 고민해 볼만

 

애플워치SE의 최근 판매가를 보면 월마트에서 100$ 하락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애플워치SE가 매진된 것을 보고 돌아섰던 분들에게는 아차 싶은 내용일 겁니다.

 

 

월마트에서 애플워치SE의 판매가는 $209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으며 프라임 데이가 되면 아마존을 비롯한 온라인 마켓에서의 애플워치SE 가격에도 좀 더 반가운 소식이 전해지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제한된 시간 동안이기는 하지만 애플워치 SE(44mm/GPS)는 아마존에서 209$에 구매할 수 없으면 월마트에서 확인해 보고 아니면 바로 월마크에서 확인해 봐도 되겠죠.

 

 

애플워치SE는 애플워치5와 동일한 칩을 사용하지만 애플워치3보다는 큰 화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긴급 SOS 호출, 추락 감지를 지원하고 내장형 나침반과 상시 작동하는 고도계가 특징입니다.

 

 

애플워치SE의 유용한 기능을 보면서 이 정도 저렴한 가격이라면 충분히 매력이 있지 않을까 판단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100$나 저렴해진 가격이니까요. 애플워치SE2가 출시와 글로벌 경제여건으로 가격에 대한 조정이 불가피했겠죠.

 

애플워치SE 제공되는 기능과 없는 기능

 

싼게 비지덕이지~ 쌀 때는 싼 이유가 있기 마련이지만 애플이니 애플워치SE의 제공되는 기능과 제공되지 않은 기능을 확인해 보면 실속 있는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SE는 세련된 디자인과 대형 화면, 그리고 S5 프로세서 덕분에 뛰어난 성능을 제공합니다. 가속도계, 자이로스코프, 항상 켜져 있는 고도계를 비롯한 몇 가지 괜찮은 건강 및 안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추락 감지, 소음 모니터링, 비상 SOS 및 국제 비상 호출 기능도 있습니다. 다양한 워치페이스로 매번 새로운 느낌으로 패셔너블하게 차고 다닐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메세지와 메일 그리고 전화 등 다양한 알림 확인을 통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애플워치7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라 제공되지 않은 기능도 있겠죠.

 

 

항상 켜져 있는 디스플레이나 ECG 센서가 제공되지 않으며 배터리 수명은 약 18시간을 사용할 수 있어 매일 충전을 해야 합니다. 물가와 금리인상으로 힘든 요즘 좀 더 실속 있는 소비를 하고 싶다면 애플워치SE는 어떨까 싶네요. 아니면 애플워치SE2를 기다리셔도 되겠죠. 

 

애플워치SE 국내가격은 얼마일까?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달라진 애플워치SE2 출시로 기대되는 AOD와 ECG 업그레이드 뭐가 달라질까?

 

달라진 애플워치SE2 출시로 기대되는 AOD와 ECG 업그레이드 뭐가 달라질까?

애플워치8을 구매하고 싶어도 잘 사용하지 않게 되는 기능 때문에 더 비싼 가격을 지불해야 하는 것이 불만일 수도 있습니다. 2년 만에 업그레이드된 애플워치SE2 2022가 출시되면 불만이 해소되

jongamk.tistory.com

애플워치8 배터리 잔량 10%시 72시간 사용 연장!! 파워 리저브의 함정과 저전력모드의 반전

 

애플워치8 배터리 잔량 10%시 72시간 사용 연장!! 파워 리저브의 함정과 저전력모드의 반전

애플워치8에 대한 다양한 기능을 기대하고 있지만 배터리 사용시간 연장에 대한 근본적인 해법은 제시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체온 측정 기능도 다음 애플워치9 이후에나 기대해야 할 것

jongamk.tistory.com

루이비통 명품 스마트워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 명품 가격 맞나?

 

루이비통 명품 스마트워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 명품 가격 맞나?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올해 출시했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을 해외IT 매체를 통해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요. 선입견인지는 모르겠지만 명품은 역시 명품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