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삼성 최신 중급폰 6.58인치 갤럭시 점프3 출시되면 6GB 램 배터리 5000mAh 스펙과 디자인 만족할까?

by 핑구야 날자 2023. 11. 19.
반응형

삼성전자의 최신 중급폰 6.58인치 갤럭시 점프3 출시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 40원대로 조만간 출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글로벌 버전은 갤럭시 M44로 알려진 삼성 중급폰 갤럭시 점프3 정도의 스펙과 디자인이면 충분히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늘 말씀드리지만 플래그십 모델을 선호한다면 중급폰이 잘 나와도 의미가 없겠죠. 그리고 MZ세대들이 아이폰 선호도가 높다고 하는데 실속 있는 소비를 원하거나 웬만한 게임도 즐길 수 있다면 갤럭시폰을 선택하는 MZ세대들도 적지 않은 것 같아요. 어찌 되었든 쓰고 싶은 모델을 사는 게 좋겠지만 삼성 최신 중급폰 6.58인치 갤럭시 점프3(갤럭시 M44) 스펙과 디자인을 보고 참고하면 어떨까 싶네요.

 

 

갤럭시 점프3 디자인은 어떨까?

 

삼성은 갤럭시 점프3(M44)를 출시한다고 공식적으로 발표를 했는데 공식 브랜드명은 거의 정해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통신사 전용 모델의 중급폰이라는 것은 확실한 것 같아요.

 

 

일단 유력한 국내 브랜드명은 갤럭시 점프3로 알려져 있으며 위에서 언급한 대로 글로벌 버전은 갤럭시M44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글로벌 버전도 동일한 브랜드명을 가지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갤럭시 점프3의 글로벌 공식 모델 명칭은 SM-M446KZKAKTC으로 알려져 M44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디자인은 다음 달에 더 정확하게 알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일단 갤럭시 점프3의 후면 카메라는 트리플카메라로 3개의 카메라 원형 아일랜드가 있고 맨 위 카메라와 가운데 카메라 사이 오른쪽에 원형 LED 플래시가 있습니다.

 

 

전면 카메라는 V 또는 U 모양의 노치가 있지만 좀 더 정확한 디자인은 시간이 필요하지만 큰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베젤은  다른 부분보다 하단 부분이 좀 두꺼운 편입니다.

 

중급폰 갤럭시 점프4 알려진 스펙

 

아무래도 디자인이 대강 짐작되는 것처럼 스펙도 중급폰 수준으로 결정될 것은 누구나 예상이 되는 부분입니다. 그럼 삼성전자의 최신 중급폰 갤럭시 점프3의 알려진 스펙을 간단히 볼까요.

 

 

갤럭시 점프3의 스펙 중에 칩셋은 퀄컴 스냅드래곤 888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면 이는 갤럭시S21과 동일한 수준으로 보면 됩니다. 갤럭시S21 플러스의 가격이 현재 50만원대니 참고하면 될 것 같아요.

 

 

퀄컴 스냅드래곤 888은 2020년에 도입되었으니 지금도 갤럭시S21을 사용하는 분도 있으니 고사양의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분이 아니라면 갤럭시 점프3도 일반적인 사용자라면 충분하지 않을까 싶네요.

 

 

다행히 엑시노스를 탑재하지 않아 좋아하는 분들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퀄컴 스냅드래곤 888이 3년이나 되었지만 탑재된 안드로이드폰은 여전히 성능이 괜찮다고 봐야 합니다.

 

 

국내에서 출시될 예정인 갤럭시 점프3(M44)의 그밖에 스펙은 6GB 램, 128GB 확장 가능한 스토리지가 탖배될 것입니다.  무엇보다 120Hz 화면 재생률로 생동감 있는 동영상을 즐기게 됩니다.

 

 

디스플레이 사이즈는 6.58인치 1080x2408 PLS LCD 화면 그리고 2개의 200만 화소와 5000만 화소로 구성된 후면 카메라, 1300만 화소 셀카를 만나보게 됩니다. 그리고.5,000mAh 배터리를 제공하며 크기는 167.7 x 78 x 9.1mm, 무게는 216g입니다. 이 정도 스펙이면 괜찮겠죠.

 

자급제폰 삼성 중급폰 가격대별 종류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스마트폰 일체형 미니 보조배터리 5000mAh!! 아이폰과 갤럭시 구분없는 도킹형이라 편하고 휴대성 높아!!(feat. 최신 모델)

 

스마트폰 일체형 미니 보조배터리 5000mAh!! 아이폰과 갤럭시 구분없는 도킹형이라 편하고 휴대성

일체형 미니 보조배터리 또는 도킹형 미니 보조배터리가 요즘 인기가 높은데요. 일체형 미니 보조배터리의 인기가 높은 이유는 일단 충전 시 충전케이블이 필요 없고 손아귀에 쏙 들어 올 정도

jongamk.tistory.com

삼성 갤럭시 A25 출시 전 디자인과 스펙은? 최신 보급폰과 중급폰 종류가 너무 많아!!

 

삼성 갤럭시 A25 출시 전 디자인과 스펙은? 최신 보급폰과 중급폰 종류가 너무 많아!!

삼성전자의 최신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A25 출시를 앞두고 디자인과 스펙의 일부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갤럭시 A25 출시 소식을 전하기 전에 지난번에 갤럭시A15 출시에 대한 소식

jongamk.tistory.com

아이폰SE4 6.1인치 올레드 디스플레이와 USB C 탑재!! 아이폰14 또는 XR과 유사한 디자인 기대(feat. 애플 보급형)

 

아이폰SE4 6.1인치 올레드 디스플레이와 USB C 탑재!! 아이폰14 또는 XR과 유사한 디자인 기대(feat. 애

애플의 보급형 스마트폰 아이폰SE4 출시에 대한 소식보다는 아이폰SE4에 대한 디자인과 스펙에 대한 루머가 더 많은 것 같아요. 굴뚝에 연기가 나면 뭔가를 한다는 말이니 해외IT 매체를 통해 지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