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아이폰15 프로 맥스로 개인자료 안전하게 보관 방법!! 킹스톤 아이언키 USB Type C 키패드 200 장점과 단점?

by 핑구야 날자 2023. 11. 12.
반응형

아이폰15 프로 맥스를 사용하는 분들은 킹스톤 아이언키 USB Type C 키패드 200을 사용하면 개인인자료를 좀 더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15 프로 맥스를 포함한 아이폰15 시리즈는 USB Type C를 사용하게 되면서 좀 더 유연한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진작 USB Type C를 사용했다면 안드로이드폰과 충전잭도 호환하고 다양한 디바이스를 사용할 수 있었을 텐데 말이죠. 개인자료를 클라우드로도 보관하면서 정말 편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으로 보안에 대한 위험은 늘 걱정할 수밖에 없는데요. 인터넷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개인자료를 좀 더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고민하는 분들은 킹스톤 아이언키 USB Type C 키패트 200은 어떨까요?

 

 

킹스톤 아이언키 USB Type-C 키패드 디자인과 처리속도

 

킹스톤 아이언키 USB Type-C 키패드 200(Kingston IronKey USB Type-C Keypad 200)은 일반 저장장치와 달리 보안에 좀 더 최적화된 디바이스입니다.

 

 

해킹 및 맬웨어 공격의 위협으로 인해 장치를 암호화하는 것이 장치를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일반 플래시 드라이브에는 보안 기능이 내장되어 있지 않아 분실하거나 도난당할 경우 데이터가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킹스톤 아이언키는 USB Type-C 키패드 200은 영숫자 키패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민감한 파일을 보호하고 권한 없는 사용자가 침입을 시도하는 경우 해당 파일을 삭제하여 이 문제를 해결해 줍니다.

 

 

킹스톤 아이온키 USB Type-C 키패드 200은 하이브리드 느낌의 디자인이기는 하지만 다소 클래식한 느낌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아이언키의 크기는 79.8 x 20.0 x 10.7 mm, 무게는 25g으로 일반 플래시 드라이브와 거의 같습니다. 그러나 폭이 넓기 때문에 연결된 다른 액세서리 옆에 쉽게 꽂을 수 없습니다.

 

 

특히 2022년형 맥북 에어에 연결하면 아이언키가 연결된 인접한 포트에 다른 액세서리를 꽂을 수 없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물과 먼지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드라이브 케이스는 견고한 에폭시로 둘러싸여 있으며 IP57 인증을 받았습니다. 전면에는 드라이브의 콘텐츠를 잠금 해제하고 액세스 하는 데 사용되는 영숫자 PIN 키패드가 있습니다. 아이언키의 전체 크기는 작지만 각 키의 숫자와 문자는 눈을 가늘게 뜨지 않고도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큽니다.

 

 

영숫자 키패드를 사용하면 숫자 또는 텍스트 PIN을 생성하여 드라이브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각 키에는 지문이 남지 않도록 폴리머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영숫자 패드 위에는 두 개의 잠금 아이콘이 있습니다. 하나는 잠겨 있고 다른 하나는 잠금 해제되어 있습니다. 둘 중 하나 아래에 켜져 있는 표시등은 아이언키의 현재 상태 또는 모드를 나타냅니다.

 

 

아이언키에는 드라이브 위에 딱 맞는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외부에 회사와 제품 이름이 표시되어 있으며 여행 시 키패드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편리하게도 드라이브 끝에 통합된 분리 불가능한 유선 루프도 있습니다. 이 디자인을 선택하면 아이언키를 키체인이나 후크에 걸 수 있습니다.

 

 

USB-C 플래시 드라이브의 경우 8~32GB 용량의 드라이브는 초당 145MB의 속도로 데이터를 읽고 초당 115MB의 속도로 씁니다. 64~512GB 용량 드라이브는 저용량 드라이브와 동일한 속도로 읽지만 초당 20MB의 속도로 씁니다. 아이언키 내부에는 장치에 연결할 때마다 전원을 공급받는 충전식 배터리가 있어 모든 운영 체제와 호환됩니다. USB-C가 포함되어 있어 아이폰16 프로 맥스 및 아이폰15 시리즈 그리고 USB 타입의 디바이스는 모두 연결할 수 있겠죠.

 

킹스톤 아아언키 USB Type C 키패드200의 장점과 단점

 

킹스톤 아이언키는 FIPS 140-3 레벨 3 (보류중) 인증 군사 등급 보안을 지원하며 암호화 하드웨어에 대한 최신 미국 및 캐나다 정부 표준을 충족합니다. 또한 섹터 기반 데이터 보호를 위해 XTS-AES 256비트 암호화와 결합됩니다.

