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아이폰15 프로 맥스 달라진 점 8가지 중 현실화 기대 포기!! 저렴한 아이폰14 구매할까?

by 핑구야 날자 2023. 3. 24.
반응형

아이폰15 프로 맥스 또는 아이폰15프로를 기다리고 유저라면 당장 저렴한 최신 스마트폰으로 교체하고 싶은 마음을 다잡을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최신 스마트폰으로 교체하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더 좋은 모델을 생각하면 평생 못사게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특히 걸림돌이 되는 비싼 가격은 영원히 풀 수 없는 숙제입니다. 갖고 싶은 모델이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바로 구매해서 사용하는 게 정답입니다. 그러나 풀체인지급의 변화는 아니지만 이왕 기다려 온 분이라면 아이폰15프로 맥스 또는 아이폰15 프로를 고민해 보시면 어떨까요. 물론 중저가폰도 충분하고 훌륭하니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고민할 이유는 없습니다.

 

 

아이폰15 프로 디자인 어떻게 바뀌나?

 

안드로이드폰을 계속 사용하다가 아이폰으로 교체하고 싶은 분도 있을 수 있고 오랫동안 아이폰 구형 모델을 사용하다가 이젠 신형으로 교체하고 싶은 분도 있겠죠.

 

 

아이폰14 시리즈 중에 어떤 모델이라도 사용하기에는 충분하고 오히려 오버 스펙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부분 웹서핑, 앱사용, 카메라 그리고 게임을 하는데 만족스럽거든요.

 

 

아이폰이 제공하는 기능을 100이라고 보면 사용하는 용도가 50을 넘는 분들이 얼마나 될까요?  그러나 최신 모델이고 예쁘고 플렉스 하고 싶고 그냥 이유없이 자신을 위한 투자라고 생각한다면 아이폰15 프로 모델을 권하고 싶네요.

 

 

요즘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많아지고 있어요. 일명 아이폰 성지 또는 좌표를 찾는다면 요즘이 정말 기회죠.

 

 

아이폰15 프로의 메인 섀시 재설계 및 티타늄 소재로 교체될 가능성이 높고 각진 디자인도 곡률 높여 전작과 달리 부드러운 느낌을 더 제공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각종 물리적 버튼이 솔리드 스테이트 버튼으로 교체가 되고 통신사와 협의가 될 부분이지만 유심이 e심으로 교체가 된다면 유심트레이도 없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미국에서는 이미 e심을 사용하고 있죠.

 

 

아이폰15 프로는 충전 포트가 C type으로 교체될 가능성이 현재로서는 높은 편이며 아이폰12 이후 카메라 센서가 소니 라이더 센서로 업그레이드 될 예정입니다.

 

아이폰15 프로 카메라와 배터리 그리고 스펙

 

아이폰15 프로의 망원 카메라용으로 더 큰 카메라 렌즈를 사용할 수 있게 되는데 그러면 아이폰14 프로 모델의 최대 3배 이상으로 광학 줌을 높일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멀티태스킹 속도를 강화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램 용양을 8GB로 늘린다는 소식도 들리고 있습니다. 또한 화면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베젤을 얇게 만든다고 합니다.

 

 

아이폰15 프로 맥스에는 배터리 공유 기능을 추가해 급할 때는 에어팟을 충전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의 아이폰도 충전할 수 있는 베터리 쉐어 기능이 제공된다는 소식도 함게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15 프로에는 WiFi6가 아닌 WiFi6E를 제공해 2.4GHz와 5GHz 대역 외에 6GHz 대역을 포함하고 있으며, WiFi 6에 비해 WiFi 6E는 더 많은 대역폭을 제공하기 때문에 더 빠른 연결 속도, 더 짧은 대기 시간을 제공합니다.

 

 

최근에도 아이폰15 프로 라인업에 A17 바이오닉을 탑재하고 아이폰15 및 아이폰15 플러스는 전작처럼 A16 바이오닉 칩셋을 유지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이폰14 노랑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갤럭시Z 플립5 2억화소 카메라 탑재 기대!! 화면 주름 개선할 물방울 힌지의 비밀

 

갤럭시Z 플립5 2억화소 카메라 탑재 기대!! 화면 주름 개선할 물방울 힌지의 비밀

폴더블폰을 기다린다면 갤럭시Z 플립5 출시일로 알려진 2023년 8월9일을 기다리게 될 텐데요. 통상 갤럭시Z 플립 출시가 매년 8월에 있었으니 얼추 맞지 않을까 싶네요. 폴더블폰은 삼성만 출시하

jongamk.tistory.com

노랑 아이폰14 플러스 디자인과 스펙!! 옐로 아이폰14라고 부르는 건 어색!!

 

노랑 아이폰14 플러스 디자인과 스펙!! 옐로 아이폰14라고 부르는 건 어색!!

노랑 아이폰14 플러스 출시로 애플페이 서비스에 속도를 올리는 것과 연관이 있다고 뇌피셜로 믿고 싶어 지네요. 케이스를 씌우면 노랑 아이폰14 플러스의 예쁜 컬러도 의미 없다고 하는 분도 있

jongamk.tistory.com

최신 무선이어폰 사운드코어 리버티4 후기!! 노이즈캔슬링2.0과 웰니스기능 (feat. 장점과 단점)

 

최신 무선이어폰 사운드코어 리버티4 후기!! 노이즈캔슬링2.0과 웰니스기능 (feat. 장점과 단점)

앤커 사운드코어의 최신 무선이어폰 리버티4는 가성비 좋은 모델로 일반 무선이어폰과 차별화된 장점이 적지 않았습니다. 물론 단점도 몇 가지 있기는 했지만 100% 만족스러운 제품은 없으니까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