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람보르기니폰 레드미 K70 Pro 램 24GB 배터리 5000mAh 충전속도 120W 중국폰 너무 달려!!(feat. 샤오미)

by 핑구야 날자 2023. 12. 2.
반응형

람보르기니폰이라고 불러도 될 듯한 디자인으로 공개된 샤오미의 레드미 K70 Pro(프로)를 보면서 정말 무섭게 달리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중국폰이라는 선입견으로 국내에서는 반향을 일으키지 못하고 있지만 레드미 K70 Pro(프로) 스펙을 보면 정말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 람보르기니폰 레드미 K70 Pro(프로)의 디자인은 아이폰이나 갤럭시폰의 분위기와는 완전 다른 느낌이라 당황스럽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보면 적응이 잘 되지 않지만 레드미 K70 Pro의 뿐만 아니라 디자인은 어느 정도 호불호의 문제라 각자의 판단에 맞기는 게 맞을 것 같습니다. 레드미가 발표한 모델은 총 3종류로 K70e, K70 및 K70 Pro이며 그중에 한 모델을 중심으로 보겠습니다.

 

 

람보르기니 에디션 레드미 K70 Pro 디자인

 

샤오미는 레드미 이벤트를 통해 레드미 K70e, K70 그리고 K70 Pro 스마트폰을 공개하였습니다. 그 중 가장 프리미엄인 제품은 오토모빌 람보르기니 스쿠아드라  쿼드라 코스와 협력하여 스페셜 에디션을 소개했습니다.

 

 

샤오미는 스마트폰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람보르기니의 레이싱 부문과 제휴하여 레드미 K70 Pro 오토모빌 람보르기니 스쿠아드라 코스 에디션을 만들었습니다.

 

 

기존 모델과 화려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일반 K70 Pro를 달라진 모습을 소개하였습니다. 일반 모델과의 차이점은  크게 세 가지로 정리되는데 디자인과 스펙으로 나닙니다.

 

 

믈론 디자인은 누가 봐도 확실히 다른데요. 레드미 K70 Pro의 후면 카메라는 아일랜드가 직사각형이 아니라 역볼록 오각형으로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모양은 람보르기니의 날카로운 선을 참조한 것으로 보입니다.

 

 

후면 카메라 부분을 제외한 나머지 패널 부분은 ​​플라스틱으로 처리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린과 엘로우의 강열한 원색의 투톤으로 된 카본 디자인은 패널 위에 스티커를 붙였습니다.

 

람보르기니폰 레드미 K70 Pro 스펙

 

람보르기니폰 레드미 K70 Pro의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놀라운 스펙이 있어 개인적으로 더 관심 있게 보게 되었습니다. 일반 PC보다 더 성능이 높지 않나 싶네요.

 

 

먼저 소프트웨어 측면에서 한정판 람보르기니폰 레드미 K70 Peo는 HyperOS 인터페이스의 일부인 맞춤형 람보르기니 스쿠아드라 코스 테마가 포함됩니다.

 

 

프로모션 이미지의 배경에 있는 자동차는 V12 엔진을 탑재한 트랙 전용 하이퍼카인 에센자 SCV12입니다. 5년 전 특정  오포 파인드X 스마트폰처럼 전형적인 람보르기니 디자인이라고 하기는 어렵습니다.

 

 

샤오미의 레드미 K70 Pro는 스냅드래곤8 Gen 3 칩셋과 빠른 LPDDR5X 램 및 UFS 4.0 스토리지를 탑재하였습니다. 배터리는 5,000mAh이며 충전속도는 무려 120W입니다.

 

 

마지막으로 람보르기니폰 K70 Pro가 일반 모델과 다른 차이점은 24GB 램과 1TB 스토리지가 탑재되었다는 점입니다. 가격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일반 모델보다는 당연히 비싸겠죠. 글로벌 시장에도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좀 더 기다려봐야 할 것 같아요.

 

샤오미 레드미 스마트폰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카카오톡 메세지 상대방 몰래 확인하기!! 카톡 몰래 읽기도 조심해야 할 부분이 있다면?

 

카카오톡 메세지 상대방 몰래 확인하기!! 카톡 몰래 읽기도 조심해야 할 부분이 있다면?

카카오톡 메세지를 읽은 상태 카운트가 변함이 없는 상태로 상대방 몰래 확인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카톡으로 상대방이 보낸 영상도 마찬가지입니다. 카카오톡은 국민 메신저로 자

jongamk.tistory.com

갤럭시S24 울트라의 인공지능 삼성 가우스(Samsung Gauss) 탑재? 무게 10% 가벼워진 이유와 6.8인치 역대급 베젤까지

 

갤럭시S24 울트라의 인공지능 삼성 가우스(Samsung Gauss) 탑재? 무게 10% 가벼워진 이유와 6.8인치 역

갤럭시S24 울트라 출시로 가장 기대되는 것은 역시 독자적인 생성 AI 모델인 삼성 가우스(Samsung Gauss) 탑재여부입니다. 삼성이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모델 삼성 가우스가 과연 얼마나 높은 만족도

jongamk.tistory.com

오토캐드다운로드 받는 이유? 호환 잘 되는 캐디안(CADian) 평가판 사용해 보면 알아!!(feat. AutoCAD)

 

오토캐드다운로드 받는 이유? 호환 잘 되는 캐디안(CADian) 평가판 사용해 보면 알아!!(feat. AutoCAD)

오토캐드다운로드 받는 이유는 뭘까요? 캐드 프로그램의 대명사이기 때문입니다. 오토캐드다운로드 받는 분들은 건축, 건설 그리고 토목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 경기가 좋지 않아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