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휴지통 비운 삭제 파일 데이터 복구 방법으로 이지어스 데이터복구 프로그램 사용해 보니 (feat. SD카드 USB 외장하드)

by 핑구야 날자 2022. 11. 11.
반응형

맥이나 윈도우즈 관계없이 휴지통까지 비운 삭제된 파일 및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PC을 사용하다 보면 필요 없다고 생각해 파일을 삭제하는 경우도 있고 잘못 선택해 삭제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휴지통에 보관되어 있으니 복원할 수 있는데 파일에 따라서는 휴지통에 보관되지 않는 경우도 있어요. 그래도 웬만한 삭제된 파일은 복원이 가능한데요. 뭐 그리 오지랖인지 바로 휴지통까지 바로 비워 버리게 되는 상황도 가끔 있습니다. 물론 중요하지 않다면 아쉬움으로 마무리될 수 있지만 꼭 삭제된 파일을 복원해야 하는 경우는 난감하죠, 간혹 오래전에 필요 없다고 생각해 삭제한 파일도 복구해야 하는 상황도 있은데 이지어서 데이터복구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도움이 됩니다.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전문 이지어스는?

 

필요한 파일이나 열심히 작업한 동영상 편집 파일이 삭제되고 휴지통까지 비웠다면 하늘이 노래지고 심장 박동이 장난아니죠. 작업을 깔끔하게 마무리한다고 휴지통까지 정리하는 오지랖퍼~

 

 

당화스럽지만 삭제된 파일이나 동영상을 복구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열심히 검색을 하지만 잘못했다가 살릴 수 있는 데이터를 더 복구하기 힘들게 될 수도 있다는 불안감이 문제죠.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마법사를 사용해 보면 완전 신세계라는 것을 느끼게 될 텐데요. 휴지통까지 비운 데[이터를 깔끔하게 원하는 파일만 선택해서 복구할 수 있거든요.

 

 

이지어스는 제24, 26회 Vector 프로레지 대상의 복원부문상을 수상한 복구 전문기업으로 자칭 업계 1등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라고 자신을 하고 있는데 사용할수록 공감이 가더라구요. 2019년부터 사용하기 시작했거든요.

 

 

데이터복구 전문기업 이지어스(EaseUS)는 2004년 설립된 이래 데이터 복구, 데이터 백업, 파티션 관리 등 소프트웨어 개발을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160개국 530만 사용자가  18년 경험의 이지어스를 선택하고 있죠.

 

 

공식 제품명은 EaseUS Data Recovery Wizard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마법사)으로 윈도우 버전과 맥 버전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이선스를 구입하면 윈도우즈와 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마법사가 지원하는 장치는 SD카드, USB 메모리, 외장하드, HDD, 디지털카메라, PC 등이며 지원 파일 형식은 사진, 동영상, 문서, 음악, 메일 등입니다.

 

 

무료버전 도움 받고 라이선스 구매할 때!!

 

오래전에 삭제한 동영상 파일이나 각종 파일도 복구가 가능할까? 물론 삭제한 날 이후로 얼마나 PC를 많이 사용했는지에 따라서 달라지겠지만 개인적으로 복구해 보니 무리 없이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지어스 홈페이지에서 윈도우즈용과 맥용 모두 제공하는데 각각 무료버전과 프로버전 그리고 테크니션 버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지어스 홈페이지를 보면 아시겠지만 그밖에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맥을 사용하고 있어 EaseUS Data Recovery Wizard for Mac 버전을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설치했습니다. 누구나 쉽게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으니 이지어스를 기억해 두면 좋겠죠.(이지어스 홈페이지 구경하기)

 

 

물론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마법사 라이선스는 있어요. 월간 라이선스 가격은 109,900원, 연간 라이선스는 149,900원 그리고 평생 업그레이드는 209,900원입니다.

 

 

이지어스는 라이선스 할인 행사를 가끔 하는데 요즘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어 필요한 분들은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본인이 삭제한 파일을 복구하기 위해 구매하겠지만 누군가 삭제시킨 파일도 복구해 알아낼 수도 있고 일부러 삭제하고 휴지통도 비운 후 복구할 필요가 있을 때도 있겠죠.

