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삼성 갤럭시 A25 출시 전 디자인과 스펙은? 최신 보급폰과 중급폰 종류가 너무 많아!!

by 핑구야 날자 2023. 11. 8.
반응형

삼성전자의 최신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A25 출시를 앞두고 디자인과 스펙의 일부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갤럭시 A25 출시 소식을 전하기 전에 지난번에 갤럭시A15 출시에 대한 소식도 전해드렸는데요. 보급폰이나 중급폰 종류가 너무 많아 헷갈리는 분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애플은 아이폰SE와 아이폰XR로 심플한 라인업을 갖고 있어 사용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반면 삼성은 종류가 너무 많고 국가별로도 모델명이 달라 일관성도 없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결국 삼성은 이러한 체계로 광고비나 관리비도 더 많이 들지 않을까 괜한 걱정도 듭니다. 소비자도 역시 쏟아지는 다양한 중급폰과 보급폰 출시 소식에 혼란스러워 할 수 있다는 것을 삼성도 고려해야 할 것 같아요.

 

 

보급형 갤럭시A25 디자인 어때

 

출시를 앞두고 있는 보급형 스마트폰 중 삼성전자의 갤럭시A25의 디자인을 예측할 수 있는 랜더링 이미지가 해외 IT 매체를 통해 소개되었습니다.

 

 

그런데 보급형이나 중급형 그리고 플래그십 스타일의 갤럭시폰이나 디자인이 확실한 구분이 약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렇다고 보급형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만들라는 것은 아닙니다.

 

 

각 스마트폰의 디자인에 개성이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번에 유출된 갤럭시A25의 디자인을 보면 갤럭시S23과 비슷해 사용자들의 만족도는 높지 않을까 싶네요.

 

 

갤럭시 A25의 컬러는 블랙, 라이트 블루, 라임 그린 그리고 블루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선택의 폭이 넓어 좋은데 국내 출시 여부나 일정은 기다려봐야 할 것 같아요.

 

갤럭시A25 크기와 일부 스펙은?

 

갤럭시A25의 사이즈는 162 x 77.5 x 8.3mm입니다. 디스플레이는 6.44인치로 작지도 크지도 않게 적당한 크기로 괜찮은 것 같아요.

 

 

 

지문 인식 센서는 언더 디스플레이 방식이 아니라 사이드에 있는 전원 버튼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언더 디스플레이 방식을 사용하던 분들은 다소 불편할 수도 있겠지만 익숙해지기 나름이겠죠.

 

 

전면 셀카 카메라는 갤럭시 A24와 마찬가지로 1300만 화소일 가능성이 높고 후면카메라는 삼성이 유지해 디자인 스타일을 유지하였습니다. 메인 카메라의 화소는 5000만 화소이며 광각과 망원카메라가 적용되지 않을까 싶네요.

 

 

유선충전은 25W를 지원하고 배터리 용량은 5,000mAh로 충분하게 사용할 수 있지 않나 싶네요. One UI 6이 탑재된  안드로이드14를 제공하게 됩니다.

 

 

갤럭시A25는 최근 8GB RAM과 쌍을 이루는 삼성의 엑시노스 1280 SoC를 탑재할 것으로 보이며 보급형이기 때문에 성능은 감안하고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요즘 제일 인기있는 보조배터리 가격과 종류?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갤럭시S24 울트라 티타늄 프레임 교체 후 판매량? 역대급 메모리와 베젤 그리고 무게와 두께 어느 정도?

 

갤럭시S24 울트라 티타늄 프레임 교체 후 판매량? 역대급 메모리와 베젤 그리고 무게와 두께 어느

갤럭시S24 울트라의 프레임이 알루미늄에서 티터늄으로 교체가 될 것이라는 예상은 대부분 했을 겁니다. 갤럭시S24 울트라가 애플의 아이온15 프로 맥스보다 먼저 적용되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jongamk.tistory.com

 

아이폰SE4 6.1인치 올레드 디스플레이와 USB C 탑재!! 아이폰14 또는 XR과 유사한 디자인 기대(feat. 애플 보급형)

 

아이폰SE4 6.1인치 올레드 디스플레이와 USB C 탑재!! 아이폰14 또는 XR과 유사한 디자인 기대(feat. 애

애플의 보급형 스마트폰 아이폰SE4 출시에 대한 소식보다는 아이폰SE4에 대한 디자인과 스펙에 대한 루머가 더 많은 것 같아요. 굴뚝에 연기가 나면 뭔가를 한다는 말이니 해외IT 매체를 통해 지

jongamk.tistory.com

카메라 성능 좋아지는 갤럭시S24 울트라!! E2E AI 리모자이크 이미지 처리 방식 및 4K 줌 기능 기대(feat. 삼성최신폰)

 

카메라 성능 좋아지는 갤럭시S24 울트라!! E2E AI 리모자이크 이미지 처리 방식 및 4K 줌 기능 기대(f

갤럭시S24 울트라 출시를 기다리는 분들이 적지 않을 텐데요. 출시를 기다린다면 삼성전자의 최신폰으로서의 달라진 성능을 기대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겠죠. 최근 출시한 폴더블폰들도 카메라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