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얼굴 라인 케어 제품 엘지 프라엘 더마쎄라(BLQ1)로 피부탄력 관리? 가격 장난아니네(feat. LG전자)

by 핑구야 날자 2023. 1. 14.
반응형

피부탄력 관리를 도와주는 엘지 프라엘 더마쎄라(BLQ1)은 얼굴라인 케어 시장에 새로운 강자가 될지 기대됩니다. LG 프라엘 라인업은 다양한데 인텐시브 멀티케어(피부 토탈 탄력 관리), 워시팝/바디스파(얼굴 및 바디 클렌징), 에센셜 부스터(클렌징 및 흡수 촉진) 등 뷰티기기 라인업과 메디페인(통증 완화)와 메디헤어(탈모 치료) 등 의료기기 2종 등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습니다. 얼굴 라인 케어 제품 엘지 프라엘 더마쎄라(BLQ1를 얼마나 사용하면 피부탄력에 도움이 될까? 물론 어르신들에게는 크게 의미가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피부탄력이 어느 정도 있는 상태를 좀 더 유지시켜 주거나 탄력 재생이 가능한 연령대에서 사용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LG 프라엘 더마쎄라 안전안가?

 

LG전자 뿐만 아니라 초음파 기술로 다양한 제품이 만은 회사로부터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아마도 LG전자가 판매하기 시작하면서 활성화되지 않았나 싶기도 합니다.

 

 

청교한 초음파 기술을 베이스로 얼굴 라인을 케어하는 뷰티기기 신제품 LG 프라엘 더마쎄라(BLQ1)은 LG전자가 지난 10일에 출시한 얼굴 라인 케어 제품입니다.

 

 

엘지 프라엘 더마쎄라(BLQ1)는 거실이나 안방에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턱밑, 이마, 눈 주변, 볼 주변 등 처지기 쉬운 얼굴 부위의 탄력을 관리하는 제품입니다.

 

 

아마도 초음파를 사용하는 뷰티기기를 사용해 본 분이라면 쉽게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요. 엘지 프라엘 더미쎄라의 헤드 부위를 피부에 밀착시킨 뒤 버튼을 터치하면 피부 3mm 아래 부위에 초음파가 정확하고 균일하게 쏘여져 콜라겐을 생성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자신의 원하는 분위에 초음파를 정밀하고 균일하게 제어하는 엘지 프라엘 더마쎄라로 피부 탄력 개선 효과와 안정성의 장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일반 제품 중에 초음파를 정확하게 제어하지 못하게 된다면 원하지 않는 피부 부위까지 자극해 통증을 동반한 불편함을 줄 수 있겠죠. LG전자는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밀한 제어 기술력으로 개선했다고 합니다.

 

 

LG 더마쎄라는 피부탄력 관리 효과가 탁월하다는 자사의 평가는 어디에 근거를 두고 있을까요. LG전자는 P&K 피부임상연구센터와 함께 성인 여성 25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피부 개선 실험 결과에 따르면 주 1회씩 4주 동안 더마쎄라를 사용하여 턱밑과 이마 피부 탄력을 각각 34.8%과 29.8% 개선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보고합니다.

 

 

그리고 포항공대와 산학협력을 통해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피부에 닿는 헤드 크기와 손잡이 두께는 물론 제품 무게(280g)와 길이(20cm) 등은 한 손으로 들고 사용하기에 편리합니다.

 

더마쎄라 얼마나 사용해야 하나?

 

LG전자는 프라엘 더마쎄라를 주 1회 제품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더마쎄라는 사용 부위와 피부 타입에 따라 회당 초음파 샷 최대 300회를 제공하며 기본 제공되는 카트리지는 초음파 샷을 3만회 가량 사용 가능합니다.

 

 

따라서 사용한지 2년이 되면 카트리지를 교체하면 될 듯합니다. 물론 앱으로 확인도 가능합니다. 더마쎄라는 프라엘 제품 가운데 처음으로 WiFi를 통해 LG 프라엘 케어앱과 연동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LG 프라엘 케어앱에서 초음파 샷 잔여 횟수, 권장 사용 주기, 얼굴 부위별 사용 가이드 등은 물론 피부 유형 진단, 추천 화장품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이로 센서를 통해 각도를 감지해 헤드가 올바른 사용 각도를 벗어난 경우 초음파 조사를 스스로 멈추고 음성으로 정확한 사용 방법을 알려줍니다.

 

 

엘지 프라엘 더마싸라는 피부에 직접 닿는 뷰티디바이스이기 때문에 안전도 중요해 UV LED 살균 크래들도 함께 제공해  충전과 동시에 헤드 부위의 대장균, 포도상구균 등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균을 99.99% 이상 제거해 줍니다.

 

 

피부탄력을 위해 LG 프라엘 더마쎄라를 고민하고 있다면 가격도 궁금할 텐데요, 제품 출하가격은 159만원입니다. 브랜드몰(lgpral.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LG 프라엘 제품 종류과 가격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최근 LG 올레드TV출하량(판매량)은? 시장점유율과 77인치 이상 엘지 올레드TV 가격 아쉬워

 

최근 LG 올레드TV출하량(판매량)은? 시장점유율과 77인치 이상 엘지 올레드TV 가격 아쉬워

LG 올레드TV의 출하량(판매량)에 대한 실적이 최근 공개 되었습니다. LED TV보다는 시장 점유율이 여전히 낮지만 그래도 65인치 이하 엘지 올레드TV의 가격이 낮아지면서 추월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

jongamk.tistory.com

피부홈케어기기 LG 프라엘 바디스파(SSP1.AKOR) 각질케어 후기 - 발꿈치 각질 케어 글라스로 한 방에

 

피부홈케어기기 LG 프라엘 바디스파(SSP1.AKOR) 각질케어 후기 - 발꿈치 각질 케어 글라스로 한 방에

LG 프라엘(LGPra.L)의 피부 홈케어 기기 피부관리기 바디스파(SSP1.AKOR)를 사용하면서 발꿈치 각질 케어 글라스를 장착해 사용한 각질 케어 부분이 제일 만족스러웠습니다. 데일리 초음파 샤워 브러

jongamk.tistory.com

엘지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SWL1) 안정성 입증 받았지만 사용 전후로 개선 여부도 중요!!

 

엘지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SWL1) 안정성 입증 받았지만 사용 전후로 개선 여부도 중요!!

집콕생활이 길어지면서 엘지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와 같은 홈 뷰티기기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는 듯 합니다. 피부의 노화는 목의 주름으로 쉽게 확인이 되기 때문에 젊었을 때 부터 관리를 철저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