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6.4인치 갤럭시S23 FE 역대급 가격!! 스냅드래곤8 Gen 1 Soc와 8GB램 탑재 배터리 4500mAh 괜찮은데

by 핑구야 날자 2023. 11. 20.
반응형

삼성전자의 갤럭시S23 FE 버전이 역대급 저렵한 가격으로 출시됩니다. 6.4인치의 사이즈가 아쉬운 분도 있겠지만 스펙을 보면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가격이라고 해도 약 26만원이나 내리다니~ 그럼 약 50만원의 가격으로 6.4인치 갤럭시S23 FE를 사용할 수 있다는 말이 된다는 겁니다. 정말 역대급 가격이죠. 아마도 블랙 프라이데이를 활용해 구매한다면 연말연시 최고의 선물 중에 하나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내린 가격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만족스러움 스펙이라 아마도 적지 않은 인기를 누릴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더구나 애플의 아이폰4 SE가 출시되지 않은 상황이라 더 홀가분한 마음으로 삼성이 블랙 프라이데이를 준비하지 않을까 싶네요.

 

 

갤럭시S23 FE 디자인 어떤가?

 

갤럭시S23 FE의 디자인을 보면 갤럭시S23과 차이가 없어 고급진 모습으로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중급폰 가격대에서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더 좋겠죠.

 

 

6.4인치 디스플레이에 깔끔한 펀치홀 스타일의 셀카 카메라는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디자인입니다. 물방울 스타일의 카메라나 노치 스타일은 약간 답답하게 느껴지거든요.

 

 

전면 디스플레이의 베젤도 하단 베젤이 다른 부분의 베젤보다 두껍기는 하지만 일반 중저가 스마트폰의 베젤보다는 얇은 편이라 고급스럽습니다.

 

 

후면 카메라는 트리플카메라로 아이폰 카메라에 익숙한 사용자들에게는 비교될 수 있지만 나름 유니크한 배열로 계속 진화시켜 가면서 자리를 잡은 것 같습니다.

 

 

사이드의 버튼은 기존대로 유지가 되어 기존 갤럭시폰을 사용하던 분들에게는 익숙한 그립갑과 사용감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S23 FE 스펙

 

삼성 갤럭시 S23 FE의 출시와 함께 가장 주목을 받은 것은 가격이 아닐까 싶습니다. 일단 최근에 기존 출시가보다 13만원 정도 저렴한데 블랙 프라이데이에서는 50만원 내외로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약간의 변수가 있을 수 있겠지만 충분히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FE 모델을 기다려 온 분들에게는 블랙 프라이데이가 기다려지지 않을까 싶네요.

 

 

가격은 중급폰 수준이지만 스펙은 작년에 출시된 최고급 칩셋 스탭드래곤8 Gen1를 탑재하여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컬러는 그래파이트, 민트, 퍼플 등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S23 FE의 알려진 스펙을 보면 6.4인치 1080x2340 120Hz 아올레드 터치스크린을 제공하며 퀄컴 스냅드래곤8 Gen 1 SoC, 8GB RAM, 128GB 스토리지를 탑재하였습니다.

 

 

트리플 후면 카메라는 OIS가 포함된 5000만 화소 메인, 3배 줌이 포함된 800만 화소 망원카메라 그리고  광학 줌 1200만 화소 울트라와이드가 제공됩니다.

 

 

전면 셀피 카메라는 1000만 화소이며 25W 유선 충전을 지원하는 4,500mAh 배터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One UI 5.1이 탑재된 안드로이드13을 실행하지만 One UI 6이 탑재된 안드로이드14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삼성 갤럭시 중급폰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아이폰15 터치ID 비활성화 해제 방법(잠금 풀기 방법)!! 비밀번호 페이스ID도 가능할까?(feat. Tenorshare 4uKey)

 

아이폰15 터치ID 비활성화 해제 방법(잠금 풀기 방법)!! 비밀번호 페이스ID도 가능할까?(feat. Tenorsha

아이폰15를 사용하면서 가끔 비밀번호, 터치ID를 잊어버릴까 고민되어 페이스ID를 선호하는 사용자들도 있을 텐데요. 아이폰15와 같은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바이스와 각종 앱 그리고 SN

jongamk.tistory.com

아이폰16 프로 맥스 버튼도 터치!! 탭틱 엔진 사용하는 솔리드 스테이트로 액션버튼 기능까지 섬세한 터치로?

 

아이폰16 프로 맥스 버튼도 터치!! 탭틱 엔진 사용하는 솔리드 스테이트로 액션버튼 기능까지 섬

아이폰16 프로 맥스를 비롯해 아이폰16 라인업 전체의 디자인 변화는 물론 시스템 재설계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사실 버튼리스가 될 것이라던 아이폰15 프로 맥스도 기술적인 문제로 교

jongamk.tistory.com

60만원대 최신 갤럭시Z 플립5 중급폰 모델 출시할까? 중급폰 모토로라 폴더블폰 레이저 2023 신경쓰일 텐데

 

60만원대 최신 갤럭시Z 플립5 중급폰 모델 출시할까? 중급폰 모토로라 폴더블폰 레이저 2023 신경

삼성전자가 최신 갤럭시Z 플립5의 보급형은 그렇다고 쳐도 중급폰 모델을 출시할 수 있지 않을까? 갤럭시S 시리즈는 갤럭시A시리즈와 FE를 출시하고 있기에 충분히 기대할 수 있는 게 아닐까 싶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