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전동 코털제거기(ER-GN300)를 사용한 지 1주일이 되어가는데 괜찮은 절삭력 때문에 마음에 들었습니다. 생일이나 기타 기념일에도 파나소닉 전동 코털제거기(ER-GN300)을 선물용으로 준비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가격대도 괜찮는 것 같고 있으면 꼭 사용하게 되는 그런 제품이기 때문이죠. 요즘에는 남자들도 깔끔해야 먹어주는데 특히 MZ세대들은 피부과도 찾는 등 피부관리에 적극적이죠. 코털이 삐져나오거나 콧속에서 간질거리면 정말 신경 쓰이죠. 면접을 보거나 여친을 만날 때 파나소식 전동 코털제거기(ER-GN300)으로 깔끔하게 정리하면 자신감도 뿜뿜하겠죠. 뿐만아니라 구렛나루와 눈썹도 정리할 수 있어 활용성도 높은 편입니다.
파나소닉 전동 코털제거기(ER-GN300) 개봉기
선물로 파낙소식 전동 코털제거기를 받는다면 어떨까요. 솔직히 처음에는 뭐야~ 뭐 그럴 수도 있지만 사용하다 보면 정말 없었으면 어쩔 뻔 했나? 그런 생각이 들지 않을까 싶네요.
제품을 선택할 때 기능도 기능이지만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야 사용하고 싶은 생각이 들게 되는데 파나소닉 전동 코털제거기는 디자인도 참 괜찮더라구요.
블랙과 함께 샤프한 느낌의 메탈 그레이의 투톤으로 고급스럽고 손아귀에 쏙 들어와 그립감도 뛰어나고 길이도 적당해 사용하는 데 더없이 편했습니다. 구성품은 전동 코털제거기, 솔, 사용설명서 등이며 배터리(AAA)는 별매입니다.
위에서도 잠깐 언급을 했지만 코털 뿐만 아니라 귀털, 눈썹, 구렛나루 등을 정리할 때도 요긴하게 사용될 때가 있어요. 솔직히 눈썹은 정리하는데 자신이 없어 아직은 사용해 보지 않았습니다.
건전지는 코털제거기 후면 하단을 화살표 방향으로 밀어서 열고 위치에 맞게 건전지를 넣으면 됩니다. 충전식이면 좋겠지만 가격 상승의 원인이 되겠죠.
파나소닉 전동 코털제거기(ER-GN300)의 후면 상단에 내부 흡입팬이 보이죠. 사용하지 않을 때는 통풍을 위해 상단에 타원형 그릴을 만들어 놓았어요. 헤드 사이드에는 물을 통해 세척할 수 있는 흡입구가 있습니다.
파나소닉 전동 코털제거기(ER-GN300) 마음에 든 이유
코털을 제거하기 위해 왁싱을 하는 분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엄두가 나지 않네요. ㅋㅋ 코털제거기가 없으면 집게가 작은 가위 또는 손톱깎이 등등을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급하면 어쩔 수 없지만 다소 위험하고 위생적이지 않지만 속이 시원할 정도로 깔끔하게 정리되지 않아요. 문제는 꼭 뽑고 싶은 코털 한 두 개가 문제죠. ㅋㅋ
개인적으로 파나소닉 전동 코털제거기(ER-GN300)가 마음에 든 이유는 절삭력입니다. 듀얼 엣지 블레이드 탑재와 두 개의 날이 위와 양 옆으로 절삭을 해주기 때문입니다.
특히 돔 스타일의 헤드로 콧속에서도 부담이 없고 되어 있어 하이토크 모터처럼 절삭력이 뒷받침이 안되면 코털 제거가 원하는 정도로 되지 않고 약만 오르게 되거든요.
구렛나무는 트리머가 있는 전기 면도기가 있어 눈썹정리와 마찬가지로 잘 사용하지 않아요. 그러나 가끔 구렛나루에 난 흰 머리를 정리하기 위해 사용해 본 적은 있습니다.
일반 전동 코털제거기 중에는 잘린 코털이 바닥으로 떨어지는 경우가 있다는 소리를 들었는데요. 욕실이면 괜찮지만 뉴스를 보면서 사용하다 보면 바닥으로 코털이 떨어질 수도 있겠죠.
그런데 파나소닉 전동 코털제거기(ER-GN300)는 내부 흡입팬이 탑재되어 있어 잘린 코털을 빨아드린다고 되어 있지만 실제로 사용해 보니 기대한 만큼은 아니었습니다.
사견이기는 하지만 내부 흡입팬이 있어 잘린 코털의 흡입보다는 좀 더 잘 잘리도록 정렬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ㅋㅋ 하게 됩니다. 물론 사용자의 스킬이 좀 필요할 수도 있겠죠.
어느 정도 사용하고 나면 내부에 있는 코털을 정리해야 하는데 100% 방수가 되는 파나소닉 전동 코털제거기(ER-GN300)는 분리하지 않고 물을 흘려보낼 수 있는 입출구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너무 편했어요.
솔직히 코털이 당겨지거나 뽑혀 예상치 못한 통증을 느낄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하게 되는데요. 파나소닉 전동 코털제거기(ER-GN300)는 KC인증 제품으로 칼날 및 흡입 기능 특허 보유하고 있으며 신형 칼날 개발과 모터 출력 개선으로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파나소닉 전동 코털제거기(ER-GN300)의 듀얼 엣지 블레이드의 절삭력과 분리 없는 간편한 세척으로 코털이 삐져나오거나 간질거림을 걱정하지 안 해도 되니 너무 편한 거 있죠. 선물용도 좋고 이번에 핑계 삼아 한번 사용해 보시면 어떨까요. 가격은 차이가 있는데 제일 저렴한 곳은 얼리버즈(바로가기), 와디즈(바로가기), 쿠팡(바로가기)순입니다.
투어박스 네오(TourBox NEO) 사용 후기!! 유튜버 영상편집 작업도구로 빠르고 편하게
갤럭시워치5 프로 배터리 사용시간 3일 가능!! 프리미엄 버전이라 가격도 비싸겠지만~
화상회의용 모니터 엘지 27인치 리베로(27BQ70QC-S)!! 2Way 스탠드방식 활용도 좋지만 단점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