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공간 오디오 탑재된 보스의 최신 무선이어폰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혁신적인 디자인 속 무선충전은?

by 핑구야 날자 2024. 2. 16.
반응형

보스의 최신 무선이어폰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는 공간 오디오 효과에 대한 기대이상으로 오픈 스타일의 혁신적인 디자인에 더 관심이 가는 모델입니다. 에어팟도 스템 스타일 때문에 디자인과 착용에 관한 여러 가지 이슈가 있었습니다. 애플이 에어팟의 스템을 없애려는 움직임이 있기는 하지만 현재까지 대중화된 디자인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보스의 공간오디오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최신 무선이어폰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역시 동일 선상으로 보고 싶습니다. 오픈형 스타일의 이어버드는 보스만이 아니라 타사에서 몇 가지 모델이 있기는 하지만 보스의 음향사운드와는 비교가 되는 부분입니다. 보스의 명품 사운드를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는 어떤 제품일까요.

 

 

보스 무선이어폰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디자인과 가격

 

명품 사운드의 보스가 오픈 이어 디자인을 갖춘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를 출시하였습니다. 그런데 일반 무선이어폰과 다른 방식의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귓바퀴 또는 외이라고 해야 하나? 귀에 집게 스타일로 고정해 귀를 막지 않는 오픈형 스타일의 디자인이 색다릅니다. 귀 구멍을 막는 일반 스타일과 달리 오픈된 상태로 주변 환경을 동시에 인식하며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의 착용 모습을 이미지로 보면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기존 디자인과 달라 주변이 의식될 수 있지만 에어팟의 스템 때문에 느꼈던 초반을 생각하면 되겠죠.

 

 

물론 화웨이의 무선이어폰 프리클립과 비슷한 스타일이기는 합니다. 물론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는 신축성있는 모구를 선택했고 화웨이 프리클립은 상대적으로 신축성이 덜 한 편입니다.

 

 

보스 무선이어폰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의 충전케이스는 조약돌 모양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일반적인 충전케이스와 비숫한 스타일입니다. 전면에 페어링 버튼이 있는데 굳이 별도로 불리할 필요가 있을까 싶기는 하지만 디자인적인 요소도 감안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밑변에는 USB Type C 충전포트가 있습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무선충전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가격적인 부분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차기 버전에서는 지원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의 충전케이스가 무광으로 되어 있어 미끄럽지 않고 이어버드 헤드가 바로 보여 다른 모델보다는 비교적 쉽게 꺼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는 귀에 쉽게 착용할 수 있도록 신축성 있는 고무 재질로 배럴과 연결되어 있어 좌우 또는 상하로 벌려서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서 보듯이 생각보다 신축성이 높아 착용하거나 탈착 하는데 문제가 없겠죠.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전용앱으로 연동해 디테일한 세팅으로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으며 가격은 온라인에서  359,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의 특징

 

보스의 무선이어폰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는 U자형 디자인되어 귀에 착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이어버드와 배럴이 부드러운 고무로 연결되어 있는데요.

 

 

배럴에는 다양한 기능과 재생 옵션에 액세스할 수 있는 버튼도 있습니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는 보스의 독점적인  오픈 오디오 기술을 적용하였습니다. 오픈 오디오 기술 덕분에 사운드가 착용자에게만 들리도록 되어 있습니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는 보스의 독점 디지털 신호 처리 및 온보드 관성 측정 장치를 사용하여 소리가 주변에서 나오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공간 오디오 효과를 제공하는 보스 이멀시브 오디오 기능을 제공합니다.

 

 

공간 오디오 효과는 가만히 앉아 있을 때 사용하는 스틸모드와 외출할 때 사용하는 모션 모드로 나뉘어 있습니다. 보스의 무선이어폰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는 무손실 및 저지연 오디오를 지원하는 최신 퀄컴 aptX 어탭티브 코덱을 포함한  스냅드래곤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블루투스 5.3도 제공되지만 다중 장치 페어링을 제공하지 않는 것은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그러나 버튼을 탭하여 현재 장치와 마지막 페어링된 장치 간에 전환할 수 있어 아주 없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그밖에 기능으로 주변 소음에 따라 볼륨 레벨을 자동으로 조정하는 자동 볼륨, 구글 패스트 페어 지원, IPX4 등급의 방수 지원, 일부 보스 스마트 사운드바 및 스피커와 페어링하기 위한 보스 심플싱크 등이 있습니다.

 

 

보스의 최신 무선이어폰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의 배터리 사용시간은 연속 재생 시 7.5시간, 몰입형 오디오를 사용하면 4.5시간정도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 케이스를 사용하면 추가로 19.5 또는 12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급할 때는 10분 충전으로 2시간 동안 재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어떨까 싶네요.

 

보스 무선이어폰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최신 블루투스이어폰 젠하이저 모멘텀 스포츠와 스포츠 트루 와이어리스4의 명품 사운드와 특징 비교해봐!!

 

최신 블루투스이어폰 젠하이저 모멘텀 스포츠와 스포츠 트루 와이어리스4의 명품 사운드와 특징

최신 블루투스 이어폰 젠하이저 모멘텀 스포츠는 스템 스타일이기는 하지만 디자인을 보면 쉼표를 연상하게 되는 귀여운 모습입니다. 애플의 무선이어폰 에어팟프로도 스템을 빼고 갤럭시버즈

jongamk.tistory.com

엘지 최신 무선이어폰 톤프리(UT90S) 스템 없애고 돌비 헤드트래킹과 노이즈캔슬링 강화(feat LG전자)

 

엘지 최신 무선이어폰 톤프리(UT90S) 스템 없애고 돌비 헤드트래킹과 노이즈캔슬링 강화(feat LG전

최근 LG전자의 최신 무선이어푠 엘지 톤프리(UT90S)를 출시했습니다. 모델번호가 UT90S인 것을 보면 기능적인 면에서 완전 리뉴얼한 것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요즘 무선이어폰 신제품들의 추세

jongamk.tistory.com

사운드피츠의 귀를 막지 않는 스포츠 무선이어폰 GoFree2(고프리2) 후기!! Hi-Res와 노이즈캔슬링 그리고 착용감?

 

사운드피츠의 귀를 막지 않는 스포츠 무선이어폰 GoFree2(고프리2) 후기!! Hi-Res와 노이즈캔슬링 그

사운드피츠(SOUNDPEATS)의 최신 무선이어폰 GoFree2(고프리2)는 귀를 막지 않는 색다른 디자인만큼이나 과연 사운드는 어떻게 들릴 지 무척 궁금했습니다. 사운드피츠의 GoFree2(고프리2)는 귀를 막거나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