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소형 공기청정기 엘지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로 무드조명과 공기청정 그리고 무선충전 기능까지(feat. LG전자)

by 핑구야 날자 2022. 9. 9.
반응형

엘지 퓨리케어 에러로퍼니처는 스마트폰처럼 개별로 사용할 수 있는 소형공기청정기입니다. 감성적인 디자인과 무드조명으로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인기를 모을 것 같아요. 생일선물이나 부모님 또는 자녀에게 선물로 준비해 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이슨의 개인용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엘지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와 같은 무드조명은 없어 아쉽답니다. LG전자는 예전에도 개인용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출시했었는데 이번에는 비슷하지만 컨셉은 신개념 테이블형 공기청정기로 명명했네요. 소형 공기청정기라고 해도 작은게 아니라 방 하나 정도는 충분히 커버가 될 사이즈라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 크다는 느낌이 들 겁니다.

 

 

신개념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디자인

 

엘지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는 신개념 테이블형 공기청정기로 안방에서 서재로 자유롭게 이용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유연성이 높습니다. 물론 용량에 따른 제약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결혼이 늦어지고 다양한 이유로 최근 1~3인 가구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엘지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는 적합한 성능과 디자인으로 인기를 모으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침실, 서재 등 다양한 개별 공간에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시대가 되고 있기에 아무래도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는 MZ세대들에게 더 곤심을 받지 않을까 싶네요.

 

 

LG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의 크기는 가로 27.5cm, 세로 55cm로 기능 뿐만 아니라 새로운 융복합 디자인을 갖춘 공기청정기로 연내에 만나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원형과 트랙형

 

엘지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의 다지인을 좀 더 설명하면 아래쪽은 360도 방향으로 공기를 빨아들이는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의 원통형 디자인이고 위쪽은 원형과 트랙형 두 가지 타입의 테이블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일반 테이블처럼 위에 책이나 스마트폰을 무선충전할 수 있어 편해요.

 

 

엘지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 외관 재질은 폐전자기기에서 추출해 만든 재생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폐기물의 자원화와 순환 경제를 추구함으로써 미래세대를 위한 더 나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LG전자가 실천하고 있는 ESG 경영을 실천한 모델입니다.

 

공기청정 기능이외에 실속있는 기능 추가

 

공기청정 면적은 약 6평(19.8㎡)로 개별 공간에서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공기청정 기능 이외에도 개별 사용을 위한 공기청정기에 맞게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의 테이블 하단에 무드 조명도 적용했습니다.

 

 

조명도 단일 조명이 아니라 LG 씽큐 앱에서 무려 8가지의 조명 컬러를 분위기에 맞게 언제든지 선택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밝기도 2단계로 조절 가능합니다.

 

 

더욱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테이블 상단의 무선충전링을 통해 스마트폰과 무선 이어폰 등을 충전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씽큐 앱의 메뉴에 있는 UP가전 센터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으며 2가지 밝기도 향후에는 더 정밀하게 조절하는 등 새로운 기능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공기청정기는 아무래도 공기를 정화하는 제품이기 대문에 위생이나 안전도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인데요. 엘지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에는 UV나노 기능을 적용해 바람을 내보내는 팬을 UV LED로 살균해 유해세균을 99.99% 제거해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의 뛰어난 공기청정 성능도 계승하였으며 공기청정 필터는 항바이러스·항균 효과는 물론 극초미세먼지를 비롯해 암모니아,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아세트산, 아세트알데히드 등 5대 유해가스를 제거해  줍니다.

 

 

이러한 위생과 안전은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청정성능 CA인증,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 인증 그리고 영국알레르기협회 인증을 모두 획득하여 더욱 안심할 수 있겠죠.

 

 

소형 공기청정기 엘지 퓨리케어 에어로퍼니처는 크림 로제, 크림 옐로우, 크림 그레이 등 3가지 컬러를 제공하며 상판을 분리해서 개인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 부분도 매력적입니다.

 

가격대별 공기청정기 종류 쿠팡에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엘지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신제품은 휴대할 수 있어 자동차 안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면 어떨까?

 

엘지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신제품은 휴대할 수 있어 자동차 안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면

LG전자가 최신 엘지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출시했습니다. 아무래도 다른 계절에 비해 봄이되면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찾는 분들이 많게 되니까요. 다행인지는 모르지만 코로나 때문에

jongamk.tistory.com

실내공기를 위한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AS351NNFA)의 업그레이드 된 기능 사용해 보니

 

실내공기를 위한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AS351NNFA)의 업그레이드 된 기능 사용해 보니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AS351 NNFA)를 사용하면서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추가된 인공지능센서 등 달라진 특징으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미세먼지와 황사가 갈수록

jongamk.tistory.com

다이슨공청기 퓨어쿨 미™는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더위는 시원한 바람으로 바꿔주는 개인용 공기청정기

 

다이슨공청기 퓨어쿨 미™는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더위는 시원한 바람으로 바꿔주는 개인용 공

다이슨공청기 퓨어쿨 미™는 일반 공기청정기와 다른 특징이 있습니다. 다이슨공청기 퓨어쿨 미™는 기본적으로 강력한 필터로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해주고 여기에 더위는 시원한 바람으로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