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햇빛 필요없이 식물 키우는 방법 엘지 틔운 미니!! BT21 스페셜 에디션의 피규어 너무 귀여워(LG전자)

by 핑구야 날자 2023. 8. 17.
반응형

BT21 스페셜 에디션 엘지 틔운 미니는 햇빛 필요없이 식물 키우는 방법으로 나만의 작은 정원을 꾸밀 수 있어 좋습니다. 특히 BT21 스페셜 에디션의 피규어와 스티커로 아이들과 함께 햇빛없이 식물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을 경험하면 어떨까 싶네요. 특히 예쁜 꽃을 키우고 싶지만 직장생활과 바쁜 집안일로 정신이 없어 얼마 지나지 않아 빈 화분만 덩그러니 남아있게 되죠. 남향 아파트면 그나마 좀 더 오래갈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더욱 어려운 게 식물키우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LG전자의 엘지 틔운은 식물을 키우고 싶지만 자신이 없는 분들에게 좀 더 쉽게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스마트폰에 LG ThinQ 앱으로 쉽게 관리할 수 있어 더욱 편하답니다.

 

 

엘지 틔운 BT21 스페셜 에디션으로

 

엘지 틔운 일반 모델도 있지만 BT21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여 다양한 꽃을 키우는 재미도 있지만 귀여운 피규어와 스티커로 아이들에게 더욱 인기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BT21 스페셜 에디션은 피규어 7종과 스티커 3종을 제공하는데 픽어는 별도 배송을 합니다. 가격은 210,000원으로 다소 부담이 되지만 엘지 틔운은 한번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고민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더구나 씨앗키트 패키지 1Set(메리골드-노란색)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하니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기도 하고~ 물론 추후에 원하는 식물의 씨앗을 추가로 구매해 키우면 되겠죠.

 

 

엘지 티운미니의 특징은 식물을 잘 키우지 못하는 초보자,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따른 작은 정원을 꾸미고 싶은 분 그리고 식물케어 도우미의 도움으로 좀 더 편하게 식물을 키우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더 필요한 제품입니다.

 

 

물과 햇빛 그리고 정당한 영양까지 섬세한 관리가 필요해 늘 고민만 하던 분들에게 햇빛없이도 잘 키울 수 있는 엘지 틔운 미니가 도움을 줄 겁니다. 피규어 코야와 치미와 함께 즐겨보세요.

 

 

엘지틔운 미니의 사이즈는 480 x 261 x 165 mm입니다.  무게는 2.6kg 이며 재배 높이를 연장하면 480 x 411 x 165 mm가 됩니다. 물 탱크 용량은 1리터이면 동시 재배 씨앗 키트 모듈은 2개입니다.

 

엘지 틔운 미니로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헷빛이 없어도 집안 어디에서나 식물을 키울 수 있기 때문에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식탁에서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좋답니다.

 

 

피규어들을 잘 배치하여 더욱 사랑스런 나만의 작은 정원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요즘 크록스 신발에도 각종 피규어를 붙여서 즐기는게 트렌드니까 참고해 보세요.

 

 

좁은 실내에서도 즐거운 플랜테리어를 시작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을 것 같은데요. 흙이 없어 깔끔한 씨앗키트 중에서 원하는 식물을 고른 뒤 물을 채우고, 틔운 미니의 전원을 켜시면 됩니다. 쉽죠~

 

 

허브도, 엽채도 새싹은 언제나 예쁘죠. 특히 크지 않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엘지 틔운 미니 덕분에 하루 중 가장 긴 시간을 보내는 공간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특히 직접 식물을 기르며 아이들과 집 안에서 자연을 체험하고, 갓 딴 신선한 채소를 바로 식탁에서 즐겨보는 재미도 쏠쏠하겠죠. 정성스럽게 키운 식물로 아이들의 자연 체험, 공간 조명, 특별한 선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엘지 틔운 미니는 식물의 성장 단계에 맞추어 빛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고, 성장에 필요한 적정 온도와 물부족을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정 온도 알림은 LG ThinQ 앱 연동 시 화면의 알람(물보충 알람, 조명시간 및 밝기 조절 등)을 통해 확인가능하며, 적정 온도 범위 (17~27℃)를 벗어난 경우 제품의 표시등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 합니다.

 

일반 엘지 틔운 미니 컬러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식물생활가전 LG 틔운 미니 컬러 종류 및 키울 수 있는 식물의 종류 8종으로 다양!! 상추 맛은 어떨까?

 

식물생활가전 LG 틔운 미니 컬러 종류 및 키울 수 있는 식물의 종류 8종으로 다양!! 상추 맛은 어

식물생활가전 LG 틔운 미니가 좀 더 선택의 폭을 넓혀 출시되었습니다. 거실에서 화분에 좋아하는 꽂을 심고 며칠 못 가서 볼 수 없게 되는 똥손이신 분도 있고 바쁘다는 핑계로 관리에 엄두가

jongamk.tistory.com

신발관리기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의 습도 박물관 수준 55% 이하!! 명품 한정판 신발로 슈테크?(feat. LG전자)

 

신발관리기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의 습도 박물관 수준 55% 이하!! 명품 한정판 신발로 슈테크?(f

LG전자의 최신 가전 신발관리기 엘지 스타일러 슈케이스는 명품 신발이나 한정판 운동화를 최적의 조건으로 보관 및 인테리어 소품으로 어떨까 싶네요. 슈테크를 하는 신발 마니아들에게는 엘

jongamk.tistory.com

최신 캡슐 커피머신 엘지 듀오보 너무 예뻐!! 캡슐 2개로 다양한 블렌딩 종류 공유하며 즐길 수 있어

 

최신 캡슐 커피머신 엘지 듀오보 너무 예뻐!! 캡슐 2개로 다양한 블렌딩 종류 공유하며 즐길 수

LG전자가 최신 캡슐 커피머신 듀오보를 공개하며 색다른 출시를 분비하고 있습니다. 한 번에 2개의 캡슐을 넣고 추출이 가능하다고 하니 재미있죠, 더구나 2개의 서로 다른 맛의 캡슐을 블렌딩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