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흑백사진 컬러 복원도 가능한 4DDiG File Repair!! AI로 사진 화질 개선에 동영상 사진 및 파일이 손상 복구도

by 핑구야 날자 2023. 9. 3.
반응형

추억이 담긴 오래된 흑백사진을 컬러로 복원시켜 주는 손위운 솔루션 4DDiG File Repair는 글로벌 기업 테너쉐어의 제품으로 윈도우즈와 맥버전 모두 지원합니다. 테너쉐어는 전 세계에서 1,0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과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갖고 있는 글로벌기업으로 6천3 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추천하고 있습니다. 4DDiG(포디딕) File Repair이외에도 테너쉐어의 다양한 솔루션 중 삭제 파일 복구프로그램도 사용해 도움을 받았기 때문에 추천하고 싶네요. 흑백 영정사진을 4DDiG File Repair로 컬러 복원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해 봅니다. 뿐만 아니라 손상된 JPG/JPEG 파일, 사진 노이즈 제거, 사진 크기 조절, 사진 용량 줄이기, gif 복구 등도 가능해 기억해 두면 좋을 것 같아요.

 

 

원 클릭으로 흑백사진을 컬러사진으로 복원

 

흑백 사진과 흑뱍 동영상을 컬러로 복원과 AI 화질개선 기술은 물론 손상된 동영상과 사진 그리고 각종 파일을 복구하는데 원클릭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너무 쉬웠습니다. 원본 사진 파일은 따로 보관하고 복사본으로 테스트했습니다.

 

 

 

포디딕 File Repair으로 가족 사진이든 풍경 사진이든 자연스러운 스냅샷이든 강력한 AI 기술로 흑백사진을 새로운 차원을 더해 마치 그날 찍은 것처럼 생생하고 선명하게 만들어 주는지 확인해 볼까요.

 

 

윈도우 PC나 노트북에 4DDiG File Repair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기능 중 복구 탭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사진 채색 옵션을 선택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사진 채색 툴 키트를 다운로드해 준비했습니다. 그럼 복원해 보겠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좌측 메뉴에서 사진복구를 선택하고 사진 오류 수정, 사진 노이즈 제거, 사진 화질 높이기 그리고 사진 채색 중에 사진 채색 부분에 있는 시작을 눌렀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흑백사진을 사진 추가/끌어놓기 버튼을 눌러 컬러로 복원하고 싶은 사진을 불러왔어요. 지난 봄에 공원에서 촬영한 사진을 흑백으로 변경해서 컬러사진으로 복원시켜 보았습니다.

 

 

바로 복원 완료해도 되지만 미리보기를 눌렀더니 4DDiG File Repair 프로그램이 고급 AI 알고리즘을 사용해서 자연스럽고 현실적인 색깔을 더해 채색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어떤가요 쉽고 신기하죠.

 

 

모델 얼굴이 있는 샘플이미지로 흑백사진을 복원해 보았습니다. 얼굴탐지는 자동으로 처리가 되었습니다. 모델의 얼굴을 자동으로 감지해서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유지시켜 놀랐습니다.

 

 

여러장을 작업할 수도 있는데 좌우지간 컬러사진으로 복원이 된 사진을 모두 내보내기 버튼을 눌러 저장하면 됩니다. 내보내기가 완료되자 폴더열기가 나타나 쉽게 사진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어 편했습니다.

 

 

혹시 필요하다면 흑백사진의 사진 오류 수정이나 사진 화질과 동영상 화질 높이기 기능을 통해 더욱 선명한 사진과 동영상을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흑백 동영상의 컬러 동영상 복원 방법도 동일한데 미리보기는 10프레임만 가능합니다. 참고로 윈도우즈7에서는 지원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동영상 사진 및 파일이 손상 복구도 쉬워

 

개인적으로 보관하고 있는 소중한 사진(JPG/JPEG)이나 동영상이 손상되었다면 정말 난감한 노릇입니다. 일반적으로 동영상이 플레이 되고 있거나 사진이 화면에 있을 때 USB를 빼는 경우 등 비정삭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손상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평상시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이라면 네이버 클라우드나 구글 포토로 연결시켜 놓고 자동 백업시켰다면 다행인데요. 그렇게 하지 못했는 분들은 4DDiG File Repair의 도움을 받아보면 됩니다.

