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인터넷 서비스 분야 아이어워즈 선정 결과!! 베스트 디지털에이전시 랭킹 2023 궁금해 (feat. 디지털에이전시)

by 핑구야 날자 2024. 2. 15.
반응형

베스트 디지털에이전시 랭킹에서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서비스 기업을 활약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는 아이워즈 수상실적을 발표하면서 우수한 국내 인터넷 서비스 기업들에게는 베스트 디지털에이전시 랭킹 2023은 영예로운 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러한 수상을 바탕으로 2024년에도 더욱 고품질의 인터넷서비스로 보답하여 사용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아이어워즈 수상실적을 바탕으로 베스트 디지털에이전시 랭킹 2023에 대해 처음 접하는 분들도 적지 않을 것 같은데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한 아이어워즈 코리아 시상행사 결과에 대해 함께 알아볼까요.

 

 

베스트 디지털에이전시 랭킹 2023에 대하여

 

한국 인터넷 전문가들을 대표하는 비영리단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The Korea Internet Professional Association, KIPFA)는 전문가들 간 정보 교환과 관련 지식 교류를 활성화하고 인터넷 활용성과 신뢰도를 개선해 인터넷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이용을 촉진하기 위한 공동협력 방안을 찾고 인터넷 전문 인력의 재교육 및 인력 양성을 추진하고 있으며 아이어워즈 시상식의 국제화를 통한 우수 웹서비스 발굴 등 인터넷 전문가의 권익 보호를 위한 여러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한 아이어워즈 코리아 시상행사는 국내 인터넷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온라인 평가결과로 혁신적인 인터넷 서비스들을 선정 및 시상합니다.

 

 

베스트 디지털에이전시 랭킹 2023은 아이어워즈 코리아 행사 중 「웹어워드코리아」, 「스마트앱어워드」, 「소셜아이어워즈」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대행사에게 수상실적별 포인트를 부여하여 합산한 점수를 기준으로 각 시상 행사별 베스트 디지털에이전시 순위를 선정합니다. 이밖에 각 어워드의 후보등록 포인트, 회원사 등급 포인트, 인터넷생태계 활성화 기여 실적 포인트 등도 가산되어 순위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의미를 두는 것은 베스트 디지털에이전시 랭킹을 통해 순위 및 기업명, 어워드 수상실적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것도 중요하지만 최신 인터넷 서비스의 트렌드와 기술의 특징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관련한 분야에 종사하는 개인은 물론 사업자들에게는 소중한 바로미터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베스트 디지털에이전시 랭킹 2023 시상 종류

 

국내에서 인터넷서비스를 하고 있는 웹개발업체, 웹사이트구축업체, 앱개발업체, 앱제작업체, 모바일앱개발업체 디지털마케팅업체, SNS마케팅업체, 디지털광고대행사, 온라인광고대행사 등등 많은 업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웹사이트구축업체, 디지털마케팅업체 그리고 온라인광고대행사 중에 베스트 디지털에이전시 랭킹 2023을 수상한 업체가 궁금하더라구요. 아마도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서비스와 회사에서 유지보스하고 있는 웹사이트 구축업체도 있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순위 산정기준은 각 어워드 상격별 수상실적 포인트, 각 어워드 후보등록 포인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회원사 등급 포인트 그리고 기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인정하는 인터넷생태계 활성화 기여 실적 포인트가 포함됩니다. 수상작은 최고대상, 이노베이션대상, 통합대상, 특별대상,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상격 순으로 발표됩니다.

 

 

웹개발업체, 웹사이트구축업체, 앱개발업체, 앱제작업체, 모바일앱개발업체 디지털마케팅업체, SNS마케팅업체, 디지털광고대행사, 온라인광고대행사 등이 베스트 디지털에이전시 랭킹 2023의 어느 분야에서 수상되었는지 확인해 보세요. 그럼 아이어워즈 종류를 볼까요.