 

 

아이언키를 처음 사용할 때 드라이브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사용자 PIN을 생성해야 합니다. 비밀번호는 8~15자리 숫자 또는 문자 사이여야 하며, 숫자만 반복해서 사용할 수 없고, 연속된 숫자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 PIN을 생성하면 드라이브의 데이터에 액세스 할 때마다 이를 사용하여 드라이브 잠금을 해제하게 됩니다.

 

 

그러나 암호를 입력하기 전에 아이언키를 연결하면 드라이브가 감지되지 않는 상태로 유지됩니다. 아이언키에는 충전식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장치에 연결하기 전에 편리하게 암호를 입력하고 드라이브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PIN을 입력하면 잠금 해제 아이콘 아래의 표시등이 녹색으로 켜져 드라이브를 사용할 준비가 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자동으로 다시 잠기려면 30초 동안 장치에 연결해야 합니다. 드라이브를 마친 후 장치에서 드라이브를 제거하면 보안을 위해 자동으로 잠길 수 있습니다. 즉, 장치에서 드라이브를 분리할 때마다 물리적으로 잠글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자 PIN을 10번 잊어버리거나 잘못 입력한 경우 관리자 PIN을 사용하여 액세스 및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 PIN과 달리 관리자 PIN을 잊어버린 경우 드라이브를 재설정하여 드라이브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삭제하고 처음부터 새 코드를 생성해야 합니다. 관리자 PIN을 10회 연속 잘못 입력하면 IronKey는 자동으로 드라이브의 모든 콘텐츠를 암호화하여 삭제하고 공장 설정으로 재설정합니다. 또한 드라이브를 친구와 공유하거나 보안되지 않은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경우 읽기 전용 모드로 처리되며 이를 통해 드라이브를 데이터 읽기로 제한하고 데이터가 기록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아이언키의 가장 큰 장점은 파일 전송 성능이 뛰어나다는 것입니다. 여러 폴더를 동시에 자체적으로 이동하면서 2GB가 넘는 데이터를 20초 이내에 처리됩니다. 그리고 강력한 보안 조치 숫자 또는 알파벳 비밀번호 옵션 모든 운영 체제 및 USB-C 장치와 호환 가능 다양한 작업에 대해 다양한 모드 제공합니다. 킹스톤 아이언키 USB Type-C 키패드 200의 단점은 위에서도 언급을 했듯이 다른 드라이브 액세서리가 인접 포트에 꽂아서 사용할 수 없을 정도로 폭이 넓습니다. 그리고 가격적인 부담도 있는 편입니다.

 

킹스톤 아이언키 USB Type C 키패드 200 가격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산돌구름 웹폰트 사용해 보니 웹디자인과 그래픽디자인 필수 폰트 맞네!! 남다른 웹사이트 원한다면 바로 써봐!!

 

산돌구름 웹폰트 사용해 보니 웹디자인과 그래픽디자인 필수 폰트 맞네!! 남다른 웹사이트 원한

폰트의 대명사라고 할`만한 산돌구름의 웹폰트가 뭘까요? 산돌구름을 사용하면 정말 예쁜 폰트가 많다는 것을 실감하게 되는데요. 특히 산돌구름의 웹폰트는 경쟁력을 갖추고 싶은 웹디자이너,

jongamk.tistory.com

LX세미콘의 비메모리 반도체와 전력 반도체 일상 속 발견!! sedex 2023에서 놀란 관람객 반응!!(feat. B2B)

 

LX세미콘의 비메모리 반도체와 전력 반도체 일상 속 발견!! sedex 2023에서 놀란 관람객 반응!!(feat. B

시스템 반도체 전문 B2B기업 LX세미콘(대표이사 손보익)은 10월25일 ~ 10월27일 동안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sedex 2023(반도체대전)에서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애 놀랐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KES 20

jongamk.tistory.com

갤럭시S24 울트라 티타늄 프레임 교체 후 판매량? 역대급 메모리와 베젤 그리고 무게와 두께 어느 정도?

 

갤럭시S24 울트라 티타늄 프레임 교체 후 판매량? 역대급 메모리와 베젤 그리고 무게와 두께 어느

갤럭시S24 울트라의 프레임이 알루미늄에서 티터늄으로 교체가 될 것이라는 예상은 대부분 했을 겁니다. 갤럭시S24 울트라가 애플의 아이온15 프로 맥스보다 먼저 적용되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