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디스플레이에서 사운드가 들리는 최신 엘지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32GS95UE)!! 고해상도와 고주사율도 변경!!(feat. LG)

by 핑구야 날자 2024. 1. 12.
반응형

LG전자는 최신 엘지 게이밍 모니터(32GS95UE)를 비롯해 32인치,39인치 커브드 올레드 게이밍 모니터(34/39GS95QE), 45인치 커브드 올레드 모니터 2종(45GS95QE, 45GS96QB) 그리고 27인치 올레드 모니터(27GS95QE) 등 다양한 모델과 사이즈로 출시해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특히 게이머의 시야에서 동일한 거리를 제공하는 게 특징인 커브드 모니터는 최소한 65인치 이상이 되야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번에 출시된 커브드 모니터는 다소 생뚱맞지 않나 싶습니다. 커브드 스타일의 TV도 신제품 출시를 하지 않는 상황이거든요. 좌우지간 이번에는 고해상도와 고주사율을 쉽게 변경할 수 있는 게이밍 모니터의 특징이 포인트입니다.

 

 

고해상도와 고주사율 손쉽게 전환

 

다양한 종류의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한 LG전자는 게임, 영화 등을 즐기는 사용자들을 위해 콘텐츠에 맞춰 해상도와 주사율을 최적화하는 2024년형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를 선보였습니다.

 

 

2024년 최신 모델 올레드 게이밍 모니터(32GS95UE)는 세계 최초로 한 대의 제품에서 고주사율 모드(FHD∙480Hz)와 고해상도 모드(4K∙240Hz)를 모두 구현한 제품입니다. 아수스도 듀얼 HZ 기능의 ROG PG32UCDP OLED 모니터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고주사율과 고해상도를 콘덴츠에 맞워 자동으로 전환하는 것은 아니고 모니터 하단에 있는 전용 버튼을 눌러 콘텐츠에 알맞게 변경해 즐기는 것입니다.

 

 

버튼을 눌러 교체하는 방법이기는 하지만 고해상도와 고주사율을 쉽게 교체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대단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온라인 게임의 종류에 따라 최적화된 모드로 집중력을 높이고 실감 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주목을 받을 만하겠죠.

 

 

2024년 최신 모델 올레드 게이밍 모니터(32GS95UE)의 고주사율 모드는 빠른 화면 전환이 중요한 1인칭 슈팅게임(FPS)을 즐기는데 적합하며 고해상도 모드는 시각 효과가 풍부한 게임이나 영상을 실감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에서 사운드가 들리는 게이밍 모니터

 

올레드 디스플레이에 적용된 필름 부품이 진동해 직접 소리를 내는 픽셀 사운드 테크놀로지도 모니터 제품 가운데 처음으로 적용해 온라인 게임을 더욱 실감나게 할 것입니다.

 

 

디스플레이에서 사운드가 들린다니~ 색다른 경험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세심한 사운드에 몰입도가 더 높아지는데 일조하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2024년 최신 모델 올레드 게이밍 모니터(32GS95UE)의 측면이나 후면 스피커를 결합한 모니터와 달리 디스플레이가 앞쪽에 있는 사용자 방향으로 사운드를 내보내 더 선명하게 들려주게 됩니다. 모니터에 별도 스피커를 연결하는 경우와 비교하면 영상과 사운드를 화면에서 동시에 송출해 더욱 실감 나겠죠.

 

 

특히 스스로 빛을 내는 올레드 기반으로 압도적인 명암 표현은 물론, 0.03ms GtG 응답속도를 갖춰 게임 몰입감을 한층 끌어올려 줍니다. LG전자는 800R 곡률과 21:9 화면비, WQHD(3,440 X 1,440) 해상도, 0.03ms GtG 응답속도를 모두 갖춘 커브드 올레드 게이밍 모니터(34/39GS95QE)도 출시합니다.

 

 

34인치 모니터의 경우는 CES 2024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모델이기도 합니다. 그밖에 45인치 커브드 올레드 모니터( 45GS95QE, 45GS96QB), 27인치 올레드 모니터(27GS95QE) 등도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커브드모니터보다는 플래트한 2024년 최신 모델 올레드 게이밍 모니터(32GS95UE)가 어떨까 싶네요.

 

LG 게이밍 모니터 종류와 가격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게임전용 스마트폰 누비아의 레드매직9 프로!! 장시간 게임 발열을 코어CPU 최대 25도 낮춰 대응?

 

게임전용 스마트폰 누비아의 레드매직9 프로!! 장시간 게임 발열을 코어CPU 최대 25도 낮춰 대응?

모바일게임을 즐기는 분들에게 누비아의 최신 스마트폰 레드매직9 프로에 대한 관심을 갖으면 어떨까 싶네요. 게임전용 스마트폰 누비아의 레드매직9 프로처럼 갤럭시폰도 게임전용폰을 출시

jongamk.tistory.com

큰 TV 97인치 엘지 시그니처 올레드M(97M3) 전기선 밖에!! 고화질 영상 무선 전송과 가격에 놀라!!(feat. LG전자)

 

큰 TV 97인치 엘지 시그니처 올레드M(97M3) 전기선 밖에!! 고화질 영상 무선 전송과 가격에 놀라!!(fea

명품 가전의 명가 LG전자가 드디어 일을 냈습니다. 큰 TV 97인치 엘지 시그니처 올레드M(97M3)는 4K 120Hz 고화질의 영상을 무선으로 전송을 받습니다. 다시 말해 전기선만 꽂아 사용하는 TV라는 말입

jongamk.tistory.com

게이밍 헤드셋 중 유선을 찾는다면 로지텍 G PRO X 헤드셋!! G HUB 연결방법 및 EQ 프로파일 사용도

 

게이밍 헤드셋 중 유선을 찾는다면 로지텍 G PRO X 헤드셋!! G HUB 연결방법 및 EQ 프로파일 사용도

게이밍 헤드셋 로제텍 G PRO X 헤드셋은 무선보다 유선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좋은 모델입니다. 유선은 충전을 하지 않고 바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접근성이 높고 미묘한 음질과 안정적인 연결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