 

 

방법도 흑백사진 복원처럼 간단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윈도우와 맥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필요한 버전을 사용해서 손상된 사진과 동영상 그리고 파일을 복원하면 됩니다.

 

 

PC에서 4DDiG File Repair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메인 인터페이스의 왼쪽에 있는 동영상 복구 탭을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동영상 오류 수정을 선택하고 아래의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동영상 추가 버튼을 누르고 컴퓨터에서 손상된 동영상들을 선택하고 열기 버튼을 눌러서 복구 대기열에 추가합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의 복구시작버튼을 누르면 끝~~

 

 

복구가 완료되면 결과보기로 확인을 하고 만족스럽다면 해당 동영상을 하나 또는 여러 개를 선택하고 선택한 파일 내보내기 버튼을 선택하면 됩니다. 설명하려니 길어졌지만 실제로 해보면 버튼 몇 번만 누르면 손상된 동영상이나 사진 그리고 파일이 복구되기 때문에 너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한번 클릭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추억이 있는 흑백사진을 컬러로 복원을 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동영상도 컬러 복원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부모님의 제사 때마다 흑백사진을 영정사진으로 사용하기에 불효하는 것 같아 찜찜했던 분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포디딕 File Repair로 어두워 보일 수도 있는 흑백사진을 생기발랄한 컬러사진으로 복원을 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의 흑백사진을 컬러로 복원하고 싶다면 한번 클릭으로 간단히 복원해 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OS는 윈도우와 맥 모두 가능합니다. 맥북으로 사용할까 하다가 아무래도 국내에는 윈도우즈를 사용하는 분들이 더 많을 것 같아 윈도우버전 4DDiG File Repair로 사용해 보았는데 복원단계가 너무 간단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무료버전으로 복원이 되는지 확인해 보고 사용해 보시면 어떨가 싶네요.

 

4DDiG File Repair 무료다운로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젠하이저 앰비오 사운드바 플러스 청음 후기!! 셀프 캘리브레이션과 비주얼라이제이션으로 사운드 몰입 극대화

 

젠하이저 앰비오 사운드바 플러스 청음 후기!! 셀프 캘리브레이션과 비주얼라이제이션으로 사운

독일의 명품 오디오 기업 젠하이저의 최신 사운드바 앰비오 사운드바 플러스 출시 설명회가 더플라자호텔 21층 로열플라자 스위트에서 개최되었습니다. 기회가 되어 직접 7.1.4 채널 앰비오 사운

jongamk.tistory.com

최신 노캔이어폰 소니 WF-1000XM5 후기!!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6개와 골전도 센서의 장점 그리고 단점이라면

 

최신 노캔이어폰 소니 WF-1000XM5 후기!!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6개와 골전도 센서의 장점 그리고 단

소니의 최신 노캔이어폰 SONY WF-1000XM5을 한마디로 정의한다면 노캔맛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니는 올해 4월 자사의 노이즈캔슬링 기술은 JEITA 준수 지침을 사용하여 측정한 결과를 토대로 업

jongamk.tistory.com

세탁 후 바로 건조하는 일체형 최신 엘지 시그니처 세탁건조기 용량!! 미니워시 있어도 세탁실 공간 여유(feat. LG전자)

 

세탁 후 바로 건조하는 일체형 최신 엘지 시그니처 세탁건조기 용량!! 미니워시 있어도 세탁실

세탁기와 건조기 일체형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최신 엘지 시그니처 세탁건조기는 세탁물을 옮길 필요가 없이 바로 건조가 되는 신생문물입니다. ㅋㅋ 세탁기와 건조기를 직렬 또는 병렬로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