 

 

아이어워즈 시상식은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와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인터넷 혁신대상 시상식으로 웹어워드코리아, 스마트앱어워드, 소셜아이어워즈 그리고 인터넷에코어워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년 7월에 발표되는 소셜아이어워즈는 현재 운영중인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등 SNS미디어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브랜딩 정보서비스 채널 및 디지털영상 혁신사례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그리고 매년 12월 중에 발표되는 어워드는 웹어워드코리아와 스마트앱어워드가 있으며 웹어워드코리아는 현재 운영 중인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하며 스마트앱어워드는 현재 운영 중인 모바일 앱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그밖에 베스트 디지털에이전시는 국내를 대표하는 웹사이트, 스마트앱, 소셜미디어 분야 디지털에이전시들 중에서 아이어워즈 시상식 수상실적을 바탕으로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와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선정한 베스트 디지털에이전시 순위를 공개합니다. 베스트 디지털에이전시 산정기준 국내 인터넷전문가들로 구성된 아이어워즈위원회 평가위원단의 평가점수를 바탕으로 선정되는 아이어워즈 시상식의 수상실적을 통합하여 디지털에이전시 순위가 선정됩니다.

 

기대되는 디지털에이전시 랭킹 2024

 

디지털에이전시 랭킹 2023에서 웹사이트구축업체, 디지털마케팅업체 그리고 온라인광고대행사 중 수상한 업체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웹어워드코리아 수상업체 중 차이커뮤니케이션이 있었는데 예전에 함께 일했던 적이 있어 너무 반가운 거 있죠. 한국 농식품의 우수성, 다양성에 대한 해외 소비자 인지 강화를 위한 K-FOOD를 다각도로 체험 유도를 내용으로 수상이 되었는데 평가자들의 의견을 통해 해당 서비스를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국내 인터넷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의 전문적이면서 객관적인 다양한 시각으로 판단했던 평가의견이 일반 어워즈와는 확실히 궤를 달리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소셜 아이어워즈에서 디지털영상 최고 대상을 받은 데행사 메조미디어와도 과거 잠깐이지만 함께 일을 했던 적이 있어 너무 반가웠습니다. 스마트앱어워즈에서는 아는 업체가 없었는데 전체적으로 보면 수상될만한 업체가 되었다는 것을 공감할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인터넷 서비스 분야 아이어워즈 선정을 통해 관련된 각 기업들의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여 많은 사용자들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겠죠.

 

 

아이어워즈위원회는 이번 발표를 통해 ”아이어워즈는 인터넷 산업 위상에 걸맞은 성대한 규모의 행사개최와 홍보 지원을 통해 수상기업들의 성과와 가치를 널리 알릴 뿐만 아니라 매년 인터넷 서비스 분야의 성과를 역사에 기록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베스트 디지털에이전시 랭킹은 아이어워즈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난 3년의 수상실적을 통한 랭킹 순위도 곧 서비스할 방침이라고 밝혀 더욱 기대하게 됩니다.

 

 

갤럭시Z 폴드6 커버 디스플레이 등 폼팩터의 변화와 티타늄소재 사용!!인공지능 및 동시번역 탑재 당연?

 

갤럭시Z 폴드6 커버 디스플레이 등 폼팩터의 변화와 티타늄소재 사용!!인공지능 및 동시번역 탑

넓은 대화면을 선호하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최신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Z 폴드6를 기다릴 텐데요. 그러나 무게와 크기 때문에 부담스러운 분들은 갤럭시Z 플립6를 사용하면 되겠죠. 삼성전자의

jongamk.tistory.com

애플 아이폰16 프로 맥스 온디바이스 인공지능(AI) 탭재할까? 자체 AI 챗봇 Apple GPT 개발(feat.인공지능폰)

 

애플 아이폰16 프로 맥스 온디바이스 인공지능(AI) 탭재할까? 자체 AI 챗봇 Apple GPT 개발(feat.인공지

애플의 자체 AI챗봇 Apple GPT를 개발하고 있어 빠르면 아이폰16 프로 맥스에 온디바이스 인공지능(AI)을 사용할 수 있게 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삼성의 갤럭시S24 시리즈에 인공지능 기술을 선

jongamk.tistory.com

손상된 엑셀 파일 복구 방법 후기!! 엑셀 파일 안 열림 엑셀 파일 깨짐 문제 해결될까?(feat. 중요문서)

 

손상된 엑셀 파일 복구 방법 후기!! 엑셀 파일 안 열림 엑셀 파일 깨짐 문제 해결될까?(feat. 중요

손상된 엑셀 파일 복구 방법으로 4DDiG File Repair(포디딕 파일 복원 프로그램)을 사용해 확인해 보았습니다. 바로 사용해야 하는 중요한 문서는 백업이 기본이지만 꼭 필요할 때 문제가 생기는 것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