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최신 에어팟 충전케이스에 터치 디스플레이 탑재 가능성!! 무선이어폰 케이스부터 변화 바람 예고?

by 핑구야 날자 2023. 4. 9.
반응형

최신 에어팟 충전케이스에 터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출시 될지 여부는 좀 더 기다려봐야 하지만 특허를 출원으로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애플이 악세서리 장사를 하려고 그런다는 말도 할 수 있겠네요. 에어팟을 이용하는 입장에서 아이폰을 꺼내지 않고 충전케이스에 있는 터치 디스플레이로 컨트롤 할 수 있다면 편할 수도 있겠죠. 대신 그만큼 비싸질 것 같아 다소 부담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터치 디스플레이가 없는 모델도 판매가 될테니~ 취사 선택의 문제가 될 것 같습니다. 더불어 터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에어팟 충전케이스가 출시되면 커버도 판매가 되겠죠. 그래야 디스플레이를 보호할 수 있을 테니 말이죠.

 

 

디스플레이가 있는 무선이어폰 충전 케이스

 

최신 스마트폰들이 유선이어폰 잭을 만들지 않아서 무선이어폰을 사용하는 분들이 더 많아졌습니다. 물론 충전포트에 젠더를 연결해 유선이어폰을 사용해도 되지만~ ㅋㅋ

 

 

애플이 충전케이스에 터치 디스플레이 관련 특허를 냈지만 비슷한 제품이 이미 출시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알 수도 있을 겁니다.

 

 

애플의 공식 충전케이스는 아니지만 3년전에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모델이 있었습니다. 배터리 잔량만을 표시해주는  단순한 모델이기는 하지만 ㅋㅋ

 

 

어찌되었든 아이폰을 통해서나 에어팟 스템을 터치해서 컨트롤하면 되는데 터치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일이 얼마나 있을지 모르겠네요.

 

충전 케이스에 내장형 디스플레이 특허 낸 애플

 

애플의 무선이어폰 에어팟을 사용하는 분이라면 충전케이스에 디스플레이를 만들어 주었으면 하는 생각을 했던 분도 분명 있을 텐데요. 이런 니즈를 애플이 알아팼던 것일까요?

 

 

최근 애플이 내장형 디스플레이가 있는 에어팟 충전케이스를 특허로 제출하였습니다. 역시 애플답다는 분도 계실텐데요. 사용하기에 따라서는 편할 수 있겠죠.

 

 

사족같은 터치 디스플레이에 대해 다소 의아한 분도 있겠지만 터치 디스플레이가 내장되어 재설계된 에어팟 충전 케이스에 대한 애플의 특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특허를 낸다고 모두 상품화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참고만 하면 될 것 같아요.

 

 

특허 출원은 2022년 9월이라 다소 지난 이슈이기도 합니다만 에아팟 사용자가 음악 재생을 제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상 조건이나 지도와 같은 기타 정보를 표시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로 기능이 다양합니다.

 

 

물론 디스플레이를 통해 얻은 정보만큼 배터리 소모도 늘러나 오히려 무선이어폰 본연의 사용에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겠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별도롤 무선이어폰을 별도로 제어할 필요가 있을 때는 편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사용하고 싶은 욕심은 생기지 않네요. 여러분은 어떤가요?

 

무선이어폰 에어팟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애플 에어팟 프로 3세대 사운드코어 리버티4처럼 심박수 측정 될까? 보청기 기능도 같은 이유!!

 

애플 에어팟 프로 3세대 사운드코어 리버티4처럼 심박수 측정 될까? 보청기 기능도 같은 이유!!

에어팟 프로 3세대에 심박수 측정 기능이 제공될 수 있을까요. 지난 가을에 에어팟 프로 2세대에 심박수 측정 기능이 탑재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지만 최근 출시한 사운드코어 리버티4는 이미

jongamk.tistory.com

2023.03.13 - 최신 무선이어폰 사운드코어 리버티4 후기!! 노이즈캔슬링2.0과 웰니스기능 (feat. 장점과 단점)

 

최신 무선이어폰 사운드코어 리버티4 후기!! 노이즈캔슬링2.0과 웰니스기능 (feat. 장점과 단점)

앤커 사운드코어의 최신 무선이어폰 리버티4는 가성비 좋은 모델로 일반 무선이어폰과 차별화된 장점이 적지 않았습니다. 물론 단점도 몇 가지 있기는 했지만 100% 만족스러운 제품은 없으니까

jongamk.tistory.com

링크버즈S 어스 블루 후기로 특별한 무선이어폰 이유? 노이즈 캔슬링과 무선 하이 레졸루션 역시!!(feat. 소니)

 

링크버즈S 어스 블루 후기로 특별한 무선이어폰 이유? 노이즈 캔슬링과 무선 하이 레졸루션 역시

소니의 무선이어폰 링크버즈S 어스블루(LinkBuds S Earth Blue)만의 특별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어스블루(Earth Blue)의 이름에서 힌트를 얻을 수 있는데 바로 지구를 생각하는 친환경 무선이어폰이라는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