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최신 캡슐 커피머신 엘지 듀오보 너무 예뻐!! 캡슐 2개로 다양한 블렌딩 종류 공유하며 즐길 수 있어

by 핑구야 날자 2023. 7. 23.
반응형

LG전자가 최신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를 공개하며 색다른 출시를 분비하고 있습니다. 한 번에 2개의 캡슐을 넣고 추출이 가능하다고 하니 재미있죠, 더구나 2개의 서로 다른 맛의 캡슐을 블렌딩 할 수 있어 새로운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특징이 색다릅니다. 과연 히트를 칠까요? 커피를 좋아하는 마니아라면 나만의 블렌딩으로 색다른 맛을 만들면 유튜브나 SNS를 통해 자연스럽게 파급효과를 누릴 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러나 여기에는 적지 않은 시행착오가 있을 수 있겠죠. 물론 LG전자가 어느 정도 검증된 블렌딩을 소개할 테니 잘 따라서 하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된 블렌딩을 참고해도 시행착오는 적으리라 생각합니다.

 

 

최신 커피머신 듀오보 색다른 디자인

 

LG전자의 최신 커피머신 엘지 듀오보는 마치 달 착륙을 한 우주탐사선 같은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 인상적인데요. 물론 보는 분의 시각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도 있지만~

 

 

아무래도 커피머신은 자주 사용하게 사용하게 되는 제품 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흔한 커피머신 같은 디자인은 후발주자의 입장에서는 경쟁력이 없다고 판단했겠죠,

 

 

개인적으로는 2개의 동일한 캡슐로 텁블러에 커피를 가득 채우고 싶어 하는 분들에게는 높이가 좀 아쉽겠지만 손으로 잡고 기울이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엘지 듀오보는 3개의 다리로 지지하고 있어 안정적으로 보이지만 때로는 불안해 보이는 측면도 있습니다. 추출된 커피가 중앙에 있다 보니 손으로 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여러 가지 반응을 기대하게 되는데 일단 공식적인 출시보다는 미국 최대 크라우드 펀딩 킥스타터를 통해 론칭을 먼저 한다는 계획입니다. 따라서 미국 소비자들의 반응이 중요한 성공 변수가 되겠죠.

 

 

신개념 캡슐 커피머신 엘지 듀오보는 기존 1개의 캡슐을 사용하던 커피머신과 달리 2개의 캡슐을 한 번에 추출하는 신개념 을 도입해 블렌딩이 가능한 커피 머신입니다.

 

LG 듀오보의 블렌딩 종류 공유하는 재미

 

좀 더 다양한 커피의 맛을 즐기고 싶어하는 커피 애호가들에게는 적지 않은 인기를 누리지 않을까 싶네요. 가끔 즐겨 마시던 커피에 뭔가 부족하다고 느낄 때 듀오보의 블렌딩을 통해 만족스러운 풍미로 만족할 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렇다고 듀오보에 사용되는 캡슐은 특별한 것이 아니라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가장 대중적인 사이즈의 커피 캡슐을 사용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높습니다.

 

 

결국 LG전자의 엘지 듀오보를 사용하는 분들은 각 캡슐의 추출 온도, 추출량 등을 전용 앱에서 설정해 나만의 레시피를 만들어 SNS를 통해 공유하며 즐길 수 있는 재미도 있겠죠.

 

 

동일한 캡슐을 사용하더라도 캡슐 조합과 추출 조건을 달리하면서 색다른 커피를 만드는 즐거움을 공유하는 것은 듀오보의 강점이라고 하겠습니다.

 

 

위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LG전자는 손쉽게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레시피도 공유합니다. 이를 이용해 블렌딩을 한다면 재미있게 사용하기 시작할 수 있겠죠.

 

 

킥스타터를 통한 엘지 듀오보의 론칭일인 7월20일로 아폴로 11호가 인류 최초로 달 착륙에 성공한 1969년 7월 20일에 맞춰 선정했다고 합니다. 재미있는 발상이죠.

 

 

LG전자는 엘지 듀오보가 커피 추출 시 잔을 올려놓는 공간에 풀HD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듀오보 전용 애니메이션, 커피 관련 정보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해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합니다.

 

 

LG전자의 최신 커피머신 엘지 듀오보는 킥스타터 플랫폼에서 펀딩을 신청하면 실 판매가보다 799불보다 300불 낮춘 499불에 구입하여 먼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피 머신 종류와 가격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최신 냉장고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820리터~875리터) 전기 사용량 줄여 주는 오토 클로징 기능 추가!!

 

최신 냉장고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820리터~875리터) 전기 사용량 줄여 주는 오토 클로

최신 냉장고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820리터에서 875리터까지 27종의 다양한 모델을 순차적으로 출시합니다. 전기료 인상으로 에어컨보다 선풍기를 찾는 분들이 더 많아졌다고 해요.

jongamk.tistory.com

신발관리기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와 슈케어!! 명품 운동화나 한정판 신발 수집 취미에 도움

 

신발관리기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와 슈케어!! 명품 운동화나 한정판 신발 수집 취미에 도움

명품 신발이나 레어 아이템 운동화를 수집하는 분들은 보관을 위해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골프화, 운동화 등 신발의 특징에 맞게 관리를 해주는 제품을

jongamk.tistory.com

식물 채소 햇빛 없이 키우는 식물생활가전 엘지 틔운 미니!! 편의점 대여료 가성비 어떨까?(feat. LG전자)

 

식물 채소 햇빛 없이 키우는 식물생활가전 엘지 틔운 미니!! 편의점 대여료 가성비 어떨까?(feat. L

식물생활가전제품으로 출시된 LG전자의 엘지 틔운 미니를 직접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이 부담된다면 편의점에서 대여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요즘 채소값이 많이 올라 직접 키워서 먹는 분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