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캠핑용TV 엘지 스탠바이미Go(27LX5) webOS22 탑재한 대형 태블릿!! 지상파TV 방송 제공 가능할까? (feat. LG전자)

by 핑구야 날자 2023. 6. 5.
반응형

엘지 스탠바이비Go(27LX5)를 캠핑용TV라고 불러도 될까? 살짝 고민하게 만드는 제품입니다. TV라면 지상파가 나와야 하고 지상파가 제공되려면 안테나를 설치되어 한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LG전자의 스탠바이미Go는 공중파 방송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캠핑용 TV보다는 캠핑용 대형 태블릿이라고 부르는 게 맞지 않을까 생각도 해 봅니다. 물론 엘지 스탠바이미Go는 현재 LG 채널 100여 개의 라이브 채널을 지원하기 때문에 TV라고 불러도 된다고 하면 할 말은 없습니다. 일단 엘지스탠바이미Go에 대해 대강 어떤 제품인지 감이 오셨을 텐데요. :최신 LG TV에 탑재된 webOS 22가 제공되기 때문에 태블릿이라고 부르기도 애매합니다. ㅋㅋ 포터블 스크린으로  부르면 되겠네요.

 

 

스탠마이미Go의 이동성과 내구성

 

LG전자의 최신 전자제품 엘지 스탠바이미Go는 이동성이 확보된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StanbyME) Go가 캠핑을 즐기는 분들에게 얼마나 많은 선택을 받을지 기대됩니다.

 

 

엘지 스탠바이미 Go(27LX5)는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와 함께 캠핑족들이 TV 시청을 즐기는 공간의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으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캠핑족이 아니라도 거실, 침실 등 기존 실내 공간뿐만 아니라 공원,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디바이스로 보면 되겠네요.

 

 

이동성을 확보하기 위해 일명 007가방처럼 이동 편의성을 강화시켰는데요. 화면과 스탠드, 스피커 등을 모두 탑재한 일체형 디자인의 제품은 레디백 스타일의 여행 가방과 혼동할 수도 있습니다.

 

 

케이스 상단에는 손잡이가 있어 들고 이동시 용이하고  내부에는 리모컨, 전원 케이블 등 액세서리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전원 연결 없이 최장 3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캠핑을 떠날 때는 전원케이블을 배터리에 장착해서 즐길 수 있겠죠. 아무래로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보니 내구성이 중요한데요. 미국 국방성 내구성 테스트의 11개 항목(저압 2종, 고온 2종, 저온 2종, 먼지, 진동, 염무, 충격, 낙하)을 통과되었으니 안심하고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캠핑용TV 스탠마이미Go의 특징

 

캠핑용 TV 스탠마이미Go는 별도의 조립이나 설치 과정 없이 케이스를 여닫기만 해도 화면이 켜지고 꺼지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면은 27인치 터치 화면으로 위로 최대 90도까지 기울이는 틸트와 시계 방향으로 90도까지 회전하는 로테이팅 그리고 최대 18cm 내 높낮이 조절 등을 지원하여 사용환경에 최적화되었습니다.

 

 

태블릿처럼 시청 환경에 따라 화면을 가로 또는 세로로 돌리거나 테이블 모드 등으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LG전자는 화면을 눕혀 사용하는 테이블 모드에 특화된 게임과 테마 스킨 등 색다른 콘텐츠를 제공해 자녀와 함께 연인과 함께 그리고 부부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화면을 터치할 수 있기 때문에 번잡스럽게 주변 도구가 필요 없으니 다양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겠죠. 게임뿐만 아니라 전용 스킨을 적용해 나만의 디지털 턴테이블로 음악을 감상할 수도 있어요. 특히 탑재된 20W 출력의 스피커로는 자동으로 화면 모드에 맞춘 최적의 음향을 화면 앞쪽으로 발산해 소리를 보다 또렷하게 들려줍니다.

 

 

돌비의 최신 영상기술 돌비비전과 입체 음향기술 돌비애트모스도 지원해 OTT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몰입감 넘치게 시청할 수 있겠죠.. LG전자의 독자 스마트 TV 플랫폼 webOS를 탑재하고 에어플레이와 화면 미러링 등을 지원해 iOS 및 안드로이드 OS 기기와 간편하게 화면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음성인식을 통해 채널 변경, 음향 조절, 콘텐츠 검색 등을 간편하게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엘지 스탠바이미 Go로 실내뿐만 아니라 공원, 캠핑장 등 야외에서 다양한 모드로 원하는 콘텐츠를 즐기며 스마트라이프를 즐겨보면 어떨까요. 출고 가격은 117만 원입니다.

 

바로 설치해 사용 가능한 LG TV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최신 엘지 스마트TV 챗지피티(Chat GPT)강의와 운동 자세 감지 실시간 피드백도 가능해져(feat. LG전자)

 

최신 엘지 스마트TV 챗지피티(Chat GPT)강의와 운동 자세 감지 실시간 피드백도 가능해져(feat. LG전

LG전자의 최신 엘지 스마트TV는 챗지피티(Chat GPT) 강의는 물론 AI 기술 기반으로 운동 자세를 카메라로 감지해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TV가 단방향이 아닌 양방향 콘텐츠 시대로

jongamk.tistory.com

엘지 올레드TV와 최신 사운드바(SC9S) 궁합도 좋지만 최신 무선이어폰 연결해 사용해봐!!(feat. LG전자)

 

엘지 올레드TV와 최신 사운드바(SC9S) 궁합도 좋지만 최신 무선이어폰 연결해 사용해봐!!(feat. LG전

엘지 올레드 에보TV를 사용하는 분들은 최근 LG전자에서 출시한 최신 사운드바(SC9S)를 사용해 보면 어떨까 싶네요. 층간소음으로 크게 들을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평상시 듣던 TV 볼륨으로 듣는다

jongamk.tistory.com

엘지 올레드 에보TV 77인치(OLED77G3KNA)와 삼성 올레드TV 77인치(KQ77SC95AFXKR) 뭐가 좋을까?(feat. LG전자)

 

엘지 올레드 에보TV 77인치(OLED77G3KNA)와 삼성 올레드TV 77인치(KQ77SC95AFXKR) 뭐가 좋을까?(feat. LG전자)

LG전자의 올레드TV가 독주하고 있는 가운데 드디어 삼성전자가 올레드TV 시장에 본격 진입을 했습니다. 77인치 TV 중에 엘지 LG 올레드 에보TV 77인치(OLED77G3KNA)와 삼성 올레드TV 77인치(KQ77SC95AFXKR)를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