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스타일과 경제성 OK 마티즈크리에이티브를 보고 아직도 남을 의식하십니까?

by 핑구야 날자 2010. 3. 7.
반응형

My Car를 구매하실때 왜 소형차를 후순위로 둘까요? 막상 소형차를 구매하려고 하면 왜 망설여질까요?



아내는 싼타페를 팔고 마티즈크리에이티브를 사자고 조릅니다. 벌써 반년이 지났는데 아직도 대치중이랍니다. 이유는 뭘까요?

1.지금도 몰고 다닌는데 문제가 없습니다.(얼마전에 36만원스타트모터와 기화기를 교체했거든요)
   아내 曰 : 계속 발생하는수리비도 만만치 않을텐데...
2.사고나면 끝이야..부딪히면 생각만해도..(내차보다는 에어백이 더 많긴 하던데...)
   아내 曰 : 사고나면 마찬가지야 마티즈크리에이티브는 유럽신차 안정성 평가에서 최고등급을 받았잖아!!
3.그래도 소셜 포지션이있지 이왕이면...
   아내 曰 : 그게 밥먹여줘.. 어깨 힘 한번 주고 내내 궁색하게 살꺼야.. 그러면 누가 알아준데...

그대 웃어요에 출연하고 있는 젊은 부부 정경호,이민정이 광고로 출연했는데 천호진과 송옥순씨가 출연해도 괜찮았을텐데하는 생각이 듭니다. 오히려 천호진은 카센터를 운영하고 송옥순은 안살림을 맡고 있으니 말입니다. 그런데 왜 정경호,이민정 커플을 선택했을까?  저와 같은 구태한 의식에서 좀 더 자유로운 젊은세대들의 선택이 옳았음을 보여주려고 한것 같습니다. 사실 기성세대인 입장에서는 정경호,이민정의 동영상에서 처럼 고민하고 있는 부분이 대부분 해소가 되어 이제는 더 이상 궁색한 변명을 늘어 놓을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마티즈크리에이티브의 안정성

아내가 좋아하는 에어백은 운전석은 기본이고 동반석/사이드에 전 차종에 옵션이 아닌 기본으로 장착을 해서 마티즈크리에이티브는 항상 안전하다는 인식을 심어주려고 전략적으로 움직이는 것 같아요. 유로 NCAP(유럽 신차 안정성 평가)에서 준/중형차 급에서만 받을 수 있는 별4개를 획득했으니 안정성에 대해서는 더 이상의 말이 필요없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는 조금은 그렇지만, 보험 개발원 안정성 평가에서 최고등급을 받아 저렴한 보험료가 더욱 저렴해졌으니 대박!! 경제성만 생각하는 경차시대에서 안정성으로 업그레이드 된 경차가 안방마님할 날도 멀지 않은것 같습니다. 


마티즈크리에이티브의 경제성


마티즈크리에이티브의 스타일

마티즈의 스타일은 보는 분마다 한번 더 돌아볼 정도로 스타일리쉬한것은 대부분 인정하는 것 같습니다.


홈피 방문하셔서 천천히 구경하시고 이벤트도 응모해보세요. 회원가입후 설명동영상을 보고 확인만 누르면 응모끝! 이벤트 구경가기 
상품 : X-Note X300노트북 1명 / 루이비통 가방 2명 / 50만원 여행상품권 3명 / 스타벅스 까페라떼tall키프트콘100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