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들이 근간에 두분이나 원스톰으로 교체를 하였습니다. 기존에 SUV를 몰고 다니던 분들은 아님에도 선듯 교체한것은 어떤 매력때문이었을까요. 저 역시 SUV를 오랫동안 운행을 하고 있는 입장이라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SUV를 운행하고 있는 운전자중에 윈스톰2010으로 교체를 희망하는 비율을 대우측의 자료를 보면 현대 9%, 기아 6%, 쌍용 5%로 되어 있습니다. 이는 비율만큼 새로운 차를 원하거나 자신의 차에 불만이 있다고도 할 수있습니다. 단순히 기호의 변화로도 볼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요구에 답하라



윈스톰2010TVCF는 소비자의 패턴을 제대로 그리고 빨리 읽어야 생존할 수 있음을 말해주고 있어요. 또한 소비자는 자동차를 고르는 것이 아니라 원하는 차를 요구하는 소비패턴으로 바뀌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지엠대우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선택할 수 있도록 MyChoice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타일,디럭스,세이프티,프리미엄,DMB,네비케이션,익스트림,아웃도어패키지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의 요구가 있을 것입니다. 미리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는 지엠대우의 현명한 선택에 박수를 보냅니다. TVCF에서는 이러한 다양한 고객의 Needs에 고민하고 실천하고 있는 내용같습니다. 차에 대한 생각을 비틀다라는 문구에 100%만족스럽지는 않지만 소비패턴 변화를 수용한다는 부분이 맘에 듭니다.

소비자는 『갑』


소비자가 스스로 주인임을 알아야 한다는 다소 기업입장에서는 역설적이면서 공격적인 TVCF라 참 마음에 듭니다. 윈스톰2010을 타는 모든 운전자는 『을』이 아닌 『갑』의 주체적인 입장에서 소비한 현명한 고객이라는 것을 암시하면서 우리들에게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 변화의 중심에 지엠대우가 있다는 메세지가 와 닿네요.


타고 계신 SUV를 Real SUV윈스톰으로 바꿔드리는 자동차무상교환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바로가기) 혹시 차량을 교체하실계획이시라면 자동차 구입혜택도 한번 읽어보세요. 영업소 직원에게 말만 잘하면 추가로..ㅋㅋ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Zorro 2010.04.08 22: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윈스톰 넘 멋지군요^^

  2. 자수리치 2010.04.08 23: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은 르노,GM이 현대,기아차보다 선전해야 국내소비자도
    좀 더 많은 반사이익을 누리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윈스톰 맘에 들더라구요.^^

  3. amosera 2010.04.09 04: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지네요 ^^
    근데 여기는 안들어 와요 ㅠ,.ㅠ
    그래두 이곳에서 젤 많이 팔리는 SUV 차량들이
    전부 우리나라차들이라 넘 기분이 좋답니다 ^^

    뽜이링!~~

  4. SAGESSE 2010.04.09 08: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렇게 마케팅까지 한다면 원스톰 2010이 올해 잘나가는 차가 될 가능성도 많네요~ㅋ

  5. 디자인이소 2010.04.09 11: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윈스톰 광고 보면서 괜찮다 그렇는데..
    이벤트도 끌리네요 ㅋ

  6. 밋첼™ 2010.04.09 17: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현명한 마케팅 전략이군요^^

    전 이번 경험을 바탕으로 현대/기아차는 두번 다시 안 살 생각인데..
    다음에 차를 사게 된다면 이쪽도 눈여겨봐야겠습니다^^

  7. 비투지기 2010.04.09 17: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핑구님 즐거운 금요일 저녁 되세요 :)

  8. 쿠쿠양 2010.04.11 00: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리나라 자동차시장은 너무 독점적이라..문제가 되긴해요.
    좀 다양하게 시장이 나눠져야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