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피부홈케어기기 LG 프라엘 바디스파(SSP1.AKOR) 각질케어 후기 - 발꿈치 각질 케어 글라스로 한 방에

by 핑구야 날자 2021. 8. 21.
반응형

LG 프라엘(LGPra.L)의 피부 홈케어 기기 피부관리기 바디스파(SSP1.AKOR)를 사용하면서 발꿈치 각질 케어 글라스를 장착해 사용한 각질 케어 부분이 제일 만족스러웠습니다. 데일리 초음파 샤워 브러시, 바디 각질 케어 브러시도 좋었지만 발꿈치 각질 케어 글라스는 한 번 사용으로 바로 만족도가 급상승!! 옆에 있던 가족들도 바로 사용해 보는 거 있죠. 눈앞에서 효과를 보니 사용해 보지 않을 수 없었나 봐요. 사실 바쁘다는 핑계로 발뒤꿈치 각질은 관리를 거의 못했어요. 그리고 이번에 엘지 프라엘 바디스파의 3종 브러시 중에 발꿈치 각질 케어 글라스의 효과를 리얼하게 사용 후기로 효과를 볼까요.

 

 

피부홈케어기기 LG 프라엘 바디스파 언박싱

 

피부관리는 남녀 구분이 없이 신경을 쓰는 시대라고 하지만 바쁘다는 핑계로 가끔 얼굴에 팩 정도 상전의 명령으로 하는 게 전부~ 그러나 각질 제거는 늘 고민거리~

 

 

 

 

그래서 피부홈케어기기 LG 프라엘 바디스파를 빨리 사용하고 싶었답니다. 그놈의 각질 때문에 ㅋㅋ 저뿐만 아니라 한참 멋 부릴 나이에 있는 아이들까지 합세하여 난리도 아니었어요.

 

 

구성품은 본체, 바디 각 부위별 특화된 브러시 3종. 욕실 거치 및 이동이 가능한 완전 방수 브러시 거치대, 충전을 위한 USB 연결 거치대 (브러시 거치대와 탈부착 가능), 미끄러짐 방지를 위한 손목 스트렙, 발꿈치 각질 브러시용 청소솔, 사용설명서 (한국어/영어/중국어), 등 사용을 위한 롱 핸들입니다.

 

 

사진에서 1번은 데일리 초음파 샤워 브러시 2번은 바디 각질 케어 브러시 3번은 발꿈치 각질 케어 글라스 그리고 4번은 바디스파 본체입니다.

 

 

LG 프라엘(LGPra.L)의 피부 홈케어 기기 피부관리기 바디스파(SSP1.AKOR)의 각 브러시 후면을 보면 탈부착이 쉽게 만들어져 있어요. 그래서 본체에 연결핀을 맞춰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눌러주면 됩니다.

 

 

데일리 초음파 샤워 브러시, 바디 각질 케어 브러시 그리고 발꿈치 각질 케어 글라스를 엘지 프라엘 바디스파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쉽게 직각으로 탈부착할 수 있으니 편하게 사용하면 되겠죠.

 

 

엘지 프라엘 바디스파 충전 거치대의 모습입니다. 요즘에는 충전 플러그를 제공하지 않는 추세라~ 스마트폰 충전 플러그로 연결해 충전하면 됩니다.

 

 

엘지 프라엘 바디스파 본체의 충전 접점을 충전기 양쪽에 맞춰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가볍게 밀어 넣어주면 됩니다. 완충 시간은 3시간 30분 정도이며 약 60분 사용이 가능합니다. 권장 사용은 데일리 초음파 샤워 브러시 기준 1일 1회입니다.

 

 

엘지 프라엘 바디스파 본체의 후면에는 전원 버튼과 레벨 버튼, 초음파 표시등 그리고 상태 LED 등이 있습니다. 사용 시 손목 스트랩을 연결해 사용하면 더 안전하겠죠. 그리고 필요에 따라 청소솔을 사용하면 됩니다.

 

 

피부관리기 엘지 프라엘 바디스파의 본체와 각 브러시를 별도로 보관할 수 없겠죠. 구성품에 있는 브러시 거치대에 각 브러시를 거치하고 주로 사용하는 브러시는 본체에 끼워 거치하면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롱 핸들은 팔이 쉽게 닿지 않는 등 부분에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엘지 프라엘 바디스파 본체의 밑부분의 홈과 연결하면 딸깍 소리가 나고 롱 핸들 후면 레버가 위로 올라가면서 장착이 됩니다.

 

 

 

피부홈케어기기 LG 프라엘 바디스파 각질제거 등 사용 후기

 

개인적으로 가장 먼저 사용해 보고 싶었던 브러시는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발꿈치 갈질 케어 글라스입니다. 집에서도 손쉽고 편리하게 3가지 브러시를 골라 다양하게 홈스파를 즐길 수 있어 더 좋은 듯해요.

 

 

IPX7의 완전 방수를 제공하는 각 브러시의 특징을 간단히 정리하면 데일리 초음파 샤워 브러시는 초음파 진동과 부드러운 거품을 만드는 미세 진동으로 모공 속 미세먼지와 노폐물, 몸에 바른 자외선 차단제까지 딥 클렌징시켜 줍니다.

