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LG전자 55인치 엘지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é)!! 밀라노디자인위크에 전시된 혜택있는 TV

by 핑구야 날자 2022. 7. 28.
반응형

엘지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é)는 LG전자가 밀나노디자인위크(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 디자인 전시회)에서 특별 전시된 TV입니다. 55인치를 비롯해 48인치와 42인치 3종으로 출시되면서 기능보다는 디자인으로 즐기는 매력을 가진 TV로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사랑을 받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75인치 이상 대화면 TV를 선호하지만 엘지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 42인치 모델은 안방에 세팅하고 싶더라구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요즘은 화질이 나빠서 TV를 못 보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디자인이 중요한 Pick포인트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밀라노디자인 위크에 전시될 정도라 인테리어 소품으로는 검증되지 않았나 싶네요.

 

 

엘지 오브제컬렉션 TV 포제 빨리 구매할 이유

 

엘지 오브제컬렉션 TV 포제를 보고 바로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LG전자가 준비한 혜택을 확인하면 좀 더 서두르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거다 싶을 때 질러야 구매하니 안 그러면 고민만 하다가 해 넘어가게 되죠. ㅋㅋ LG전자는 7월 27일부터 LG베스트샵 주요 매장을 포함한 프리미엄 가전 매장에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판매하기 시작했는데요.

 

 

출하가격은 55인치 엘지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는 339만원이며 42인치는 259만으로 사이즈별로 가격 차이는 있습니다. 그밖에 판매는 온라인브랜드샵, 오늘의집, 29CM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엘지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 55인치를 초기에 구매하면 200명까지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 360을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최저가로 29만원대입니다.

 

 

그렇다고 나머지 모델은 없느냐? 그건 아니구요. 48인치, 42인치 엘지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를 구매한 분들에게는 10만 원 상당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 인테리어 빈틈도

 

LG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스마트폰에 비해 TV소비가 줄고 있어 새로운 마케팅 포지션을 찾기 위해 디자인을 강화하고 있는 것 같아요.

 

 

화질에 대한 어필은 어느 정도 된 것 같고 큰 변별력이 없기 때문에 기존 TV 폼팩터의 변신에 상당한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롤러블TV가 대표적인 TV 폼팩터의 변화 모델이죠.

 

 

이젤과 같은 거치대를 이용해 새로운 TV폼펙터는 롤러블 TV 이외에도 비슷한 디자인으로는 올레드 에보가 있죠. 좀 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선보인 엘지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는 어떤가요.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가구처럼 느낄 수 있는 공간디자인TV는 어떨까요. 물론 공간을 어느 정도 차지하고 케이블이나 전원선을 생각하면 아닐 수도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엘지 올레드 오브제컬렉선 포제의 마케팅 사진을 보면 전기선 조차 보이지 않게 처리해 예쁘지만 실제는 전기선과 케이블을 감안해서 생각해야 하겠죠. 물론 본체를 지지하는 스탠드는 안쪽에 넣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포제(Posé)는 ‘자세’라는 뜻을 가진 영단어 포즈(Pose)의 프랑스어입니다. 55인치 모델은 기본 컬러인 베이지 색상 외에 그린 색상을 선택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디자인의 특징은 옆에서 바라보면 패널과 본체가 U자를 그리는 곡선 디자인이 돋보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패브릭을 적용한 외관은 TV를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인테리어 소품이 놓인 것처럼 깔끔한 인상을 받게 됩니다.

 

 

공간활용을 1순위인 분이라면 엘지 오브제컬렉션 포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거실 가운데에 설치해 공간을 구분하는 파티션으로 활용하는 등 공간 활용보다는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전기선이나 통신선이 거치대에 숨겨도 벽에서부터 TV까지의 거리에는 노출될 수밖에 없어 어느 정도는 카페트로 보이지 않게 하는 게 인테리어 상 낫겠죠.

 

 

추가로 뒤쪽 히든 스페이스에 전용 액세서리를 결합하면 셋톱박스, 멀티탭 등을 넣어 보관하는 것이 가능해 깔끔하지만 셋톱박스 라인도 어느 정도 노출이 되겠죠.

 

 

TV뿐만 아니라 대기모드에서는 사진, 영상 등을 띄워놓거나 시계나 음악 플레이어로 TV 시정 대신 활용할 수 있습니다.  좀 더 멋진 연출을 하고 싶다면 올레드 갤러리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엘지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의 기능적인 특징은 5세대 인공지능 알파9 프로세서와 최대 4채널 입체음향에 40W 출력 스피커를 탑재한 것입니다. (42인치는 2채널 20W)

 

인테리어보다 공간절약!! LG 올레드TV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찐 인테리어TV 엘지 올레드 에보(LX1) 찐 뒤태!! 액세서리는 어떻게 정리해?

 

찐 인테리어TV 엘지 올레드 에보(LX1) 찐 뒤태!! 액세서리는 어떻게 정리해?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신제품 엘지 올레브 에보(LX1)의 뒤태가 주목을 받을 수 있을까요. 찐 인테리어TV로 부르고 싶은 찐 뒤태를 제공하지만 아쉬움도 있는 오브제컬렉션 라인업이 아닌가 싶습

jongamk.tistory.com

27인치 개인용 작은TV 엘지 룸앤TV(27TQ600SW) 모니터 겸용 및 webOS 22로 OTT 서비스도

 

27인치 개인용 작은TV 엘지 룸앤TV(27TQ600SW) 모니터 겸용 및 webOS 22로 OTT 서비스도

1인가구를 위한 작은TV를 찾는다면 27인치 엘지 룸앤TV(27TQ600SW)가 어떨까 싶어요. 더구나 PC 모니터 겸용이라 모니터 교체를 고민하고 있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뿐만 아니라 개인용 TV이면서도 webO

jongamk.tistory.com

LG전자 엘지 시네빔 레이저 4K(HU915QE) 출시!! 초단초점으로 다이내믹 톤 맵핑과 4K 트루모션 즐겨

 

LG전자 엘지 시네빔 레이저 4K(HU915QE) 출시!! 초단초점으로 다이내믹 톤 맵핑과 4K 트루모션 즐겨

최신 엘지 시네빔 레이저4K(HU915QE)가 출시되었지만 위드 코로나 시대로 접어들면서 수요는 예전 같지 않을 듯합니다. 물론 초대형 화면으로 넷플릭스나 유튜브로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다양한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