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최신 태블릿 샤오미 패드7 프로 디자인 괜찮을까? 스펙 중 배터리 용량과 고속 충전 기능 어떤가?

by 핑구야 날자 2024. 2. 3.
반응형

최신 태블릿을 찾고 있다면 샤오미 패드7 프로의 디자인과 일부 알려진 스펙을 확인하면서 참고하면 어떨까 싶네요. 중국 IT 제품에 대한 선입견이 많은 분들에게는 여전히 딴 나라 소식이겠지만 전체적인 태블릿의 흐름을 확인하는 것은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중국은 국제적으로 보안에 관한 신뢰를 회복하는 게 필요해 보입니다. 그리고 짝퉁제품으로 인한 이미지 실추가 결국 IT제품 전반에 영향을 미치고 있어 더욱 그렇습니다. 특히 국내에서는 더 그런 것 같아요. 그나마 쓸만한 제품을 저렴하게 만들고 있는 샤오미는 가성비라는 이미지 마케팅으로 국내에서는 어느 정도 인정받고 있은 것 같습니다. 그럼 최신 태블릿 샤오미  패드7이 출시를 앞두고 알려진 소식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샤오미 패드7 아이패드와 아이폰의 그림자

 

샤오미 패드7의 디자인을 보면 아이패드와 아이폰이 떠오르는 것은 선입견 때문일까요? 만약에 애플의 디자인을 모방했다면 당장은 모르겠지만 향후 문제가 더 커지겠죠.

 

 

일단 샤오미 패드는 신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깔끔한 디자인이 참 인상적인데요. 갤럭시탭을 진작에 디자인을 애플스럽게 하던지 깔끔한 각을 살렸다면 좋았을 텐데 하는 생각을 늘 하게 됩니다.

 

 

샤오미 패드7의 후면 바디를 보면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괜찮고 후면 카메라섬이 아이폰 후면 디자인스러운 느낌이 있기는 하지만 타 중국제품의 디자인과는 차별화된 모습입니다.

 

 

각과 라운드를 적절히 살리고 컬러도 충분히 어필할 만한데요. 역시 문제는 가성비를 앞세운 샤오미의 가격 정책이겠죠. 샤오미 패드6 128GB가 쿠팡 기준으로 428,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샤오미 패드5는 더 저렴해 20만원대이니 참고하면 될 것 같아요.

 

 

최근 샤오미는 샤오미 패드7 시리즈를 계속 업그레이드하고 있다는 것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이구요. 이러한 가운데  태블릿의 주요 기능이 해외IT 매체를 통해 일부 스펙이 알려졌습니다.

 

샤오미 패드7 배터리 용량과 고속 충전 기능

 

샤오미 패드7의 배터리용량과 고속 충전 기능에 대한 스펙이 알려졌는데요. 물론 샤오미 패드7 프로의 배터리 용량은 더 크겠죠. ㅋㅋ 아무래도 장시간 사용을 위해 배터리 용량은 중요합니다.

 

 

샤오미 패드 7 프로의 배터리는 10000mAh의 대용량이며 무려 120W 고속 충전이 지원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샤오미 페드7에 비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Xiaomi Pad 7 Pro의 또 다른 중요한 기능은 120W 고속 충전 지원입니다. 고속 충전 기술을 사용하면 단시간에 태블릿을 완전히 충전할 수 있어 사용자에게 큰 이점이 됩니다.

 

 

특히, 집중적으로 사용하거나 긴급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고속 충전 기능을 통해 샤오미 패드 7 프로의 실용적인 모바일 기기로서의 기능이 더욱 강화될 것입니다.

 

 

그 밖의 스펙은 12.45 인치 LCD 디스플레이와 화면비 16:10이며 주사율은 144Hz 그리고 AP는 스냅드래곤8 2세대를 탑재한다고 하는데  샤오미 패드7 시리즈는 4월 이후에 공식적으로 공개될 것이라 스냅드래곤8 3세대도 기대해 볼만합니다.  그리고 샤오미14 울트라 스마트폰과 함께 볼 수 있게 됩니다.

 

샤오미 태블릿 패드 종류별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펜 방수로 더 강력해진 삼성전자 갤럭시 탭 S9 후기!! 대학생용 태블릿 추천할 만한 달라진 점은?

 

S펜 방수로 더 강력해진 삼성전자 갤럭시 탭 S9 후기!! 대학생용 태블릿 추천할 만한 달라진 점은?

삼성전자의 최신 태블릿 갤럭시 탭 S9(SM-X716N), 갤럭시 탭 S9+(SM-X816N) 그리고 갤럭시S9 Ultra(SM-X916N ) 3종이 출시되었습니다.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과 대화면으로 OTT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더

jongamk.tistory.com

2024년 최신 엘지 그램 17인치(17Z90S-GAOWK)와 16인치(16Z90S-GAOWK) 그램링크와 AI CPU탑재로 신학기 선물

 

2024년 최신 엘지 그램 17인치(17Z90S-GAOWK)와 16인치(16Z90S-GAOWK) 그램링크와 AI CPU탑재로 신학기 선물

LG전자의 2024년 최신 노트북 엘지 그램 17인치(17Z90S-GAOWK)와 16인치(16Z90S-GAOWK) 출시로 대학생 신학기 선물로 인기를 모을 전망입니다. 2024년에는 인공지능이 최신 스마트폰에서 최신 노트북에까지

jongamk.tistory.com

갤럭시Z 폴드6 아이언플렉스 탑재로 폼팩터 대전환? 플렉스 인앤아웃 보다 화면 주름 백퍼 해결 우선!!(feat. 삼성)

 

갤럭시Z 폴드6 아이언플렉스 탑재로 폼팩터 대전환? 플렉스 인앤아웃 보다 화면 주름 백퍼 해결

삼성전자가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Z 폴드6에 아이언플렉스(IronFlex) 기술을 탑재시켜 출시할 가능성을 기대하게 만들었는데요. CES2024에서 삼성 디스플레이가 360도 회전하는 인앤아웃 플립을 공개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