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김혜수의 루이비통 신상백 넥슨의 3D 기반의 싸이월드 넥슨별에서

by 핑구야 날자 2010. 5. 1.
반응형

루이비통 신상백하면 저의 경우는 김혜수씨가 더올라요. 자타가 알아주는 패션 아이콘이잖아요.

얼루어코리아의 화보에서 봐도 루이비통 가방위레 앉은 김혜수의 모습을 보면 아우라가 느껴지지 않습니까?
청룡영화제를 비롯해 각종 모임에서 보면 언제나 이목을 집중시키는 패션으로 뭇 남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지 않습니까? 나이가 멈춘듯한 그의 관리에 프로다움을 느끼게 됩니다.

루이비통 신상

루이비통 브레아 MM 로즈 플로랑탱




2010년 2월 첫 출시된 최신상 모노그램 베르니라인입니다.
화려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며 일상생활이 가능한 사이즈로 실용적입니다.

루이비통 앗치MM모노그램


2010년 2월 첫 출시된 최신상 모노그램 캠버스 라인입니다.
보헤미안 스타일이 특징이며 루이비통의 아이코닉이자 부드러운 모노그램으로 캔버스 소재에 풍부한
골드컬러 장식과 수공예로 완성된 핸들입니다.

루이비통 록스부리 드라이브


모노그램 베르니라인으로 LA비버리힐스에서 이름이 유래된 바케트 백입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시티백 및 숄더백으로 연출하시면 화현한 봄의 주인공이 되실겁니다.

보시니까 욕심이 나십니까? 아내 몰래, 여친 몰래 내지르지 마시고 낵슨의 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자~~ 이제부터 눈 빨게져서 토끼가 아이고 형님 어디 갔다 오셨냐고 인사를 하도록 뽐뿌질을 해봅시다.
주의사항) 여친, 아내 몰래 하셔야 합니다. 걸리면 ... 아시죠...

넥슨별의 루이비통

넥슨에서 2009년 말경 오픈한 넥슨별은 제목 그대로 3D기반의 싸이월드라고 해야 적당할것 같습니다.
IT의 발전으로 이젠 가상세계에서 보다 리얼한 경험을 하게 되어 기대반 우려반이 되는군요.
어른들이 어느정도는 알고 있어야 아이들에게도 적정선을 유지시켜 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넥슨별에서 루이비통 신상백을 놓고 이벤트를 합니다. 대박이죠. 총 43명의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바로가기)


물론 루이비통 가방뿐만 아니라 핑크비츠 자동차등등 넥슨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0년4월30일부터 2010년 5월19일까지 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5월21일 입니다.
루이비통 신상백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모두 10가지입니다.


반응형

댓글