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만한 온풍기를 찾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유난히 추운데 온풍기만 구매하는 것은 아무래도 손해겠죠. 에어컨도 있어야 하니 공간도 많이 차지하고 비용도 더 드니 말이죠. LG 휘센 사계절에어컨(FW20SDNBA2)이 좋은 이유는 일년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온풍모드를 사용해도 에너지효율이 높다고 하니 추운 겨울에 안성맞춤 가전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겨울에 LG 휘센 사계절에어컨(FW20SDNBA2)을 구매한다고 하면 쉽게 받아들이지 못하는 분도 있겠지만 요즘은 한 계절만 사용하는 에어컨보다는 더 유리하답니다. LG 휘센 사계절에어컨(FW20SDNBA2)의 온풍모드로 사용하면 따뜻한 겨울을 보내면 어떨까 싶네요.
사계절용 LG 휘센 사계절에어컨(FW20SDNBA2)
LG 휘센 사계절에어컨(FW20SDNBA2)은 11월 경에 설치가 끝났어야 딱인데 12월22일에 출시했으니 다소 늦은 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번 겨울이 이렇게 추울 줄 몰랐나 싶기도 합니다.
엘지 휘센 사계절에어컨(FW20SDNBA2)은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모델로 차별화된 냉방 성능과 온풍, 청정, 제습 기능을 모두 갖춘 올인원 제품입니다.
한파, 환절기, 폭염, 황사, 장마철 등의 날씨와 고객의 니즈에 맞게 사계절 내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이왕이면 사계절 에어컨이 활용도가 높겠죠.
미세먼지가 많고 쌀쌀한 환절기나 겨울 한파에도 집안을 따뜻하고 쾌적하게 유지하기 위해 온풍 모드와 옵션인 청정 기능을 활용하면 필터를 거친 따뜻한 청정 바람이 실내 공간을 빠르게 데워줍니다.
그럼 LG전자의 말대로 공기청정기의 기능이 제대로 커버해 준다면 에어컨 따로 공기청정기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겠죠. ㅋㅋ 요즘처럼 실외가 영하까지 내려가는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바람으로 생활할 수 있겠죠.
물론 에어컨이니 여름에는 시원하게 보낼 수 있구요. 엘지 휘센 에어컨의 강력하고 쾌적한 냉방 성능은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으니 만족도가 높겠죠.
LG 휘센 사계절에어컨(FW20SDNBA2)은 4개의 냉각팬에서 강력하고 시원한 바람을 에어컨 정면 방향으로 내보내는 4X집중냉방 모드가 제공됩니다.
그리고 바람의 방향을 자유롭게 조절하는 좌우 4개의 에어가드가 찬 바람을 벽 쪽으로 보내 사람에게 직접 바람이 닿는 것을 최소화하면서도 집 안 전체를 시원하게 유지시켜 주는 와이드케어냉방 모드 등도 있습니다.
제습기 기능도 제공이 되어 장마철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20리터 용량 제습기 6대를 동시 작동시키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제습 성능을 제공합니다.
퇴근 전에 미리 온풍모드로 추운 겨울 따뜻하게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는 엘지 휘센 사계절에어컨은 냉방뿐만 아니라 온풍모드에서도 에너지효율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특히 차별화된 핵심부품인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를 적용한 히트펌프 기술로 온풍 사용 시 전기료 걱정을 줄여줍니다.
온풍모드가 에너지효율이 높은 이유는 에어컨 냉방은 냉매를 활용해 실내에서 열을 흡수한 후 실외기로 열을 방출하는데, 이를 거꾸로 구동시키는 히트펌프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장점 중에 하나는 강력한 위생 기능으로 필터에 붙을 수 있는 세균을 제거하는 극세필터+, 한국공기청정협회 CAC 인증 공기청정+, 열교환기에 붙은 먼지와 세균을 물로 세척하는 열교환기 세척 그리고 에어컨 내부 습기를 자동으로 말려주는 AI건조+와 99.99% UV LED 팬 살균 등을 제공합니다.
당연 LG 씽큐 앱과 연동시키면 예약 설정을 활용해 새벽이나 퇴근 후 귀가할 때에도 실내 공간을 원하는 온도로 미리 맞출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 미리 가동을 시켜 따뜻하게 또는 시원하게 만들 수 있으니 너무 좋겠죠.
LG 휘센 사계절에어컨은 20형 모델 기준 냉방면적과 난방면적이 각각 65.9제곱미터, 43.3제곱미터로 가격은 벽걸이 에어컨이 포함된 2in1 모델 등 구성에 따라 250만~505만 원입니다.
쿠팡에서 LG 휘센 사계절에어컨(FW20SDNBA2) 저렴한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겨울의류 케어 꿀 정보!! 의류관리기 LG 스타일러 블랙에디션(S5MB) 사용시 유의사항 및 불편했던 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