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Z 폴드6 커버 디스플레이 등 폼팩터의 변화와 티타늄소재 사용!!인공지능 및 동시번역 탑재 당연?

by 핑구야 날자 2024. 1. 28.
반응형

넓은 대화면을 선호하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최신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Z 폴드6를 기다릴 텐데요. 그러나 무게와 크기 때문에 부담스러운 분들은 갤럭시Z 플립6를 사용하면 되겠죠. 삼성전자의 최신폰이 될 갤럭시Z 폴드6는 무엇이 달라질까요? 개인적으로는 역시 화면주름이 완벽하게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도 완벽한 주름 제거보다는 개선된 모습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면의 주름이 어느 정도 개선이 되어도 어느 정도 사용기간이 경과되면 보호필름에서 문제가 생겨 영 폼이 나지 않아 개인적으로는 보호필름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Z 폴드6 스펙과 디자인은 얼마나 업그레이드될지 예상해 봅니다.

 

 

갤럭시S24 울트라 신기능 제공

 

벌써 갤럭시Z 폴드가 6세대까지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초반 모델은 여러가지로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지금은 완성도가 많이 높아진 것은 사실입니다.

 

 

해마다 새로운 갤럭시Z 폴드를 업그레이드하면서 많이 개선되었는데 현재 사용 중인 갤럭시Z 폴드5보다 얼마나 좋아졌을지 무척 기대됩니다.

 

 

특히 얼마전 출시한 갤럭시S24 울트라에 탑재된 인공지능 기술과 인터넷이 안되도 가능한 동시번역기능 그리고 개선된 이미지검색 기능등이 새로운 갤럭시Z 폴드6에 탑재가 될 것은 분명하겠죠.

 

 

갤럭시Z 폴드6의 바디 재질도 티타늄으로 만들어 좀 더 가벼워지면서 휴대성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출시는 그동안의 출시일정과 비슷한 여름쯤이 되지 않겠어요.

 

 

삼성 갤럭시Z 폴드6 출시 가격에 대해서 아직 발표된 바가 없지만 전작보다는 10만원 내외로 인상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참고로 256GB 기준으로 갤럭시Z폴드4 출고가는 1,998,700원, 갤럭시Z 폴드5 출고가는 2,097,700원이었습니다.

 

폼팩터 변경으로 360도 접히는 화면?

 

해외IT 매체에 따르면 갤럭시Z 폴드6의 폼팩터가 대규모로 변경될 수 있음을 조심스럽게 예상하고 있습니다. 혹시 폴더블폰에서 슬라이드폰으로 바뀌는 것일까요?

 

 

폼팩터의 변경은 커버 화면의 종횡비에도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은 사이즈가 커진다는 말인데 갤럭시Z 폴드5의 커버 디스플레이는 6.19인치 사이즈에 종횡비는 6:5였습니다.

 

 

이미지센서는 전작인 갤럭시Z 폴드5와 동일하게 탑재되어 출시되며 나머지 후면 카메라 수도 변함이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삼성 갤럭시Z 폴드5에는 후면에 3개의 카메라가 있습니다.

 

 

5000만 화소 메인카메라와 3배 광학 줌이 포함된 1000만화소 망원 그리고 12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 그리고 1000만 화소 셀카카메라로 구성되었습니다.

 

 

갤럭시Z 폴드6은 위에서도 언급햇듯이 좀 더 큰 커버 디스플레이를 제공할 수도 있지만 화면을 360도로 접을 수 있어 셀카카메라를 줄여서 출시될 수도 있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그밖에 내구성을 위해 갤럭시Z 폴트6의 방진 기능을 어떤 식으로든 강화하고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Z 폴드폰 저렴한 모델과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스마트 반지 삼성 갤럭시 링 공개로 출시 임박 기대!! 가격과 혈압 모니터링 등 기대되는 기능은?

 

스마트 반지 삼성 갤럭시 링 공개로 출시 임박 기대!! 가격과 혈압 모니터링 등 기대되는 기능은?

삼성전자가 스마트 반지 갤럭시 링을 갤럭시S24 울트라 언팩행사 끝 부분에서 공개를 했습니다. 그동안 소문으로만 존재했던 갤럭시 링은 오우라 링의 판매로 더욱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오우라

jongamk.tistory.com

삼성 140인치 큰 화면TV 마이크로LED TV!! 네오 QLED TV(QN900D QN90D)와 올레드TV 특징 비교

 

삼성 140인치 큰 화면TV 마이크로LED TV!! 네오 QLED TV(QN900D QN90D)와 올레드TV 특징 비교

삼성전자의 최신 대화면 TV 중 마이크로LED TV는 무려 140인치까지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큰 화면TV를 선호하는 추세에서 삼성은 실속 있는 LED 패널을 사용해 실속을 챙기고 있지 않나 싶습니

jongamk.tistory.com

커진 커버 스크린 갤럭시Z 플립6 비스포크 컬러 출시하면 대박!! 기대 스펙과 화면 주름 해결?(feat. 삼성 폴더블폰)

 

커진 커버 스크린 갤럭시Z 플립6 비스포크 컬러 출시하면 대박!! 기대 스펙과 화면 주름 해결?(feat

삼성전자의 최신 폴더블폰 갤럭시Z 플립6 출시를 앞두고 여러 가지 소식들이 속도를 내며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접히는 스타일의 폴더블폰은 더 이상 삼성전자만의 폼팩터가 아니기 때문에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