 

*데일리 초음파 샤워 인체적용시험 결과 : 일리윤 바디워시와 함께 사용 / 전박부 샤워퍼프 세정 대비 개선율 / 2021.4.19~4.21 / 성인여성 26명(민감성 6명 포함) 1회 사용 /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실리콘 재질 : FDA 21CFR177.2600기준 만족 소재 / 2020.9.8~9.15 / SGS 알러지테스트 통과

*초음파 재질 : ASTM(미국 재료 시험 협회) 기준의 의료용 SUS316L 표준 만족 소재 / 2021.5.27~6.10 / SGS 알러지테스트 통과

 

 

바디 각질 케어 브러시는 바디 각질 전용 브러시로 팔/다리의 하얀 각질과 무릎/팔꿈치의 거친 각질을 제거해 매끈하고 밝은 피부로 관리시켜 줍니다.

 

*바디 각질케어 인체적용시험 결과 : 일리윤 바디워시와 함께 사용 / 팔꿈치부위 샤워퍼프 세정 대비 개선율 / 2021.4.19~4.26 / 성인여성 26명(민감성 6명 포함) 1회 사용 /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미세모 재질 : 2020.6.29~7.8 / SGS 알러지테스트 통과

 

 

그리고 발꿈치 각질 케어 글라스는 바디 중 가장 건조하고 딱딱한 발꿈치 각질도 미세하고 안전하게 제거 무엇보다 자동 회전되어 힘들이지 않고 각질 제거를 시켜 줍니다.

 

*발꿈치 각질케어 인체적용시험 결과 : 건식 / 발꿈치부위 일반 풋글라스 대비 개선율 / 2021.4.27~4.30 / 성인여성 26명(민감성 6명 포함) 1회 사용 /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글라스 재질 : 2020.6.29~7.8 / SGS 알러지테스트 통과

 

 

엘지 프라엘 바디스파 본체의 후면에 있는 전원을 켜고 3단계 LEVEL로 되어 있는 버튼을 사용해 각자의 피부 상태에 맞는 강도를 조절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데일리 초음파 샤워 연속 사용 시간 : 5시간 / 3단계 1일 1회(4분) 사용 시 최대 2.5개월 사용 *바디 각질 케어/발꿈치 각질케어 연속 사용 시간 : 3시간 / 3단계 1일 1회(4분) 사용 시 최대 1.5개월 사용

*권장 사용 횟수 : 데일리 초음파 샤워 1일 1회 / 바디 각질 케어 주1회 / 발꿈치 각질 케어 주1회

*사용 시간은 샤워 습관과 사용 횟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바디 각질 케어 브러시에 미지근한 물로 적셔주고 폼 클렌징이 충분한 거품이 나도록 마찰을 시켜 줍니다. 그리고 팔/다리의 하얀 각질과 무릎/팔꿈치의 거친 각질에 대고 원을 그리듯이 부드럽게 클렌징을 하면 됩니다.

 

 

데일리 초음파 샤워 브러시는 롱핸들에 장착해 사용하는데 여건상 등을 클렌징하는 모습은 이 정도로ㅋㅋ 초음파 진동이 각질층을 흔들어 틈을 만들고 모공 속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자극 없이 피부 밖으로 배출시켜 팔 기준으로 수분 2배 개선, 각질 2배 제거, 피부결 2.6배 개선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다른 브러시는 사용 전후의 모습으로 차이를 보이기 쉽지 않아서 발꿈치 각질 케어 글라스로 사용 전후의 변화된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도움이 될 듯합니다. 창피하지만~ ㅠㅠ 발꿈치에 딱딱한 각질~ 핑계지만 사우나도 쉽지 않은 요즘~ 정말 고민거리였어요. 솔직히 피곤하다는 이유로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았죠, 그런데 엘지 프라엘 각질 케어 글라스 덕분에 한방에 해결~ 아프지도 않고 깔끔하게 그냥 대기만 했을 뿐인데

 

 

그리고 발만 닦아주면 끝~ LG 프라엘(LGPra.L)의 피부홈케어기기 피부관리기 바디스파(SSP1.AKOR)의 발꿈치 각질 케어 글라스 덕분에 깔끔해진 발뒤꿈치 정말 마음에 쏙~ 들었어요. 추천하고 싶네요.

 

 

불필요한 각질이 쌓이면 피부 표면은 거칠어지고, 수분 흡수를 방해하기 때문에 세안 후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엘지 프라엘 바디스파와 같은 피부관리기의 도움이 필요하죠.

 

 

엘지 프라엘 바디스파는 손쉬운 각질 제거는 물론, 초음파 진동을 통해 수분 공급도 원활하게 도와주기 때문에 피부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이유는 각질층에는 수분 흡수가 어려워 초음파 진동이 각질층을 분해하기 때문에 수분이 각질층도 쉽게 투과하기 때문입니다.

 

 

집안일을 함께 하지만 위드 코로나 시대라 아내의 일이 더 많아진 것은 사실입니다. 사랑하는 아내를 위해 LG 프라엘(LG Pra.L)의 피부 홈케어 기기 피부관리기 바디스파(SSP1.AKOR)를 선물해 보세요. 세심한 배려에서 깊은 사랑이 느껴지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발꿈치 딱딱한 각질로 고민하는 본인에게도 엄청 괜찮은 선물이 될 겁니다.

 

*본 기기는 피부 미용 기기로서 의료 기기에 해당되지 않으며, 피부질환과 관련한 의학적인 예방/치료효과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최신 뷰티디바이스 엘지 프라엘 아이케어(EWN1)는 어떤 기술을 적용헀는지 가격보다 궁금해

뷰티디바이스 LG프라엘넥케어(SWL1)가 일반 넥케어와 다른점 그리고 피부타입에 따른 맞춤모드 센서

엘지 프라엘 메디헤어(HGN1) 가격보다 탈모 치료에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더 궁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