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엘지 엑스붐 360(XO3Q)!! 눈으로 즐기는 무드 라이팅 기능 3가지의 매력(Feat. LG전자)

by 핑구야 날자 2022. 9. 16.
반응형

LG전자의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엘지 엑스붐360(XO3Q)는 디자인부터 마음에 드는 모델로 올 가을 무드 있는 시간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무선 스피커를 사용하고 있는 분도 있고 이사를 비롯해 다양한 이유로 새로 구매하려는 분도 있을 텐데요. 아직까지는 집에 있는 시간이 좀 더 많은 요즘이라 예쁜 무선 스피커 하나 정도로 음악으로 공간을 채우고 눈으로 즐거운 무드라이팅 기능이 있다면 더 좋겠죠. 예전에는 기능 위주로 무선 스피커를 선택했다면 요즘은 디자인과 그 밖의 기능으로 선택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 출시된 LG전자의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엘지 엑스붐 360(ZO3Q)가 어떨까 싶네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무선스피커 LG 엑스붐360

 

LG전자의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엘지 엑스붐360(XO3Q)은 풍부한 사운드는 기본이고 공간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추천하고 싶은 모델입니다.

 

 

 

아무래도 좋아하는 음악을 듣게 되면 감성적이 되기 때문에 무선 스피커의 디자인이 예쁘다면 더욱 만족스럽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원추형의 스타일로 안정적인 디자인이 더욱 차분해지게 만듭니다.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신제품 LG 엑스붐 360(XO3Q)을 출시하면서 디자인에 대한 다양한 평가를 받게 될 텐데요. 원추형의 다지안과 화병을 닮은 유선형 본체가 안정감을 더해주고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는 외관이 인상적입니다.

 

 

외관은 멜란지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공간 인테리어 오브제로 더욱 인기를 얻을 것 같아요. 이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을 통해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습니다.

 

 

무선스피커이지만 유선으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노트북이나 외부 디바이스에 연결하면 스피커로 음악이나 동영상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스트랩을 측면의 구멍에 맞춰 연결하고 나사를 조여 마무리하는 것은 다소 전체적인 프리미엄 분위기에 맞지 않아 보여 아쉬운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엘지 엑스붐360의 무게는 3.2kg으로 안정감 있으며 동봉된 스트랩을 활용하면 쉽게 들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컬러는 차콜블랙, 코랄헤이즈, 베이지 등 3가지입니다.

 

LG 엑스붐360의 특징과 추천하고 싶은 기능

 

LG전자의 최신 무선 스피커의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만족도를 높여주는 기능이 관심을 갖게 만드는데요. 엑스붐360은 고음을 재생하는 트위터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저음의 우퍼를 제공합니다.

 

 

고음과 저음의 중간인 중음을 재생하는 미드레인지 스피커가 있어 3way 스피커 시스템으로 더욱 풍부하고 다양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360° 사방팔방으로 사운드를 왜곡 없이 균일하게 전달해 폭넓은 음역의 소리를 즐기게 됩니다. 안방은 물론 모두 함께 생활하는 거실에서도 최적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겠죠.

 

 

엘지 엑스붐의 최대 출력은 50와트이며 최고급 오디오 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소재를 적용해 음질도 뛰어나다는 평가입니다. 트위터에 표면이 매끄럽고 부드러운 실크 소재를 적용해 한 층 더 풍부하고 섬세한 고음을 즐길 수 있습니다.

 

 

미드레인지의 진동판은 유리섬유로 되어 있어 가볍고 탄성이 좋기 때문에 풍부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를 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성이 강한 네오디뮴 자석을 트위터와 미드레인지의 진동판에 각각 적용했기 때문에 파워풀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기능 중에 하나는 시각적인 효과를 제공하는 무드 라이팅 기능으로 귀와 눈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를 완성시켰습니다.

 

 

무드라이팅 기능은 3가지로 공간조명 전문가가 조율한 간접조명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앰비언트 모드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색 조명으로 안정감을 주는 네이처 모드 그리고 음악 비트에 따라 조명 색상이 바뀌는 파티모드입니다.

 

 

그리고 전용 앱 LG XBOOM으로 사용자가 조명모드를 커스터마이징 시킬 수 있어 더욱 만족도가 높지 않나 싶습니다. 그밖에 IP54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을 지원하고 최장 24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를 내장해 야외에서 사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야외에서 파티 등에 사용할 수도 있는데 최대 10대의 스피커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되겠죠. 출고 가격은 39만 9천 원으로 40만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쿠팡에서 무선스피커 종류과 가격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디퓨저 스피커 SRS-RA5000 후기!! 공간 자동 최적화와 입체 사운드로 빠지게 만든 8채널 오브제 스피커

 

디퓨저 스피커 SRS-RA5000 후기!! 공간 자동 최적화와 입체 사운드로 빠지게 만든 8채널 오브제 스

최신 디퓨저 스피커 SRS-RA5000의 사운드를 접하면서 거실이 마치 카페처럼 느껴지는 거 있죠. 어떤 사운드 기술 때문일까? 그 동안 적지 않은 스피커를 사용해 보았지만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최

jongamk.tistory.com

삼성 최신 인공지능 스피커 갤럭시홈의 기능을 보니 스마트폰의 역할과 애매모호한 포지션

 

삼성 최신 인공지능 스피커 갤럭시홈의 기능을 보니 스마트폰의 역할과 애매모호한 포지션

삼성전자의 최신 인공지능 스피커 갤럭시홈은 세컨드 디바이스를 컨트롤하는 코어 역할과 사운드의 성능이 부각되어 다소 아쉬움을 남기고 있습니다. 18개월만에 업그레이드 된 빅스비2.0을 탑

jongamk.tistory.com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HG10 개봉기와 업그레이드 된 스펙 중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받을 만한 점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HG10 개봉기와 업그레이드 된 스펙 중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받을 만한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 그리고 휴대성을 극대화한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HG10를 처음 본 느낌!! 역시 소니의 감각은 주머니를 털게 만드는 재주가 남다른 것 같아요. 무선 스피커 hear go 이후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