 

삭제한 동영상 파일 복구해 보니 와우!!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마법사를 이용해 바로 복구하는 것이 아니라 복구할 수 있는 파일명이 리스트업 되면 원하는 파일을 선택하여 복구하면 됩니다. 물론 파일 종류별, 기타 조건별로 쉽게 찾을 수 있어 편합니다.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마법사가 얼마나 복구가 잘 되는지 테스트하기 위해 2020년도에 만들었던 동영상 파일을 삭제하고 휴지통도 비워보았습니다. 

 

 

확실히 휴지통까지 비웠다는 것을 위의 사진으로 확인시켜드리겠습니다. 160개국 530만 사용자가 18년 경험의 이지어스를 선택하고 있고 제24, 26회 Vector 프로레지 대상의 복원부문상을 수상한 제품이라 확신하고 꾸욱~~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마법사가 삭제된 13.62GB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는 리스트를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원하는 카테고리별로 쉽게 찾을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되구요.

 

 

복구 리스트에서 휴지통까지 비워진 삭제된 파일들이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있어 바로 안심이 되는 거 있죠. 일단 숨은 졸려야 하니까요.~ 만약 중요한 정보가 있는 파일이나 영상 편집물이라면 난감하니까요.

 

 

복구 중에도 원하는 삭제된 동영상을 선택해 바로 복구할 수 있었습니다. 파일을 삭제할 때도 쉽지만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마법사 덕분에 복구도 쉽게 해결이 되었답니다.

 

 

무료버전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마법사로도 HDD, SSD 뿐만 아니라 SD카드, USB, 외장하드 등에서 삭제된 데이터로 쉽게 복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삭제된 데이터에 문제가 있다면 무료버전으로 복구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겠죠.

 

 

예를 들면 PC, USB 드라이브, SD 카드, 카메라 및 기타 장치에서 삭제, 포맷, 파티션 손실, 부팅 불가 또는 시스템 손상, 바이러스 공격 등으로 인해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하기 위해서는 라이선스를 구매해야 도움을 더 받을 수 있겠죠.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이지 어스 데이터 복구 마법사(EaseUS Data Recovery Wizard) 프로버전을 1Day 또는 1Week 사용 라이선스가 있었으면 좋겠지만 없으니 무료버전으로 먼저 복구해 보세요.

 

이지어스 데이터 복구 마법사 무료 버전 다운로드 받기

 

재택근무용 PC원격제어 프로그램 리모트뷰 선택 이유!! 강력한 보안 기능과 쉽고 빠른 접속

 

재택근무용 PC원격제어 프로그램 리모트뷰 선택 이유!! 강력한 보안 기능과 쉽고 빠른 접속

리모트뷰는 재택근무용 원격제어프로그램으로 위드 코로나시대에 더욱 필요한 프로그램이 아닌가 싶습니다. 리모트뷰와 같은 원격제어프로그램은 갑작스러운 재택근무 상황이나 외근 중에 사

jongamk.tistory.com

15.6인치 갤럭시 북2 Pro 5G(NT955XEDNO) 후기!! 퀵 쉐어 기능이 마음에 든 가벼운 노트북

 

15.6인치 갤럭시 북2 Pro 5G(NT955XEDNO) 후기!! 퀵 쉐어 기능이 마음에 든 가벼운 노트북

15.6인치 대화면의 갤럭시 북2 Pro 5G(NT955XEDNO)를 사용하면서 얇고 가벼운 노트북이라고 정의하고 싶은거 있죠. 특히 갤럭시 에코 시스템 중에 갤럭시 디바이스와 손쉽게 연동시켜주는 스마트 쉐어

jongamk.tistory.com

비대면시대 화상회의시스템의 재택근무 활용 필수!! 리모트 미팅 솔루션 사용해 보니

 

비대면시대 화상회의시스템의 재택근무 활용 필수!! 리모트 미팅 솔루션 사용해 보니

리모트 미팅의 화상회의 시스템이 재택근무를 비롯해 원격 근무 시에도 이용되고 있었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해 리모트미팅 같은 화상회의 시스템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TV프로그램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