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루이비통 명품 스마트워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 명품 가격 맞나?

by 핑구야 날자 2022. 6. 23.
반응형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올해 출시했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을 해외IT 매체를 통해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요. 선입견인지는 모르겠지만 명품은 역시 명품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도 명풍에 비하면 그리 바싸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물론 스마트워치의 가격이 약 397만원이라면 일반적으로 충분히 부담되는 가격이기는 하지만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애플워치8은 비교가 되지 않는 듯합니다. 디자인을 보면 확실한 차이를 느끼게 하는 거 있죠. 물론 애플도 2015년부터 에르메스와 함께 당시 약 200만원의 애플워치 에디션을 선보였는데 당연 품귀현상을 보였죠. 루이비통 스마트워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은 기능보다는 디자인이 압권입니다.

 

 

명품 브랜드로 느껴보는 디자인

 

루이 비통이 올해 초 선보인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 스마트워치는 구글, 퀄컴과 제휴해 특별하게 만들어 출시하였습니다. 24개 LED 라이트가 다양한 워치 페이스를 디자인하였습니다.

 

 

루이 뷔통은 매우 독창적인 스마트워치는 시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수준의 맞춤화 및 개인화를 제공합니다.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의 모든 요소는 사용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하게 합니다.

 

 

루이비통의 스마트폰워치느 예술과 기술의 세계를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연결하여 하이엔드 스마트워치의 면모를 보여주고 차세대 럭셔리와 랜드마크의 기대도 함께 제공합니다.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 스마트워치는 새로운 디자인이지만 루이 비통의 디자인 코드와 궤를 같이합니다. 루이비통은  오리지널 땅부르 시계의 친숙한 실루엣과 볼록한 케이스 프로파일을 연결한 호라이즌에 맞게 조정하여 새 시계의 모든 기계 부품과 동일한 수준의 정교한 수작업 마감을 적용했다고 합니다.

 

 

해외IT 매체를 통해 만났지만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의 첫인상은 워치 페이스 본연의 역할보다는 아름답게 디자인된 엔지니어링된 곡선형 사파이어 유리가 주는 느낌이 압권이었습니다.

 

스마트워치 디자인으로 더욱 명품스럽게

 

44mm 케이스로 만들어졌으며 시그니처 루이 비통 모노그램 링 뒤에 24개의 LED 조명은 워치가 활성화되거나 알림을 받을 때마다  어둠 속에서 빛나는 애니메이션을 만들어냅니다.

 

 

 

명품 스마트워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은 폴리시드 스틸, 매트 블랙, 매트 브라운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블랙과 브라운 컬러가 있는 모델 모두 고급 PVD 마감 처리되어 있습니다.

 

 

대비되는 티타늄 크라운과 러그가 있는 블랙은 멋쟁이 컬러답게 더욱 세련되어 보입니다. 루비비통 스마트워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 3세대 모델에서는 기분, 모양 또는 상황에 맞게 쉽게 맞춤화할 수 있는 올웨이즈-온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은 매혹적인 스트라이프 애니메이션과 메종의 매혹적인 마스코트인 비비안을 특징으로 하는 다른 하나를 포함하여 선택할 수 있는 8개의 내장 다이얼 구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루이 비통의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코드를 반영하며 11개의 대담하고 새로운 그라데이션을 포함하여 무지개 색상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착용자는 색상과 서체를 선택하여 자신의 이니셜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루이 비통은 연중 내내 콜라보레이션, 패션쇼 및 크리스마스, 밸런타인데이와 같은 다양하고 중요한 날의 의미를 반영하기 위해 추가적인 워치 페이스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스마트워치의 워치 페이스는 루이비통 커넥트 앱을 이용해 시계 모드 및 시스템 색상 개인화부터 워치에서 활성화된 기능 선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용자 정의 도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루이비통 커넥스 앱을 통해 사용자는 스마트폰을 통해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 업을 제어하고 추가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어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충전 크래들과 범용 어댑터 팩이 함께 제공됩니다.

 

애플워치8 배터리 잔량 10%시 72시간 사용 연장!! 파워 리저브의 함정과 저전력모드의 반전

 

애플워치8 배터리 잔량 10%시 72시간 사용 연장!! 파워 리저브의 함정과 저전력모드의 반전

애플워치8에 대한 다양한 기능을 기대하고 있지만 배터리 사용시간 연장에 대한 근본적인 해법은 제시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체온 측정 기능도 다음 애플워치9 이후에나 기대해야 할 것

jongamk.tistory.com

삼성 갤럭시워치5 프로 사파이어 유리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달라진 모습 괜찮을까?

 

삼성 갤럭시워치5 프로 사파이어 유리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달라진 모습 괜찮을까?

삼성 갤럭시워치5 프로 출시를 앞두고 여러 가지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6만전자로 불리지만 5만전자가 될지는 코스피를 좀 더 지켜봐야겠죠. 대외 여건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jongamk.tistory.com

최신 스마트워치 중 태양열 충전의 최고급 가민 피닉스7 솔라와 에픽스2세대를 비교해 선택한다면

 

최신 스마트워치 중 태양열 충전의 최고급 가민 피닉스7 솔라와 에픽스2세대를 비교해 선택한다

가민의 최고급 스마트워치 중에 최신 모델인 가민 피닉스7 솔라와 에픽스2세대 중에 선택을 해야 한다면 고민이 될 수 있을 텐데요. 일반적으로 스마트워치하면 애플워치나 갤럭시워치를 생각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